롯데자이언츠 홈경기 기념 ‘롯데자이언츠X세븐일레븐 매치데이’ 행사 개최
관객 참여형 이벤트 진행
유니폼·스낵 등 경품 제공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세븐일레븐은 부산 사직구장에서 개최되는 롯데자이언츠 홈경기를 맞아 ‘롯데자이언츠X세븐일레븐 매치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8일 저녁 경기 시작전 오후 4시 30분부터 6시 30분 까지 사직구장 중앙광장에 관객 참여형 이벤트 체험부스를 운영하며, 경기 중에는 세븐일레븐과 함께하는 OX 퀴즈를 진행한다.
이벤트 체험부스는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게임을 진행해 약 900명의 참가자에게 ‘홈 레플리카 유니폼’, ‘세븐일레븐 인기 주전부리 및 스낵’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이번 매치데이 행사를 기념해 경영주와 임직원이 시구 및 시타를 진행하는 뜻 깊은 시간이 마련됐다. 시구는 부산경남지역 다둥이 아빠 조현승 세븐일레븐 FC가 나설 예정이며, 시타에는 거제하청점 김태만 경영주가 나선다.
김태만 세븐일레븐 거제하청점 경영주는 이번 매치데이 이벤트에 대해 “이렇게 뜻 깊은 자리에서 시타까지 하게 되어 기쁘고 세븐일레븐 임직원들과 화합하며 스포츠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뜻 깊은 하루가 될 것 같다”며 “앞으로도 가맹점과 본사가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통해 서로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나가면 좋을 것”이라고 밝혔다.
기현경 세븐일레븐 마케팅팀장은 “이번 매치데이 이벤트는 세븐일레븐 경영주와 임직원이 함께하는 진정한 소통의 시간으로 꾸며질 것”이라며 “앞으로도 경영주와 임직원, 고객 등 세븐일레븐의 모든 가족이 함께 경험하고 화합하는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성 하만 레디 디스플레이, 車디스플레이 최초 HDR10+ 인증 획득
- LH, 공공부문 BIM 확산 나선다…수자원공사와 협약 체결
- 쿠팡, 프리미엄 조명관 론칭…한국·유럽 인기 브랜드 '로켓배송'
- 제네시스, LACMA와 신규 아트 파트너십 체결
-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홀케이크 사전 예약 진행
- 오뚜기, ‘컵누들 열라면’·‘저당 컵누들 불닭맛’ 2종 출시
- 한국토요타, ‘2025 토요타·렉서스 사랑의 김장나눔’ 성료
- 넷마블 ‘2025 대한민국 게임대상’ 3관왕 달성
- 웨딩북, ‘펀딩형 모바일 청첩장’ 공식 출시
- KB골프존, 세대 통합형 골프 건강프로그램으로 울산시민 활력 높인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주시, 제18회 신라학국제학술대회 개최
- 2경주시, 2025년 경상북도 시·군 농정평가 ‘우수상’ 수상
- 3코람코라이프인프라리츠, 종로구 호텔 개발 착수…숙박·거주 복합 모델
- 4삼성 하만 레디 디스플레이, 車디스플레이 최초 HDR10+ 인증 획득
- 5LH, 공공부문 BIM 확산 나선다…수자원공사와 협약 체결
- 6오늘 수능 '결전의 날'…광주⋅전남 86개 시험장 실시
- 7쿠팡, 프리미엄 조명관 론칭…한국·유럽 인기 브랜드 '로켓배송'
- 8제네시스, LACMA와 신규 아트 파트너십 체결
- 9스타벅스, 크리스마스 홀케이크 사전 예약 진행
- 10오뚜기, ‘컵누들 열라면’·‘저당 컵누들 불닭맛’ 2종 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