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자이언츠 홈경기 기념 ‘롯데자이언츠X세븐일레븐 매치데이’ 행사 개최
관객 참여형 이벤트 진행
유니폼·스낵 등 경품 제공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세븐일레븐은 부산 사직구장에서 개최되는 롯데자이언츠 홈경기를 맞아 ‘롯데자이언츠X세븐일레븐 매치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8일 저녁 경기 시작전 오후 4시 30분부터 6시 30분 까지 사직구장 중앙광장에 관객 참여형 이벤트 체험부스를 운영하며, 경기 중에는 세븐일레븐과 함께하는 OX 퀴즈를 진행한다.
이벤트 체험부스는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게임을 진행해 약 900명의 참가자에게 ‘홈 레플리카 유니폼’, ‘세븐일레븐 인기 주전부리 및 스낵’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이번 매치데이 행사를 기념해 경영주와 임직원이 시구 및 시타를 진행하는 뜻 깊은 시간이 마련됐다. 시구는 부산경남지역 다둥이 아빠 조현승 세븐일레븐 FC가 나설 예정이며, 시타에는 거제하청점 김태만 경영주가 나선다.
김태만 세븐일레븐 거제하청점 경영주는 이번 매치데이 이벤트에 대해 “이렇게 뜻 깊은 자리에서 시타까지 하게 되어 기쁘고 세븐일레븐 임직원들과 화합하며 스포츠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뜻 깊은 하루가 될 것 같다”며 “앞으로도 가맹점과 본사가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통해 서로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나가면 좋을 것”이라고 밝혔다.
기현경 세븐일레븐 마케팅팀장은 “이번 매치데이 이벤트는 세븐일레븐 경영주와 임직원이 함께하는 진정한 소통의 시간으로 꾸며질 것”이라며 “앞으로도 경영주와 임직원, 고객 등 세븐일레븐의 모든 가족이 함께 경험하고 화합하는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