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다스그룹, HR 솔루션 고객사 대상 컨퍼런스 ‘H. Frontiers Day’ 개최
HR 분야 전문기업 마이다스그룹이 오는 20일 파이팩토리 스튜디오에서 마이다스 HR 솔루션 고객사 대상 컨퍼런스 ‘H. Frontiers Day’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일 잘하는 HR의 New Beginning’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마이다스 HR 솔루션을 사용 중인 VIP 고객사의 HR 담당자 약 200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마이다스그룹이 2015년부터 개발하고 보급해온 역량검사, 인재 매칭 서비스 ‘잡다매칭’, 성과경영 솔루션 ‘INHR+’ 등 HR 솔루션을 통합한 새로운 플랫폼 ‘에이치닷’을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H. Frontiers Day’ 행사는 HR 솔루션 사용 기업들의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1부와 2부로 구성된다. 1부에서는 마이다스그룹의 ‘일 잘하는 HR의 본질과 혁신’, 유니투스의 ‘HR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사례가 공개될 예정이다.
행사 2부는 성과와 채용 두 개의 트랙으로 진행된다. 성과 트랙에서는 아디다스코리아의 ‘성장중심 다면평가 프로세스 고도화 여정’, SK케미칼의 ‘상시 피드백을 통한 소통문화 정착 여정’을 통해 성과관리와 인사평가에 대한 심도 있는 인사이트를 나눈다. 채용 트랙에서는 마이다스그룹의 ‘채용 성과 전략’, 콜마홀딩스의 ‘역량 프로파일로 일 잘하는 인재 선발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행사장에 마련되는 ‘에이치닷 컨설팅존’에서는 마이다스 HR 전문가들이 참가 고객사들에게 맞춤형 일대일 상담을 진행하며, 참가 고객사를 위한 다양한 네트워킹 활동과 기념품도 제공할 계획이다.
이승규 마이다스그룹 PD는 “‘H. Frontiers Day’는 2015년부터 변함없이 마이다스와 함께해 주신 고객사에 대한 특별한 감사의 자리”라며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고객사들이 더욱 강력해진 통합 HR 플랫폼으로 일 잘하는 HRer로 거듭나고, 나아가 각 기업의 성장 동력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