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퍼펙트, 반려동물 건강식품 ‘더 퍼펙트 케어’ 출시
뉴질랜드 펫 전문 기업 더 퍼펙트가 자사의 축적된 건강기능식품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해 설계된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더 퍼펙트 케어(The Perfect Care)’를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더 퍼펙트 케어’는 최근 반려동물 식품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휴먼 그레이드(Human Grade)'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제품으로 사람도 섭취할 수 있는 수준의 고품질 원료를 사용하여 뉴질랜드에서 직접 제조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뉴질랜드 내에서도 가장 엄격한 식품 안전 기준인 GMP(우수 의약품 제조 관리 기준) 및 RMP(위험 관리 계획)를 통과했으며, 뉴질랜드 식품안전청(MPI)의 허가를 받은 완제품이다.
‘더 퍼펙트 케어’ 라인업에는 염증 완화 및 모질 개선을 위한 오메가3, 관절 보호를 위한 뼈 영양제, 사료에 첨가할 수 있는 녹용 멀티비타민 및 단백질 영양제, 수술 후 면역력 강화를 위한 액티브 모빌리티 영양제 등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모든 제품은 뉴질랜드 현지 농장에서 재배된 신선한 원료를 기반으로 생산되며, 뉴질랜드 청정지역에서 자란 사슴의 녹용과 초록입 홍합 등 천연 성분을 활용해 동결건조 및 CO2 홍합 오일 추출 공법 등을 통해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했다.
더 퍼펙트는 이 외에도 반려동물의 건강한 소화와 면역 체계 강화를 목표로 한 퍼피 사료 ‘더 퍼펙트 밀(The Perfect Meal)’을 공급하며, 반려동물과 보호자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온라인 쇼핑몰 ‘집사 생각’을 운영하고 있다.
명현원 더 퍼펙트 대표는 “뉴질랜드의 청정 자연에서 자란 원료를 바탕으로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할 것”이라며 “반려동물의 건강과 행복을 최우선으로 하는 지속적인 연구 및 개발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김동연, 스페인 마드리드 이사벨 디아스 아유소 주지사 만나… 협력 논의
- 2잇단 화재에 파업 가능성까지..포스코, 대내외 리스크에 위기감 ‘고조’
- 3아라소프트, '카메룬 전자정부 역량 강화' 연수 진행
- 4“분양권 손피거래땐 양도가액에 합산”…세금폭탄 주의
- 5HD현대, 임원인사 실시…부사장 5명 등 29명 승진
- 6“원가율 오른다”…수익 못 보는 중견건설사 ‘한숨’
- 75대 은행 부실채권 5조 육박…고금리 장기화 여파
- 8“따뜻한 겨울”…계절 특수 못 누리는 패딩·난방株
- 9예금자보호한도 1억원 상향…‘머니무브’ 어디로
- 10GS리테일, ‘세대교체’…오너가 4세 허서홍 유력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