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 ‘K셀러’ 모집 위한 신규 셀러 대상 웨비나 개최

글로벌 커머스 플랫폼 이베이(eBay)가 오는 9월 4일 ‘K셀러’ 모집을 위해 신규 셀러 대상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웨비나는 ‘두 번째 월급 버는 20년 차 노하우 공개’를 주제로 역직구 수요 증가에 맞춰 글로벌 시장 진출의 기회를 제시하고 부수입 가능성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이베이에서 20년째 트레이딩 카드를 성공적으로 판매하고 있는 배우리 강사가 2부에 걸쳐 이베이 셀링을 위한 기초부터 실전 노하우까지 모두 공유한다.
웨비나 1부는 이베이 기초 강연으로 이베이 마켓플레이스 소개, 이베이의 특장점, 카테고리 선정 팁을 소개한다. 이어진 2부는 실전 교육으로 리스팅 방법, 해외 포장, 이베이 해외배송 서비스 eGS 소개와 이용 방법을 공유한다.
또한 예비 신규 셀러들의 질문을 모아 답변하는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됐으며, 웨비나 시청 후 설문조사 참여 시 추첨을 통해 이베이에서 제작한 ‘리미티드 트래블 파우치’를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강달러, 치열한 국내 이커머스 시장과 역직구에 대한 관심이 맞물려 글로벌 시장 진출에 관심을 보이는 ‘K셀러’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며 “20년째 현업에서 활동하는 이베이 셀러이자 강사가 직접 나서 역직구 방법과 노하우를 소개하는 시간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웨비나 신청은 이벤터스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이베이 판매자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김성 장흥군수, 폭염·가뭄 복합 재난에 '긴급 점검'…"군민 안전 최우선"
- 2JP모건 "지배구조 개혁 땐 코스피 5000 간다"…투자의견 '비중확대'
- 3조국혁신당 "선거제 개혁으로 내란세력 배제"
- 4李 골목 상권 회복 강조…“함께 외식합시다”
- 5북중, 여객열차 운행 재개 조율…코로나 중단 후 5년만
- 6尹 재구속 후 첫 조사 불발…14일 출석도 불투명
- 7에어인디아 추락 초기 조사 결과…"원인은 연료 스위치 차단"
- 8미-EU 무역합의 임박…농산물·자동차 관세 막판 쟁점
- 9비트코인, 11만8000달러 넘긴 뒤 숨고르기
- 10오픈AI, 윈드서프 인수 무산…구글, 핵심 인재 확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