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메가스터디학원, ‘2025 윈터스쿨’ 모집

일산 메가스터디학원이 일산, 파주, 고양, 김포지역 학생을 위한 ‘2025 윈터스쿨’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현 중3, 고1, 고2 학생을 대상으로 운영되는 ‘2025 윈터스쿨’은 개인별 수준에 맞는 다양한 수업을 제공하며 겨울방학 학습전략을 위한 컨설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윈터스쿨은 학습과 입시, 생활관리까지 균형 잡힌 프로그램 구성과 검증된 강사진의 수능 유형 학습, 내신 전문 관리시스템 도입 등 고1, 2 내신 수업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입시 전문가의 체계적인 입시관리와 규칙적인 생활습관 확립을 위한 생활지도를 통해 스스로 학습 습관을 만들 수 있도록 했다.
특히 ‘국수영 수준별 수업’을 통해 학생 개개인의 수준에 맞는 다양한 수업 제공,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남녀 분리 시스템’을 도입, 수업 복습을 위한 ‘복습용 영상 강의’를 무제한 제공한다. 여기에 다양한 장학 혜택도 준비했다.
‘2025 윈터스쿨’은 2025년 1월 2일 개강하며, 9월 28일 1차 설명회가 예정되어 있다. 이에 앞서 오는 8월 24일에는 2028학년도 대입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학원 관계자는 “학생들을 먼저 생각하는 일산 메가스터디학원만의 특별한 ‘2025 윈터스쿨’을 올 겨울 꼭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025 윈터스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일산 메가스터디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사전 등록 할인 혜택을 선착순 제공할 계획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고려대 고령사회연구원, '초고령사회와 디지털 전환' 국제심포지엄 성료
- 파킨슨병 조기 진단의 중요한 단서 ‘장내 세균’
- 오픈런에 품귀현상까지…식약처 “마운자로˙위고비 고도비만에 써야”
- 연세건우병원, 낙성대역에 신축 개원…전문의 8인 체제 확대 운영
- 생선기름 속 오메가-3 지방산, 어린이 근시 위험 낮춘다
- 16세 미만서 발생하는 '소아특발성관절염'…유병률·발생률 밝혀져
- 유독 피곤하다면... 늦더위 탓 면역력·자율신경계 이상 의심해야
- 이화의료원 ‘이화 옴니 리더십 아카데미’ 운영
- 기온 33도 이상일 때 온열질환자 급증…질병청 "8월 말까지 주의"
- 무더운 여름, 전립선 건강엔 ‘빨간 불’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