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가을맞이 홈인테리어 용품 할인…‘가을 리빙페어’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4-08-28 13:37:47
수정 2024-08-28 13:37:47
이수빈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쿠팡은 가을을 앞두고 집안 단장을 위한 홈인테리어 용품을 모아 오는 9월 8일까지 가을 리빙페어 세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쿠팡은 계절 변화에 따라 집안 분위기를 다르게 연출하고 싶은 고객을 위해 주기적으로 리빙페어를 열고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가을맞이 대청소 및 수납정리 용품, 공부방·홈오피스 꾸미기, 가을침구 및 패브릭, 포근한 가을 인테리어 용품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쁘리엘르, 이니띠움, 쓰리엠, 웰퍼니처, 라이크하우스, 더허브샵, 코끼리리빙 등 홈인테리어 분야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외에 가구, 침구·베개, 가을 패브릭, 청소·세탁·욕실용품, 수납·정리잡화, 디퓨저·캔들·인테리어소품, 공구·전기·DIY용품 등을 모아볼 수 있는 별도의 코너를 마련해 편리한 쇼핑을 돕는다.
쿠팡 관계자는 “가을을 앞두고 집안 새단장을 계획하고 있다면 이번 기획전을 잘 활용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sb413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K에코플랜트, 작년 영업익 2346억원…전년比 49%↑
- “신축 아파트 희소성 더 커진다”…‘용인 푸르지오 원클러스터 2·3단지’ 선점 경쟁 후끈
- 방통위, 광고메시지 '친구톡' 준비 카카오에 "스팸 방지 협조 요청"
- HLB 진양곤, 간암 신약 불발 ‘사과’…“끝 아니다”
- 발란, 결국 법정관리…미정산 대금 130억 불투명
- 보험 수수료 공개가 생존 위협?…소비자 “환영”
- 신영證 등 증권사 연대, ‘홈플러스’ 형사고소…MBK는?
- 대우건설 김보현, 재도약 다짐…'안전' 최우선 과제로
- “中企 판로확대 돕는다면서”…‘T커머스 허가’ 하세월
- 코웨이 ‘집중투표제’ 도입 불발…행동주의 펀드 완패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