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우유 생크림빵, 땅콩버터 ‘스키피’와 손잡다…첫 콜라보 디저트 3종 출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세계적인 땅콩버터 브랜드 '스키피(SKIPPY)'와 손잡고 연세우유 생크림빵의 첫 콜라보를 진행한다.
연세유업은 디저트 베스트셀러인 ‘연세우유 생크림빵’에 기존과는 다른 새로운 맛과 경험을 제공하고 제품 라인업을 다양화하기 위해 콜라보를 기획했다. 콜라보 브랜드인 스키피는 땅콩버터 고유의 고소하고 짭조름한 맛이 특징으로, 2023년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전국 판매액 기준 대한민국에서 땅콩버터 1등을 유지하고 있다.
연세유업은 스키피의 대표 상품인 ‘땅콩버터 크리미’를 활용해 땅콩버터의 깊고 고소한 풍미를 담아낸 ‘연세우유 피넛버터생크림빵’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연세우유 피넛버터생크림떡’과 ‘연세우유 피넛버터크림롤케익’을 함께 출시해 총 3종의 디저트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연세우유 피넛버터생크림빵’은 피넛버터 생크림과 땅콩 커스터드를 채워 단짠단짠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연세우유 피넛버터생크림떡’은 쫀득한 떡 안에 꾸덕한 피넛버터크림이 가득 들어있어 쫄깃함과 고소함이 조화를 이룬다. ‘연세우유 피넛버터크림롤케익’은 버터밀크가 들어간 땅콩 크림과 스키피 땅콩버터 잼이 어우러져 한 입 가득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 제품 3종 모두 오는 4일 전국 CU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연세유업 관계자는 “부드러운 연세우유 생크림과 글로벌 땅콩버터 브랜드 스키피의 고소한 땅콩버터의 조합은 다 함께 즐기기 좋을 것”이라며 “이번 디저트 콜라보를 시작으로 새로운 맛과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락토메이슨, 마이락토 브랜드 리뉴얼 런칭
- 에어인천, '안전·속도' 높이는 조직문화 조성 박차
- LG전자, 2분기 영업익 6391억원…전년비 46.6%↓
- 제약바이오협회, ‘제3회 AI 신약개발 경진대회 JUMP AI’ 개최
- 11번가, 해외직구 수요 겨냥 '썸머 브랙프라이데이' 개최
- CGV, 관객 참여형 ‘럭키드로우 상영회’ 진행
-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내달 분양 예정
- 반장창고, 샘플창고 공식 론칭…"자재 선택 새로운 표준 제시"
- 쿠팡, ‘어워즈 기획전’ 열고 올 상반기 수상 상품 발표
- 아우디 코리아, ‘창원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함평군, 국가공인 떡제조기능사 자격증 취득반 교육 성료
- 2락토메이슨, 마이락토 브랜드 리뉴얼 런칭
- 3한화 PLUS ETF, 국내·해외·미국 수익률 1위 '트리플 크라운'
- 4에어인천, '안전·속도' 높이는 조직문화 조성 박차
- 5NH증권, 세계 최대 투자정보 플랫폼 '시킹알파' 독점 제휴
- 6LG전자, 2분기 영업익 6391억원…전년비 46.6%↓
- 7광주시·전남도, 바이오헬스복합단지 공동유치 나선다
- 8제약바이오협회, ‘제3회 AI 신약개발 경진대회 JUMP AI’ 개최
- 911번가, 해외직구 수요 겨냥 '썸머 브랙프라이데이' 개최
- 10혈당 개선 효과 높아도…1형당뇨병 환자 90%, ‘연속혈당측정기’ 꾸준히 안 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