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디지털 경마관람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한국마사회는 지난달 30일 고객들의 디지털 경마 관람 경험을 개선할 참신한 콘텐츠를 발굴하기 위해 추계 대학(원)생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한국품질경영학회와 한국신뢰성학회가 공동 주최하고 한국마사회가 주관하며 디지털 기술 기반의 경마 사업 환경 변화에 맞춰 고객 관람 공간과 서비스의 전반적인 품질을 향상하는 데 젊은 세대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고자 기획됐다.
공모 주제는 ▲디지털 기반의 경마 관람 공간 품질 향상 방안 ▲디지털 기반의 경마 관람 서비스 품질 향상 방안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디지털 기반의 경마 관람 공간 품질 향상 방안’을 선택할 경우 가산점이 부여된다.
참가 신청서 및 초록 제출 기한은 이달 27일까지다. 참가 대상은 국내 대학에 재학 중인 대학생 또는 대학원생이며 27일까지 참가 신청서를 제출한 팀들은 10월 20일까지 디지털 기반의 경마 관람 공간 및 서비스 개선을 위한 아이디어를 발표자료와 10분 이내의 발표 영상으로 만들어 한국품질경영학회에 제출하면 된다.
제출된 자료는 전문가 심사를 거쳐 대상 1팀, 최우수상 2팀, 우수상 3팀, 장려상 4팀 등 총 10개 팀에게 30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수상자가 한국마사회 청년 인턴 지원 시 자격요건을 충족하는 경우에 한해 서류심사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공모전 세부 요강 및 접수 방법은 한국마사회 및 한국품질경영학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병운 한국마사회 미래공간전략추진단장은 “온라인 마권 발매 서비스 도입과 함께, 한국마사회는 고객들의 경마 경험을 획기적으로 개선해야 할 중요한 전환점에 서 있다”면서 “이번 공모전을 통해 경마 관람 공간이 젊은 세대에게도 매력적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다채로운 제안을 얻고자 한다”고 밝혔다. /sb413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