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비즈] “보쌈 냄새 향수?”…원할머니보쌈족발 '오 드 뽀싸므 넘버원' 출시 外

▲“보쌈 냄새 향수?”…원할머니보쌈족발 '오 드 뽀싸므 넘버원' 출시
맛있는 보쌈 냄새가 향수가 된다면 과연 어떨까요?
원할머니보쌈족발은 최근 한정판 향수 '오 드 뽀싸므 넘버원'을 출시했습니다.
오드 뽀싸므 넘버원은 보쌈을 프랑스어 발음처럼 표현해 지어진 이름인데요.
이 향수는 보쌈의 핵심 재료인 진저의 향긋함과 우디 노트의 따뜻한 느낌을 더해, 브랜드 정체성을 향으로 표현했다고 합니다.
특히 시간이 지남에 따라 포근한 느낌이 더해지도록 만들어, 가족과 함께하는 따뜻한 식사의 순간을 연상시키도록 했다네요.
이 제품은 독특하면서도 오묘한 향이 입소문을 타면서 화제가 됐는데요.
구매 영수증 인증 이벤트를 통해 증정한 이 제품은 출시 5일 만에 준비한 수량 1,000개가 모두 소진됐습니다.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재미있는 소비를 추구하는 펀슈머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는 만큼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유발하겠다는 전략입니다.
냄새만 맡아도 침이 고이는 맛있는 보쌈,향수로는 과연 어떻게 표현됐을지 궁금해집니다.
▲요리 '똥손'도 괜찮아!…샘표 ‘망한 요리 인증 대회’
분명 레시피대로 했는데 요리에 실패한 경험 있으시죠?
그런데 실패해도 괜찮습니다.
23일부터 샘표에서 ‘망한 요리 인증 대회’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사실 ‘망한 요리 인증 대회’는 이번이 처음은 아닌데요.
2022년 많은 관심을 끈 ‘흥한요리 망한요리 페스티벌’의 열기를 기억하는 사람들의 요청에 힘입어 열렸습니다.
대회 참여 방법은 간단한데요. 새미네 부엌 플랫폼 '요리해요' 게시판에 요리 사진과 사연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됩니다.
참가자 중 서른명에게 요리소스와 렌지업 제품 등의 상품을 제공하고요.
또 게시글에 요리고민을 함께 남기면, ‘우리맛 연구팀’이 해결책도 제시해 준다고 합니다.
이후 해결책을 반영해 요리 사진을 올리면 당첨 확률이 더 높아진다고 하네요.
이번 기회로 상품도 받고, 망한 요리에 대한 자신감과 꿀팁 얻어가시면 좋겠습니다!
▲크록스가 키링으로… 맥도날드X크록스 한정판 컬래버 상품 출시
맥도날드와 크록스의 컬래버 제품 탐나지 않으세요?
맥도날드가 해피밀의 새로운 장난감으로 크록스 키링을, 크록스는 맥도날드의 정체성을 담은 디자인의 크록스 신발을 출시했습니다.
크록스는 맥도날드의 상징적인 빨간색과 노란색을 사용해 신발을 디자인하고 빅맥과 감자튀김 모양의 지비츠 참도 선보였는데요.
맥도날드에서는 해피밀 토이로 손바닥만한 사이즈의 크록스 키링 8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키링을 활용해 텀블러, 신발, 가방 등을 꾸미는 문화가 확산하고 있는데요.
이에 힘입어 맥도날드와 크록스의 협업 상품이 어린이 뿐만 아니라 어른들 사이에서도 핫한 악세서리 아이템이 된겁니다.
내 손 안의 작은 빅맥 지비츠와 크록스 키링으로 이곳저곳 꾸며보면 어떨까요?
▲하늘에서 만나는 최초 한국 음식 ‘K-만두’
하늘에서 만두를 만날 수 있다면 어떠세요?
해외에서 한국 만두의 인기가 급부상하면서, 이제 외항사 국제 노선 기내식으로도 만날 수 있게 됐습니다.
최근 호주 항공사 콴타스 항공은 기내식으로 비비고 만두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납품하는 제품은 비비고 찐만두인데요. 돼지고기 맛과 김치맛을 한 세트로 구성해 두 가지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습니다.
외국 항공사가 서울행이 아닌 국제 노선에서 기내식으로 K-푸드를 제공하는 건 처음 있는 일이라고 하는데요,
제품은 다음달부터 호주에서 영국, 싱가포르, 일본, 캐나다 등을 오가는 국제선과, 퍼스트 국내선 승객들의 간식으로 제공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번 도입으로 K-만두뿐 아니라 K-푸드의 글로벌 인지도 확대가 기대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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