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윙티브이, ‘2024 하노이 국제 교육박람회’에서 혁신상 수상

㈜아이윙티브이가 지난 9월 26일부터 28일까지 베트남 하노이 I.C.E에서 열린 ‘2024 하노이 국제 교육박람회’에서 이노베이션 혁신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코엑스와 세계전람이 주최한 이번 ‘하노이 국제교육박람회’는 ‘베이비&키즈페어’와 동시 개최됐으며, 교육용 메티버스, AI, AR 교육용디바이스, 드론 등 15개국 160여 개 에듀테크 기업이 참가한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됐다.
아이윙TV의 책 읽어주는 로봇 고양이와 스마트카드북은 ‘미래 교육을 선도하는 플랫폼’이라는 비전 아래 다양한 학습 자료와 양질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업체는 AI 기반의 맞춤형 학습 시스템과 인터랙티브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아이들에게 더 나은 학습 경험을 제공하고 교육의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켰다며, 이번 수상은 아이윙TV의 독창적인 교육 콘텐츠와 최신 기술을 활용한 학습 방법이 높이 평가된 결과라고 설명했다.
김남욱 ㈜아이윙티브이 대표는 "베트남 하노이 국제 교육박람회에서 혁신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아이들에게 질 높은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혁신적인 교육 솔루션을 제공하고 전 세계의 아이들이 더 나은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윙TV는 베트남 24개 서점과 쇼핑몰을 운영하는 TAV TIET BOOKS와 수출 MOU를 체결하고 연간 20,000세트의 책 읽어주는 고양이, 스마트카드북을 공급하는 성과를 만든 바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중진공, 해외법인지원자금 첫 공급…글로벌화 지원
- 중기부, 인도 정부와 상호협력 방안 논의
- 대한상의 "美 상호관세 부과 관련 산업계 부담 최소화 도울 것"
- '압구정·여의도·목동·성수' 토허제 1년 더 연장
- 금값, '사상 최고치' 경신…유가는 하락
- SNP 프렙, 다이소 '하이드로겔 아이패치' 론칭 후 '1위' 기록
- CU, 업계 최초 38개 언어 ‘AI 통역 서비스’ 도입
- 무뇨스 현대차 사장 "美서 가격 인상 계획 없어"…관세영향 평가 중
- 퀸잇, ‘2025 럭퀸세일 페스타’ 진행…4050세대 공략
- 이스타항공, 인천국제공항 ‘셀프 백드롭 서비스’ 시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