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빔 하이볼 진저’ 출시 기념, ‘짐빔편식당’ 오픈

하이볼 대표 브랜드 짐빔이 새로운 맛 ‘짐빔 하이볼 진저’ 출시를 기념해 팝업스토어 ‘짐빔 편식당’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오는 10월 12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열리는 ‘짐빔 편식당’은 편의점과 식당의 요소를 결합한 독특한 공간으로 각자의 취향에 맞는 음식만으로 ‘편식’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방문객들은 팝업스토어 내 편의점에서 취향에 따라 원하는 토핑 재료를 선택해 커스텀 피자를 주문할 수 있으며, 삼각 김밥, 핫바, 봉지 과자 등 친숙한 편의점 음식을 재료로 나만의 독창적인 피자를 완성하고 이를 짐빔 하이볼과 함께 즐기는 특별한 경험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는 개인의 취향과 개성을 중시하고, 독특하고 새로운 경험을 즐기는 20대 소비자의 기호에 맞게 기획된 짐빔의 독창적인 콘텐츠로 GS25 및 금성피자와 손을 잡았다.
짐빔은 하이볼을 가장 많이 구매하는 편의점 GS25와의 협업해 팝업스토어 내부를 편의점 콘셉트로 색다르게 연출했으며, 굿즈 역시 헤어롤, 때수건, 대일밴드 등 편의점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제품에 짐빔만의 색을 담아 독특하게 준비했다.
또한 커스텀 피자로 MZ세대에게 유명세를 타고 있는 금성피자와의 협업해 편의점 음식을 토핑으로 매주 다른 종류의 시그니처 피자를 선보이며, 모든 피자 메뉴와 짐빔 하이볼은 포장 서비스도 제공해 팝업스토어 외부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짐빔이 진행 중인 캠페인 ‘하이볼의 근본, 짐빔 하이볼’의 일환으로, 220년 전통을 자랑하는 ‘짐빔 화이트’를 사용한 짐빔 하이볼의 정통성과 개인의 취향과 개성을 존중하는 브랜드 철학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업체 마케팅 관계자는 “짐빔은 언제나 개인의 취향을 존중하며, 남들과는 다른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짐빔편식당’ 역시 이러한 브랜드 철학을 반영해 각자의 취향과 개성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많은 분들이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자신만의 특별한 편식 페어링을 짐빔 하이볼과 함께 맛있고, 재미있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중인 17일에는 짐빔의 브랜드 모델인 르세라핌 김채원과 배우 최우식이 깜짝 방문할 예정이다. ‘짐빔편식당’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짐빔 공식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영아에게 치명적인 ‘RSV’…예방 항체주사 접종 시작
- 서울성모병원, 환자 중심 의료 AI 플랫폼 ‘닥터앤서 3.0’ 운영 주관
- 명절 후유증 걱정된다면? 평소보다 30% 덜 먹고, 더 움직이기
-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청력 보호에 ‘집중력’ 높여
- 손가락 붙은 채 태어난 필리핀 교사, 강남세브란스병원서 초청 치료
- 뚱뚱男 점점 많아져…절반이 '비만 상태'
- 고려대안산병원 배재현 교수, ‘로봇 방광질루 공기주입술’ 생중계…8개국에 노하우 전수
- 자생한방병원, 100억 비자금 조성 사실무근…법적 대응 예고
- 50억 기부금으로...세브란스병원, ‘민윤기치료센터’ 오픈
- 악성도 높은 담도암…진행 늦추는 항암요법 확인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임미애 의원 “mz 해양경찰, 5년도 못 버티고 떠나”. . .해양경찰 조직문화 개선 시급
- 2김위상 의원 “천연기념물까지 쾅! ‘버드스트라이크’ 5년 새 2배 늘어”
- 3김승수 의원 “세계는 한복에 주목…정부 지원은 여전히 부족”
- 4차규근 의원 “최근 3년새 SNS 마켓업 수입금액 2배 이상 증가,30대 가장 많아”
- 5차규근 의원 “게임 아이템 거래 시장, 5년간 3조원 이상 거래됐다”
- 6강대식 의원 "가짜 원산지 축산물ㆍ중국 김치...군 급식 이대로 괜찮나"
- 7대구대-라온엔터테인먼트, 게임 산업 발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 8성형·피부과 5년간 20% 급증…소아청소년과 2% 감소
- 9SNS마켓, 여성·30대 주도…"2년간 3배 성장"
- 10전기차 고객 10명 중 6명은 3040…20대 구매 증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