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문화·생활
입력 2024-10-15 12:28:26
수정 2024-10-15 12:28:26
정의준 기자
0개
로쉐드(rocher de)는 인천대학교 사이언스페스티벌에서 김영모 및 이재무 대표가 직접 ‘영종로쉐’ 초콜릿을 전달하며, 청년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로쉐드는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아이엔유파트너스의 지원을 받아 창업한 기업으로 영종도의 섬과 바위를 상징하는 ‘로쉐(rocher)’와 접목해 ‘영종로쉐’ 초콜릿을 개발했다.
업체는 이번 페스티벌에서 김영모∙이재무 대표가 ‘영종로쉐’ 초콜릿 제품을 선보였으며, 인천대 재학생들을 응원과 위로를 전하기 위해 팝업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행사 현장에서 대표들은 ‘영종로쉐’ 초콜릿 나누고 인천대 재학생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으며, 설문조사를 통해 인천대 재학생들의 취업, 인간관계, 스트레스 해소법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해 인천대 재학생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자 했다. 해당 설문조사는 ‘사우창공’의 자문을 받았으며, 대학생이 느낄 수 있는 현실적인 문제와 필요를 반영해 구성됐다.
특히 설문 데이터는 단순히 수집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데이터 전처리 및 분석 과정을 거쳐 실질적인 인사이트를 도출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로쉐드는 해당 데이터를 브랜딩 개발 전반에 활용할 계획이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팝업 이벤트는 체계적으로 준비된 설문조사와 데이터를 바탕으로 인천대 재학생들에게 실질적인 응원과 위로를 전하는 의미 있는 시간으로 자리매김했다”며 “신사업창업사관학교 출신 두 대표의 따뜻한 행보가 청년들이 어려운 현실 속에서 작은 희망을 찾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