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문화·생활
입력 2024-10-15 15:44:38
수정 2024-10-15 15:44:38
정의준 기자
0개

대한민국김치협회는 오는 10월 16일부터 17일까지 서울 남산골 한옥마을 광장에서 개최되는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의 성공적인 행사 개최를 위해 무이 코퍼레이션과 통합 마케팅 협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는 대한민국김치협회가 주최 및 주관하고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가 후원하는 행사로 한국의 전통 김장 문화를 널리 알리고 김치의 우수성을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김치 소비 확대를 위한 다양한 홍보 활동과 함께 김치를 직접 담그기 어려운 시민들과 소외계층을 위해 김장김치 5톤 기부 행사도 진행된다. 또한 축제에는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와 김장 체험 프로그램, 김치 명인관 운영, 축하 행사, 팔도 김치관 운영 등 풍성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행사 현장에는 김장 체험 프로그램과 김치 명인관 운영, 축하 행사를 비롯한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비롯해 팔도 김치관 운영 등 풍성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김장축제에 출품되는 국내 유명 김치 업체들의 김치는 우수한 국내산 농산물과 양질의 고춧가루를 사용해 청결한 환경에서 만들어진 우수한 품질의 김치로 사전예약도 가능하다.
이채원 무이 코퍼레이션 대표는 "이번 축제 협업을 통해 전통 김장 문화를 널리 알리고 많은 사람들이 김치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돕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우리의 온라인 마케팅 전략을 통해 이번 축제가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고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대한민국김치협회는 김치의 우수성을 알리고 전통 김장 문화를 보존 및 발전시키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는 비영리 단체로 김치 산업의 발전과 김치 문화의 세계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경희대병원 원장원 ·김미지 교수팀, '아시아 근감소증 지침 2025' 저자로 참여
- [부고] 윤도흠(차병원 의료원장)씨 모친상
- 서울대병원 진료협력센터 30주년...의뢰·회송 체계 발전시켜
- 한국인이 가장 많이 받는 수술 '백내장'… 그 다음은?
- 간호 인력 관리체계 구축 시급..."전문간호사 중심의 역할 재정립해야"
- 자생한방병원 “교통사고 후 스트레스 장애, 약침 치료로 개선”
- 이대서울병원, 2025년 특수건강진단기관 평가 S등급 획득
- 질 초음파 통해 난소암 수술 난이도 미리 알 수 있다
- 세브란스, 심방세동 최신 치료법 '베리펄스' 국내 첫 100례 달성
- [인사]삼성서울병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