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문화·생활
입력 2024-10-15 15:44:38
수정 2024-10-15 15:44:38
정의준 기자
0개

대한민국김치협회는 오는 10월 16일부터 17일까지 서울 남산골 한옥마을 광장에서 개최되는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의 성공적인 행사 개최를 위해 무이 코퍼레이션과 통합 마케팅 협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는 대한민국김치협회가 주최 및 주관하고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가 후원하는 행사로 한국의 전통 김장 문화를 널리 알리고 김치의 우수성을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김치 소비 확대를 위한 다양한 홍보 활동과 함께 김치를 직접 담그기 어려운 시민들과 소외계층을 위해 김장김치 5톤 기부 행사도 진행된다. 또한 축제에는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와 김장 체험 프로그램, 김치 명인관 운영, 축하 행사, 팔도 김치관 운영 등 풍성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행사 현장에는 김장 체험 프로그램과 김치 명인관 운영, 축하 행사를 비롯한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비롯해 팔도 김치관 운영 등 풍성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김장축제에 출품되는 국내 유명 김치 업체들의 김치는 우수한 국내산 농산물과 양질의 고춧가루를 사용해 청결한 환경에서 만들어진 우수한 품질의 김치로 사전예약도 가능하다.
이채원 무이 코퍼레이션 대표는 "이번 축제 협업을 통해 전통 김장 문화를 널리 알리고 많은 사람들이 김치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돕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우리의 온라인 마케팅 전략을 통해 이번 축제가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고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대한민국김치협회는 김치의 우수성을 알리고 전통 김장 문화를 보존 및 발전시키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는 비영리 단체로 김치 산업의 발전과 김치 문화의 세계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음악저작권협회, ‘AI 사용 안 썼다’ 보증 절차 도입
- 지리산 산불, 국립공원 외곽 200m 남아…"오늘 주불 진화 최선"
- 韓 대행 "산불 이재민 일상 회복 때까지 모든 지원 아끼지 않을 것"
- '경북 산불' 사망자 2명 늘어…화마에 26명 목숨 잃어
- 부산대 의대 "미등록자 내달 5일부터 제적 절차 진행"
- 안동·의성 산불, 부분 재발화…헬기 투입 진화작업
- 한국문화정보원-법무법인 유연, 법률 자문 협약
- "가짜 팬후기"…'뒷광고' 카카오엔터 과징금 3억9000만원
- 의총협 "35개교 휴학계 반려 완료…나머지도 반려 예정"
- 한중일 외교장관회의 1년 4개월 만에 재개…협력 의지 다져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정동영 의원 "대광법 개정안 본회의 통과 환영…전북 교통 인프라 획기적 전기 마련"
- 2강진군, '빈집재생지원 사업지구' 선정
- 3대한항공-美 안두릴, 유·무인 복합능력 향상 위해 ‘맞손’
- 4서거석 전북도교육감, 학원장들과 불법과외 근절 대책 논의
- 5남원시, 지방소멸 극복 선도…청년·출산·정주 정책 '성과 눈에 띄네'
- 6전북자치도교육청, 직업계고 취업로드맵 개발·보급
- 7중국시계 12만개 국내산 둔갑…제이에스티나 대표 기소
- 8“주민 지지 없인 통합 불가”… 유희태 완주군수, 지방시대위 결정에 강경 입장
- 9장흥군, 상반기 사료구매 자금 96억 원 지원
- 10완주군의회 "주민공감대 형성 없는 통합 의미 없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