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보험 상품 하나로"…네이버, 'N골프 라운드 패키지' 서비스
경제·산업
입력 2024-10-18 11:31:01
수정 2024-10-18 11:31:01
이수빈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네이버는 국내 최대 규모의 시상금으로 구성한 골프 보험 상품을 묶은 유료 서비스 'N골프 라운드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네이버는 동호회, 동문회 등 소규모 골프 모임부터 아마추어 골프 대회를 개설, 운영, 소통할 수 있는 '라운드' 기능으로 골프 팬의 인기를 받아온 'MY골프'를 지난 3월 선보인데 이어 골프 팬들이 원하는 실질적 혜택과 국내 최대 규모의 시상금으로 구성된 N골프 라운드 패키지를 유료 서비스로 출시한다.
MY 골프의 라운드 개설과 함께 N골프 라운드 패키지 서비스를 가입했다면 홀인원이 나올 시, 라운드 참여 인원에 비례해 시상금과 홀인원 보상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N골프 라운드 패키지 이용자는 우천으로 인해 라운드가 취소될 경우에는 위로금을, 라운드 중 상해 또는 사망의 상황이 발생할 경우에도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N골프 라운드 패키지는 국내 보험사와 제휴를 통해 2가지 상품으로 구성되었으며, 1일 이용권으로 골퍼들이 필요할 때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또한 네이버 스포츠 '라운드' 기능을 활용한 아마추어 골프 대회가 국내 10개 내외의 골프장에서 10월 말부터 진행될 예정이며, 지속적으로 제휴 골프장을 늘릴 계획이다.
정현수 네이버 스포츠 리더는 "한국프로골프, 한국여자프로골프 대회 생중계, 인공지능(AI) 하이라이트 영상을 비롯해 오픈톡, 숏폼, 판타지게임 등 '골프'를 주제로 많은 스포츠 팬들이 모일 수 있는 커뮤니티 기능을 강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보는 스포츠를 넘어 직접 골프를 즐기는 팬들의 다양한 피드백을 경청하며 N골프 서비스를 고도화하겠다"고 밝혔다./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석탄발전 전환 협의체' 회의 개최…"석탄발전 인프라 재활용 등 논의"
- 기아, 콤팩트 SUV ‘시로스’ 인도서 최초 공개
- [위클리비즈] 크리스마스 핫플 백화점 말고 ‘여기 어때?'
- 현대제철, 후판 이어 中·日열연강판 ‘반덤핑’ 제소
- SK하이닉스, 美 반도체 보조금 확정…“삼성도 곧”
- 대형건설사 내년 분양 ‘꽁꽁’…“불황에 수요 줄어”
- 한화, ‘아워홈’ 인수 검토…급식사업 재진출 하나
- 카카오, 2026년까지 잉여현금흐름 20∼35% 주주 환원
- 두산모빌리티이노, 중소형 수소연료전지 사업 통합…"성장 가속화"
- 두산테스나, 자회사 엔지온 흡수 합병…"영업 경쟁력 강화"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광주은행, 희망이 꽃피는 꿈나무 11호·12호 선정식 개최
- 2부산교육청, 지방공무원 671명 인사 발표
- 3'석탄발전 전환 협의체' 회의 개최…"석탄발전 인프라 재활용 등 논의"
- 4기아, 콤팩트 SUV ‘시로스’ 인도서 최초 공개
- 5윤석열 대통령 즉각 퇴진 촉구 ‘광주시민총궐기대회’ 개최
- 6김동연 지사, “경기도는 안전한 여행지 따뜻이 맞이할 준비 돼 있어”
- 7오산시 ‘도서관 독서문화 프로그램 활성화’ 사업 선정
- 8aT, ‘K-공공디지털혁신 대상’ 한국지역정보화학회장상 수상
- 9전라남도, 전남 빛낸 올해의 시책 TOP10 선정
- 10광주시 공무원들, 계엄‧탄핵 후폭풍 얼어붙은 지역경제 살리기 적극 동참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