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비레스코, ‘2024 K-Beauty 엑스포’ 참가 성료
경제·산업
입력 2024-10-22 14:34:28
수정 2024-10-22 14:34:28
정의준 기자
0개

피부과 화장품 브랜드 스킨엠디 라보라토리스로 알려진 ㈜레비레스코(대표 박성주)가 ‘2024 K-Beauty 엑스포’에 참가해 주목할 만한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올해 16회를 맞은 ‘K-Beauty 엑스포’는 지난 10월 17일부터 19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렸으며, 전 세계 60여 개국, 약 10,000명 이상의 바이어와 소비자들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레비레스코는 스킨엠디 라보라토리스 부스가 태국, 탄자니아, 필리핀, 일본, 미국, 중국, 캐나다 등 다양한 국가의 바이어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행사 기간 동안 50여 건 이상의 해외 바이어 상담이 이루어졌다고 전했다. 또한 기미 개선과 노화 방지 제품들이 주요 바이어들과의 맞춤형 상담에서 큰 주목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스킨엠디 라보라토리스는 최신 스킨케어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며, 방문객들에게 제품을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했다. 특히 기미 개선 및 안티에이징 솔루션은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 기술력을 인정받아 많은 관심을 모았으며, 다양한 이벤트와 특별 할인 혜택도 마련돼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업체 관계자는 “해외 바이어들이 자사의 기미 및 안티에이징 기술력에 큰 관심을 보여 기쁘다"며 이번 엑스포에서 얻은 고객 피드백을 바탕으로 제품 개선과 신제품 개발에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한은행, 토스프라임 결제계좌 변경 이벤트
- 2케이뱅크, 국내 첫 법인 가상자산 거래 지원
- 3솔루스첨단소재, 中 CATL과 전지박 공급 계약
- 4NH농협카드, 교육 콘텐츠 플랫폼 ‘에듀가득’ 리뉴얼 출시
- 5부산시, '365 어선안전플러스 키트' 전달식 개최
- 6워커스하이, 월 매출 10억원 돌파…"플랫폼 확장 본격화"
- 7LG유플러스, 법인차량 안전운전 돕는 보험상품 만든다
- 8주택 공급난 현실화 눈앞…울산 ‘두산위브 더센트럴’ 공급 주목
- 9키움증권, ‘호국보훈의 달’ 맞아 군 전문자격증 취득 2억원 지원
- 10손오공 "실적 반등 모멘텀 확보…연내 흑자 전환 기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