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아이티, 아스파이어와 독점 계약 체결
경제·산업
입력 2024-10-30 07:52:13
수정 2024-10-30 07:52:36
정의준 기자
0개

㈜이노아이티는 지난 25일 글로벌 전자담배 브랜드 아스파이어(Aspire)와 국내 독점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이노아이티는 아스파이어 제품의 국내 독점 수입 및 유통을 담당하게 되며, 이를 기반으로 편의점과 대형 스토어 입점을 추진할 계획이다. 특히 전용 온라인몰을 통해 안정적인 매출 기반을 다지고 향후 자사 브랜드인 ‘Eto’의 시장 진출 교두보도 마련할 방침이다.
아스파이어는 지난 2013년에 설립된 전자담배 전문 기업으로 현재 미국, 캐나다, 영국, 말레이시아, 러시아 등 전 세계 약 100여 개 국가에서 유통되고 있는 글로벌 전자담배 브랜드이다.
이노아이티는 앞서 BAT 등 글로벌 담배 회사들에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THP)를 성공적으로 공급하며, 최고의 기술력과 신뢰도를 인정받은 바 있다.
업체 관계자는 "아스파이어 제품은 국내에서 고급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어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국내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통한 시장 확대를 통해 큰 성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노아이티가 보유한 제품 검증 시스템을 통해 우수한 품질의 다양한 제품을 유통해 변화하는 국내 전자담배 시장에서 새로운 길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신한운용, 'SOL 팔란티어 커버드콜 ETF 시리즈' 월 분배금 지급
- 삼성·OpenAI '맞손' …'스타게이트' 협력 나선다
- 김치냉장고 '딤채' 위니아, 3번째 도전 끝에 회생절차 개시
- 중기부, ‘AI 스타트업 간담회’ 주재…오픈이노베이션 강화 논의
- 고려아연 찾은 김두겸 시장 "어려운 상황 잘 대응…울산 시민도 마음 보태"
- 계룡건설-한국전기안전공사, '전기안심 인증' 업무 협약
- ‘무비자’ 中 관광객에 유통가 들썩…연말 기대감 ‘쑥’
- [서울경제 미래컨퍼런스] AI 혁신과 산업 대전환…“연결·협업으로 새 판짜야”
- LG전자 인도법인, 14일 상장…“글로벌 사우스 공략”
- 코웨이, ‘2025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3관왕 달성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투운용, ACE ETF 순자산액 20조원 돌파
- 2신한운용, 'SOL 팔란티어 커버드콜 ETF 시리즈' 월 분배금 지급
- 3NH투자증권, '공휴일 해외주식 배당급 지급 서비스' 시작
- 4여수상공회의소, ‘석유화학업종 고용회복 지원금’ 추석 전 조기 지급에 총력
- 5'민원해결사' 이숙자 남원시의원, 학생 안전 지키는 생활 의정 빛났다
- 6남원시, 제9회 가족사진 공모전 수상작 20점 선정
- 7남원시, 전북장애인체육대회서 42개 메달 쾌거
- 8남원시, 경남 스마트팜 혁신밸리 벤치마킹…첨단 농업의 미래 설계
- 9기장군, 철도 인프라 확충 통한 교통편의 개선에 ‘총력’
- 10삼성·OpenAI '맞손' …'스타게이트' 협력 나선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