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뉴발란스, 2024 멤버스윈터 캠페인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4-11-04 10:21:51
수정 2024-11-04 10:21:51
김민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는 2024 ‘멤버스윈터(Members Winter)’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멤버스위크(Members Week)’는 뉴발란스를 사랑하는 고객(NB 멤버)을 위해 매년 다양한 콘텐츠와 풍성한 혜택을 담아 선보이는 캠페인이다. 이번 멤버스위크는 새로운 앰버서더 에스파 ‘윈터’와 함께 2024 ‘멤버스윈터(Members Winter)’라는 캠페인명으로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뉴발란스 다운 △530 시리즈 △2002 시리즈 △509 시리즈 △1906 시리즈 △993 시리즈 등 다양한 뉴발란스 인기 의류 및 신발을 주차별로 만나볼 수 있다. 캠페인 기간 동안 뉴발란스 온·오프라인 채널에서는 인기 다운 상품을 기간 한정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캠페인 오픈을 기념해 에스파 윈터, 배우 공유, 김연아 등 브랜드 앰버서더의 겨울 화보를 공개하고, 뉴발란스 멤버만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오프라인 뉴발란스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뉴발란스 매니아’ 등급 전용 럭키드로우 이벤트와 각인 서비스를 진행한다. 온라인에서는 △등급별 래플 이벤트 △회원 등급 부스팅 혜택 △구매 사은품 혜택 등이 준비된다.
이랜드 뉴발란스 관계자는 "멤버스위크는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매년 전개하는 브랜드 캠페인"이라고 말하며, "올 겨울에는 ‘멤버스윈터’라는 캠페인명으로 다양한 상품과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광복 80주년, AI로 그날의 소리를 되살리다
- “신도시 조성에 신뢰회복까지”…LH, 후임 사장 과제 산적
- '온서비스 AI' 효과...네이버 2분기도 웃었다
- 철강업계, 안전한 일터 만들기 박차…"근로손실 줄인다"
- 아워홈, 신세계 단체급식 인수 추진…성장 드라이브
- 현대차와 손잡은 GM...한국GM 철수설 재점화
- “美서 만들면 면제”…삼성·SK, 반도체 관세 피하나
- ‘성수 드림빌드’ 분양…금리인하에 지식산업센터 수요 회복
- 세스코 마이랩, 모기기피제 290ml 대용량 제품 출시
- 스타디엠코퍼레이션, ‘이노비즈·메인비즈’ 연속 인증 획득…기술·경영 혁신 모두 잡았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여수시의회, 여수MBC 순천 이전 저지 위해 국회·MBC본사·방문진 직접 방문
- 2이후경(신한라이프 DB사업그룹장)씨 장모상
- 3대경대, ‘배우·뮤지컬·슈퍼모델·태권도’까지…진로 직업체험 캠프 오는 23일 개최
- 4영덕군, 산불 상처 딛고 ‘푸른 숲’ 복구사업 본격 추진
- 5영덕군, 폭염 대응 ‘이동형 무더위쉼터’ 운영
- 6대구행복진흥원, ‘대구 소상공인 맞춤형 출산·양육지원 사업’ 높은 만족도·정책적 효과 거둬
- 7광복 80주년, AI로 그날의 소리를 되살리다
- 8코인원, 코인 팔아 숨통 트나…FIU 제재·현금난 해소
- 9증시 활황에 증권사 실적도 '고공행진'
- 10“신도시 조성에 신뢰회복까지”…LH, 후임 사장 과제 산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