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뉴발란스, 2024 멤버스윈터 캠페인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4-11-04 10:21:51
수정 2024-11-04 10:21:51
김민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는 2024 ‘멤버스윈터(Members Winter)’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멤버스위크(Members Week)’는 뉴발란스를 사랑하는 고객(NB 멤버)을 위해 매년 다양한 콘텐츠와 풍성한 혜택을 담아 선보이는 캠페인이다. 이번 멤버스위크는 새로운 앰버서더 에스파 ‘윈터’와 함께 2024 ‘멤버스윈터(Members Winter)’라는 캠페인명으로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뉴발란스 다운 △530 시리즈 △2002 시리즈 △509 시리즈 △1906 시리즈 △993 시리즈 등 다양한 뉴발란스 인기 의류 및 신발을 주차별로 만나볼 수 있다. 캠페인 기간 동안 뉴발란스 온·오프라인 채널에서는 인기 다운 상품을 기간 한정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캠페인 오픈을 기념해 에스파 윈터, 배우 공유, 김연아 등 브랜드 앰버서더의 겨울 화보를 공개하고, 뉴발란스 멤버만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오프라인 뉴발란스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뉴발란스 매니아’ 등급 전용 럭키드로우 이벤트와 각인 서비스를 진행한다. 온라인에서는 △등급별 래플 이벤트 △회원 등급 부스팅 혜택 △구매 사은품 혜택 등이 준비된다.
이랜드 뉴발란스 관계자는 "멤버스위크는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매년 전개하는 브랜드 캠페인"이라고 말하며, "올 겨울에는 ‘멤버스윈터’라는 캠페인명으로 다양한 상품과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트코리아랩, 명동 신세계스퀘어서 '초대형 3D 미디어아트' 공개
- 결혼정보회사 듀오, 커플매니저 채용 확대…"서비스 품질 강화"
- 사단법인 좋은변화, KB손해보험과 취약계층 아동에 학용품 전달
- DJ 겸 프로듀서 TPA, 할로윈 트랙 ‘Baby’ 공개
- 블로코 컨소시움, 연동형 ‘디지털지갑 공동 플랫폼’ 서비스 공개
- 롯데리아, 패션코드 패션쇼 참가…지속가능한 워크웨어 선봬
- 한샘, 부산 해운대소방서 반여119안전센터 노후 시설 개보수
- GS25 우유 매출 1위 '춘식이 우유', 키링 달고 매출 UP
- "방산 AI 강화한다"…현대로템, 美 쉴드AI와 MOU 체결
- 쌍용 더 플래티넘 네이처, 일반분양 완판…3차 조합원 모집 진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아트코리아랩, 명동 신세계스퀘어서 '초대형 3D 미디어아트' 공개
- 2결혼정보회사 듀오, 커플매니저 채용 확대…"서비스 품질 강화"
- 3사단법인 좋은변화, KB손해보험과 취약계층 아동에 학용품 전달
- 4DJ 겸 프로듀서 TPA, 할로윈 트랙 ‘Baby’ 공개
- 5블로코 컨소시움, 연동형 ‘디지털지갑 공동 플랫폼’ 서비스 공개
- 6롯데리아, 패션코드 패션쇼 참가…지속가능한 워크웨어 선봬
- 7한샘, 부산 해운대소방서 반여119안전센터 노후 시설 개보수
- 8GS25 우유 매출 1위 '춘식이 우유', 키링 달고 매출 UP
- 9"방산 AI 강화한다"…현대로템, 美 쉴드AI와 MOU 체결
- 10쌍용 더 플래티넘 네이처, 일반분양 완판…3차 조합원 모집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