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뉴발란스, 2024 멤버스윈터 캠페인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4-11-04 10:21:51
수정 2024-11-04 10:21:51
김민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는 2024 ‘멤버스윈터(Members Winter)’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멤버스위크(Members Week)’는 뉴발란스를 사랑하는 고객(NB 멤버)을 위해 매년 다양한 콘텐츠와 풍성한 혜택을 담아 선보이는 캠페인이다. 이번 멤버스위크는 새로운 앰버서더 에스파 ‘윈터’와 함께 2024 ‘멤버스윈터(Members Winter)’라는 캠페인명으로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뉴발란스 다운 △530 시리즈 △2002 시리즈 △509 시리즈 △1906 시리즈 △993 시리즈 등 다양한 뉴발란스 인기 의류 및 신발을 주차별로 만나볼 수 있다. 캠페인 기간 동안 뉴발란스 온·오프라인 채널에서는 인기 다운 상품을 기간 한정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캠페인 오픈을 기념해 에스파 윈터, 배우 공유, 김연아 등 브랜드 앰버서더의 겨울 화보를 공개하고, 뉴발란스 멤버만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오프라인 뉴발란스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뉴발란스 매니아’ 등급 전용 럭키드로우 이벤트와 각인 서비스를 진행한다. 온라인에서는 △등급별 래플 이벤트 △회원 등급 부스팅 혜택 △구매 사은품 혜택 등이 준비된다.
이랜드 뉴발란스 관계자는 "멤버스위크는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매년 전개하는 브랜드 캠페인"이라고 말하며, "올 겨울에는 ‘멤버스윈터’라는 캠페인명으로 다양한 상품과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크리스마스 핫플 백화점 말고 ‘여기 어때?'
- 현대제철, 후판 이어 中·日열연강판 ‘반덤핑’ 제소
- SK하이닉스, 美 반도체 보조금 확정…“삼성도 곧”
- 대형건설사 내년 분양 ‘꽁꽁’…“불황에 수요 줄어”
- 한화, ‘아워홈’ 인수 검토…급식사업 재진출 하나
- 카카오, 2026년까지 잉여현금흐름 20∼35% 주주 환원
- 두산모빌리티이노, 중소형 수소연료전지 사업 통합…"성장 가속화"
- 두산테스나, 자회사 엔지온 흡수 합병…"영업 경쟁력 강화"
- SBA, 인도 첸나이서 현지 진출기업 간담회…‘비즈밋업’ 성료
- 정의선 현대차 회장, 제14대 대한양궁협회 회장 당선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