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그램, 혜원코퍼레이션과 업무협약 체결

경제·산업 입력 2024-11-07 07:47:31 수정 2024-11-07 07:47:31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에코그램(대표 장형욱)은 해외 수출과 홈쇼핑 신사업을 위해 ㈜혜원코퍼레이션과 지난 6일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에코그램은 자사가 개발한 친환경 생분해 원단인 리에코텍스(RECOtex) 원단을 사용한 다양한 제품의 개발과 함께 글로벌 브랜드를 발굴해 사업권을 계약하고 유통을 확대해 나아갈 예정이다.

혜원코퍼레이션은 홈쇼핑 채널을 통해 캠핑화 브랜드 칸투칸, 캠포릭, 암블로 등을 중심으로 최근 3년간 빠른 매출 증가세를 보이며, 완판을 이어 나아가고 있는 있는 패션 강소기업이다. 

양사는 포괄적인 협력의 진행을 위해 혜원코퍼레이션의 상품 개발, 소싱 인프라, 홈쇼핑 유통관리 등의 핵심역량을 결합시켜 에코그램의 신규 사업의 경쟁력을 빠르게 확보해 나아갈 계획이다. 

장형욱 에코그램의 대표는 “이번 MOU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과 만날 수 기회를 확대하고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한 제품 다각화 및 가격 경쟁력을 갖춘 제품들로 양사의 비즈니스 강점들을 활용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는 계기를 마련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에코그램은 친환경 플랫폼 기업으로 이번 신규 사업을 통해 성장을 고도화한다는 계획으로 수익성을 강화하고 매출 확대와 외형 성장을 이루도록 집중해 나아갈 방침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