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문화·생활
입력 2024-11-16 09:15:02
수정 2024-11-16 09:15:02
정의준 기자
0개

‘돌싱글즈6’는 이혼 남녀들의 간절한 사랑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 인기 예능이다. 텐텍은 지난 14일 방영된 정명과 보민 커플편에 협찬을 진행했다.
해당 방송에서 정명과 보민 커플은 데이트 중 피부 탄력과 건강 관리를 위해 피부과를 방문해 텐써마 시술을 체험하는 장면이 공개됐다. 이들은 처음 시도하는 고주파 리프팅 시술에 긴장하면서도 서로 응원하며 다정한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시술을 담당한 피부과 전문가는 방송을 통해 “고주파 에너지가 피부 속 깊이 전달되면서 열을 발생시키고, 이를 통해 콜라겐 생성을 촉진해 피부가 서서히 개선되는 효과를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텐써마’는 피부 겉으로 보이는 일시적인 효과가 아닌, 피부 속부터 탄력을 개선해 자연스러운 리프팅을 원하는 분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보민은 시술을 마친 후 만족스러운 반응을 보였으며, 정명 역시 보민의 변화에 대해 놀라워했다. 두 사람은 서로의 피부 변화를 기뻐하며 달달한 분위기를 연출해 방송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텐써마’는 고주파 에너지를 피부에 전달해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고 피부 속부터 탄력을 높여 자연스러운 리프팅 효과를 제공해 줄 수 있는 시술 장비로 통증이 적고 일상 생활에 부담이 적은 것이 장점이다.
특히 시술 시간을 단축하고 자체 쿨링 시스템(STC)을 통해 시술 중에도 피부를 시원하게 유지해 불편함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는 “‘돌싱글즈6’ PPL을 통해 ‘텐써마’의 피부 리프팅 및 탄력 개선 효과가 자연스럽게 전달되었다”며 “‘텐써마’는 안전하고 효과적인 고주파 리프팅 장비로 피부 속 깊이 변화를 주고 싶은 사람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어릴 때 전신마취해도…아이 지능·행동 발달에 영향 없어"
- 혈액종양내과 전문의 74% “암환자 조기 완화의료 필요”
- 항문 지키는 직장암 수술, 장루 없이 빠른 일상 회복 가능
- 인천힘찬종합병원, 김형건 신임 병원장 취임…“새 성장 동력 만들어 갈 것”
- 이대서울병원 김관창·복진산 교수팀, 다빈치 SP 흉선 절제술 효과 입증
- 뼈에 구멍 생기는 골다공증, 소리 없이 찾아와 생명 위협
- 자생한방병원, ‘머신러닝-전자건강기록’ 활용 허리디스크 치료 성과 예측 모델 개발
- 병원 밖 심정지, 골든타임 ‘30분’이 生死가른다
- 분당차병원, 근시 건강강좌 개최
- 연세사랑병원, 복지부 신의술 승인 AI 기반 ‘니비게이트’ 인공관절 수술 시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