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문화·생활
입력 2024-11-16 09:15:02
수정 2024-11-16 09:15:02
정의준 기자
0개

‘돌싱글즈6’는 이혼 남녀들의 간절한 사랑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 인기 예능이다. 텐텍은 지난 14일 방영된 정명과 보민 커플편에 협찬을 진행했다.
해당 방송에서 정명과 보민 커플은 데이트 중 피부 탄력과 건강 관리를 위해 피부과를 방문해 텐써마 시술을 체험하는 장면이 공개됐다. 이들은 처음 시도하는 고주파 리프팅 시술에 긴장하면서도 서로 응원하며 다정한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시술을 담당한 피부과 전문가는 방송을 통해 “고주파 에너지가 피부 속 깊이 전달되면서 열을 발생시키고, 이를 통해 콜라겐 생성을 촉진해 피부가 서서히 개선되는 효과를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텐써마’는 피부 겉으로 보이는 일시적인 효과가 아닌, 피부 속부터 탄력을 개선해 자연스러운 리프팅을 원하는 분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보민은 시술을 마친 후 만족스러운 반응을 보였으며, 정명 역시 보민의 변화에 대해 놀라워했다. 두 사람은 서로의 피부 변화를 기뻐하며 달달한 분위기를 연출해 방송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텐써마’는 고주파 에너지를 피부에 전달해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고 피부 속부터 탄력을 높여 자연스러운 리프팅 효과를 제공해 줄 수 있는 시술 장비로 통증이 적고 일상 생활에 부담이 적은 것이 장점이다.
특히 시술 시간을 단축하고 자체 쿨링 시스템(STC)을 통해 시술 중에도 피부를 시원하게 유지해 불편함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는 “‘돌싱글즈6’ PPL을 통해 ‘텐써마’의 피부 리프팅 및 탄력 개선 효과가 자연스럽게 전달되었다”며 “‘텐써마’는 안전하고 효과적인 고주파 리프팅 장비로 피부 속 깊이 변화를 주고 싶은 사람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암 림프절 절제술, 부담 '뚝'… 주목받는 수술법은?
- 살아있는 기증자의 간이식, 괜찮을까요?
- 부천세종병원, 국군 장병 심혈관질환 치료 책임진다
- 용인세브란스병원, '디지털 헬스케어 해커톤' 개최
- 의기협-호흡기학회, '흡연과 폐암, 주목받는 담배소송' 심포지엄 개최
- 부모님 건강 위한 '필수 소지품'… '이것' 챙기세요
- 젊은 고혈압, 30%만 인지… 스마트기기 이용하면 혈압 관리에 도움
- 한림대동탄성심병원, 최신 인공관절 로봇 '마코(MAKO)' 도입
- 고려대 안산병원 서동훈 병원장 취임… "지역 특성 반영한 병원 운영하겠다"
- "코로나 다음은 조류인플루엔자… 팬데믹 대응 필요하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