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2024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 1차 라인업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4-11-15 15:53:32
수정 2024-11-15 15:53:32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투썸플레이스가 연말을 맞아 '샤인 마이 윈터(Shine My Winter)'를 테마로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 1차 라인업을 출시하고, 투썸하트 앱을 통한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의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는 개인의 취향과 가치를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자신에게 어울리는 특별한 연말을 준비할 수 있도록 다채롭게 구성됐다. 특히 모임이 잦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소비자들이 TPO(시간·장소·상황)에 맞는 케이크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맛과 비주얼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투썸플레이스의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 1차 라인업 6종은 △산타의 비주얼을 완벽 구현한 ‘홀리데이 산타’ △흰 눈이 가득 쌓인 풍경을 닮은 ‘윈터 베리 생크림’ △크리스마스 하면 떠오르는 리스 장식이 포인트인 ‘샤이닝 리스 체리 생크림’ △홀리데이만을 위한 트리 모양의 ‘스트로베리 요거트 트리’ △브라우니 시트에 반짝이는 붉은 코가 돋보이는 ‘초콜릿 브라우니 루돌프’ △동화 속 겨울 정원을 보는 듯한 ‘스트로베리 샤를로뜨’ 등이다.
특히 ‘스트로베리 샤를로뜨’와 ‘홀리데이 산타’는 고객 반응이 좋은 케이크다. 프랑스 전통 케이크 샤를로뜨를 투썸만의 모던한 스타일로 재해석한 ‘스트로베리 샤를로뜨’는 달콤한 바닐라 무스에 딸기&자몽 콤포트와 오렌지 크림을 샌드해 풍부하고 부드러운 맛을 자랑한다. 또한 ‘홀리데이 산타’는 산타 모양의 초콜릿으로 장식한 시즌 케이크로, 모던한 연말 파티의 대미를 장식할 디저트로 손색이 없다.
아울러 투썸플레이스는 홀리데이 케이크 1차 라인업 출시에 맞춰, 투썸하트 앱에서 ‘홀케이크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11월 15일부터 12월 15일까지 진행되며, 사전 예약 시 홀케이크에 대한 10% 및 1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KB Pay 간편 결제를 이용할 경우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사전 예약이 가능한 홀케이크는 투썸플레이스의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6종)’부터 지난 1일 출시된 신제품 ‘화이트 스초생’, 겨울 시즌 스테디셀러(스초생, 스트로베리 요거트 트리),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는 베스트셀러(레드벨벳, 아박 홀케이크, 투썸 오벌 티라미수, 투썸 해피데이 베어)로 폭넓게 구성됐다.
사전 예약 완료된 홀케이크는 12월 16일부터 12월 25일까지 고객이 지정한 매장에서 픽업이 가능하며, 이벤트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투썸하트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투썸플레이스는 명실상부한 디저트 맛집으로 매년 많은 고객분들의 연말을 책임지고 있다. 지난해에 이어 올겨울에도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를 기대하시는 분들을 위해 개개인의 연말을 더욱 특별하게 빛내 줄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투썸하트 앱에서 진행되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해 보다 편리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를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 삼성전자, 'CES 2025' 혁신상 29개 부문 수상
- 신세계百 센텀시티, ‘짱구는 여행 중’ 팝업 개최…“마지막 여행지 부산”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롯데손보, 3분기 누적 순이익 844억원…전년比 67.9%↓
- 2한 달 만에 소폭 하락한 주담대 변동금리…10월 신규 코픽스 3.37%
- 3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4‘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5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6손보사 빅5, 3분기 역대 최대 실적…DB·메리츠 2위 경쟁 격화
- 7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8은행이 장기임대주택 사업?..."수익성 의문"
- 9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10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