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베이프, 아스파이어 국내 독점 신제품 ‘PIXO’ 및 ‘Peboo mini’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4-11-19 07:45:10
수정 2024-11-19 07:45:10
정의준 기자
0개
이엠베이프는 아스파이어(Aspire)와 국내 독점 유통 계약을 통해 첫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신규 출시 모델은 아스파이어의 주력 모델인 ‘픽소(PIXO)’와 ‘페보 미니(Peboo mini)’ 2종이다.
먼저 ‘Aspire PIXO’는 1.47인치 전면 터치스크린을 탑재해 탐색과 조작이 간편하고 다중 베이핑 모드와 자유로운 출력 조정으로 맞춤형 베이핑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고급스러운 5가지 색상으로 배경과 테마도 원하는 스타일로 변경할 수 있다.
‘Aspire Peboo mini’ 모델은 기존 ‘Peboo’의 후속작으로 간편한 작동법과 합리적인 가격이 장점이며, 세가지 출력 모드 지원으로 다양한 베이핑 풍미를 제공한다. 여기에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한 감각적인 3종 색상을 선보인다.
업체 관계자는 “이노아이티의 전자담배 유통브랜드 이엠베이프는 소비자들이 신뢰할만한 제품을 자체 품질관리 프로세스를 거쳐 시장에 소개할 계획”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브랜드의 경쟁력 있는 신규제품 라인업을 계속 국내시장에 소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노아이티는 이엠베이프 도매몰 오픈과 신제품 출시에 맞춰 신제품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먼저 ‘Aspire PIXO’는 1.47인치 전면 터치스크린을 탑재해 탐색과 조작이 간편하고 다중 베이핑 모드와 자유로운 출력 조정으로 맞춤형 베이핑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고급스러운 5가지 색상으로 배경과 테마도 원하는 스타일로 변경할 수 있다.
‘Aspire Peboo mini’ 모델은 기존 ‘Peboo’의 후속작으로 간편한 작동법과 합리적인 가격이 장점이며, 세가지 출력 모드 지원으로 다양한 베이핑 풍미를 제공한다. 여기에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한 감각적인 3종 색상을 선보인다.
업체 관계자는 “이노아이티의 전자담배 유통브랜드 이엠베이프는 소비자들이 신뢰할만한 제품을 자체 품질관리 프로세스를 거쳐 시장에 소개할 계획”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브랜드의 경쟁력 있는 신규제품 라인업을 계속 국내시장에 소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노아이티는 이엠베이프 도매몰 오픈과 신제품 출시에 맞춰 신제품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루마코리아, god 박준형과 함께 ‘루마버텍스 안전빛 캠페인’ 진행
- 성인 10명 중 7명 “설 연휴 독서 계획 있다”…명절에도 ‘텍스트힙’
- DW아카데미, 내일배움카드 활용 국비지원 과정 확대
- 로얄 브라클라, ‘로얄 테이스팅 익스피리언스’ 프로모션 진행
- 엘리시안강촌 스키장, 스프링 시즌권 출시
- 골든유스, 트로트 팬덤 맞춤 플랫폼 '트로피' 앱 론칭
- 계명대학교 동산의료원, 엘스비어 ‘ClinicalKey AI’ 도입
- 이투스247학원, ‘2026 재수정규반’ 모집
- ㈜바른경영연구소, ‘한 걸음, 두 배의 사랑’ 캠페인 모금액 상록보육원에 전액 기부
- 한국잡월드, '온잡(ONJOB)' 활용…전남 장흥 청소년 진로체험 지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구리시, ‘리추얼 독서’ 운영
- 2경기도, 설 연휴 일부 민자도로 무료 통행
- 3영남대 새마을국제개발학과 학생, 행정안전부 장관상 수상
- 4대구환경청, 설 명절 이웃사랑 나눔 실천
- 5아이엠뱅크, ‘포춘쿠키’ 랜덤 현금지급 이벤트
- 6김승수 의원 대표발의, 사후면세 활성화 위한 '관광진흥법' 개정안 문체위 통과
- 7파인이스트 괌 프로&아마 골프페스타, 오는 27일 오후 9시 SBS골프 채널 방영
- 8김병환 "올해 가계부채 증가율 3.8% 이내 관리"
- 9대명소노 "항공업 진출"...티웨이항공 인수 시동
- 10배민, 중개 수수료 인하...매출 규모별 '2.0∼7.8%'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