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온라인 쇼핑몰 '현대삽' 재단장…"소비자 편의 강화"
경제·산업
입력 2024-11-19 09:11:30
수정 2024-11-19 09:11:30
이수빈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현대자동차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현대샵’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현대샵은 ▲자동차 액세서리 ▲세차용품 ▲차박(차에서 하는 숙박)을 위한 캠핑용품 등 자동차 애프터마켓 전용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쇼핑몰이다.
현대차는 이번 리뉴얼에서 고객이 손쉽게 제품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다양한 편의 기능을 추가해 애프터마켓에 대한 고객 경험을 제고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이를 위해 현대차는 사용자 경험과 사용자 환경 등 홈페이지 디자인을 개선해 소비자들이 다양한 콘텐츠와 맞춤 상품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현대차는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상품을 자동으로 추천해 고객의 편리한 쇼핑을 지원한다.
예를 들어 출고 후 1달 이내 신청할 수 있는 바디케어 서비스와 출고 기준 2년 또는 4만km 이내 가입 가능한 워런티 플러스 등의 상품을 가입기간 내 홈페이지에 노출해 정보 전달력을 강화했다.
바디케어 서비스는 신차 출고일로부터 최대 1년 또는 주행거리 2만km 동안 주행 중 단독사고로 인해 발생한 외장 손상에 대해 보상 한도 내 복원수리 작업을 제공하며 워런티 플러스는 무상 보증기간 만료 후 추가 계약 기간 및 주행거리 동안 보증 기간을 연장하는 서비스다.
이외에도 현대차는 연간 블루멤버스 포인트 사용한도를 기존 자동차용품, 일상용품 등 카테고리별 100만 포인트에서 통합 한도 200만 포인트로 변경해 고객의 사용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현대샵 리뉴얼을 통해 고객의 시각에서 양질의 애프터마켓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sb413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차, 中 CSR 발전지수 평가 자동차 기업 부문 1위
- "탑승에 동의 하시겠습니까?"...'자율주행 택시' 타보니
- 중앙대 금싸라기, ‘아기쌀 나이아신아마이드 톤업 패드’ 출시
- 자이스 코리아, 스마일 수술 1,000만안 달성 기념 ‘코리아 스마일 포럼 2024’ 성료
- 엘리자베스아덴, 릴스 챌린지 이벤트 개최
- 배달의민족, 임팩트 투자로 ‘취약계층 먹거리 안전망’ 지원
- 중기중앙회, '중소기업최고경영자과정 18기' 수료식 개최
- 신세계百, 동반위와 협력사 ESG 역량 강화 지원
- "주사 아닌 알약으로 비만 잡는다"…대웅제약, 경구용 비만 신약 물질 특허
- 셀트리온, 美 학회서 악템라·프롤리아 바이오시밀러 3상 결과 발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차, 中 CSR 발전지수 평가 자동차 기업 부문 1위
- 2"탑승에 동의 하시겠습니까?"...'자율주행 택시' 타보니
- 3중앙대 금싸라기, ‘아기쌀 나이아신아마이드 톤업 패드’ 출시
- 4자이스 코리아, 스마일 수술 1,000만안 달성 기념 ‘코리아 스마일 포럼 2024’ 성료
- 5엘리자베스아덴, 릴스 챌린지 이벤트 개최
- 6금융감독원, 남양주북부경찰서, 건강보험공단 공조 ... 숙박형 요양병원 조직적 보험사기 적발
- 7숭실사이버대, ‘2024 단기 해외봉사’ 프로그램 성료
- 8배달의민족, 임팩트 투자로 ‘취약계층 먹거리 안전망’ 지원
- 9중기중앙회, '중소기업최고경영자과정 18기' 수료식 개최
- 10신세계百, 동반위와 협력사 ESG 역량 강화 지원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