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다스그룹, 오는 12월 HR 역량 강화 세미나 ‘H. Members Day’ 개최
경제·산업
입력 2024-11-20 13:52:59
수정 2024-11-20 13:52:59
정의준 기자
0개

마이다스그룹 판교 본사에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AX(AI Transformation) 시대의 HR 역량 강화'를 주제로 HR 현장의 고민을 다룰 예정이다.
올해 9월 출범 이후 ‘에이치닷 멤버스데이’에는 현대자동차, 신세계, 롯데지주, 나이키코리아 등 180여 주요기업, 200여 명의 HR 전문가들이 참석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12월 세미나는 마이다스그룹의 현직 HR 전문가들이 연사로 나서 실제 HR 현장의 AI 적용 사례와 노하우를 공개한다. 전문가 강연은 ‘AI Transformation(AX) 시대의 HR 역량 강화’, ‘AX 시대의 채용 운영 성공사례’, ‘성과관리와 평가 혁신 사례’ 등 총 3개 세션으로 구성된다.
특히 전문가 강연과 함께 현장에서 직접 HR 현안을 논의하고 해결방안을 모색하는 네트워킹의 장도 마련된다. 에이치닷 체험존에서는 역량검사부터 채용솔루션, 매칭서비스, 성과경영, 인사평가에 이르는 마이다스그룹의 HR 솔루션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참석자들에게는 기업 맞춤형 HR 컨설팅을 제공하는 프라이빗 세미나 'H. Meet-up' 참석 기회가 주어진다. 세미나 참가는 에이치닷(h.place)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한편 마이다스그룹은 '사람 중심 경영'을 기반으로 국내 약 3,000개 기업에 HR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채용부터 성과관리까지 아우르는 통합 HR 플랫폼 '에이치닷'을 출시, 대한민국 대표 HR 테크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마이다스그룹의 주요 계열사인 마이다스아이티는 건설 공학 분야 소프트웨어 선도 기업으로 전 세계 140개국에 소프트웨어를 수출하고 있으며, 미국∙중국∙일본 등 10개국에 해외법인을 운영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펀앤아이, ‘2025 대한민국 소비재·서비스 수출 대전’ 참가
- 푸디스트 ‘식자재왕’, 미국 본토 첫 진출…“글로벌 시장 공략 가속화”
- 한화시스템, 3번째 'SAR 위성의 눈'…군 정찰위성 4호기 발사 성공
- 방윤혁 코웨이엔텍 대표이사, 2025년 과학기술훈장 수훈
- 공영홈쇼핑, 야생화 심기 캠페인 통해 ESG 경영 실천
- 중기중앙회, ‘중소기업 최고경영자과정’ 제19기 입학식 개최
- 중진공, 글로벌 인재 취업 선도대학 본격 추진
- LG전자, 도요타 '우수 공급사' 선정…"북미 공급망 강화 기여"
- 바디프랜드 ‘팔콘’ 시리즈 출시 1년 반만에 판매 5만대 돌파
- 브리타,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실천 가이드 제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박종원 전남도의원 "소방공무원 보호장비, 체계 관리 시급"
- 2펀앤아이, ‘2025 대한민국 소비재·서비스 수출 대전’ 참가
- 3푸디스트 ‘식자재왕’, 미국 본토 첫 진출…“글로벌 시장 공략 가속화”
- 4광주 북구의회, 제302회 임시회 개회
- 5무안군, 내년도 국·도비 8463억 목표…보고회 개최
- 6KB국민은행, 서울숲서 어린이 꿀벌체험 프로그램 운영
- 7NH투자, 퇴직연금 로보어드바이저 테스트베드서 수익률 20%대 달성
- 8포천시, 시정 개편 예고…'전방위 변화 기대'
- 9남양주시, 공연장 공모 선정...'도비 2.4억 확보'
- 10인천 미추홀구, 주민 목소리 따라간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