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다스그룹, 오는 12월 HR 역량 강화 세미나 ‘H. Members Day’ 개최

경제·산업 입력 2024-11-20 13:52:59 수정 2024-11-20 13:52:59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마이다스그룹]
HR 솔루션 전문 기업 마이다스그룹이 HR 통합 플랫폼 '에이치닷' 회원사를 대상으로 12월 6일과 13일 올해 마지막 'H. Members Day'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마이다스그룹 판교 본사에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AX(AI Transformation) 시대의 HR 역량 강화'를 주제로 HR 현장의 고민을 다룰 예정이다.

올해 9월 출범 이후 ‘에이치닷 멤버스데이’에는 현대자동차, 신세계, 롯데지주, 나이키코리아 등 180여 주요기업, 200여 명의 HR 전문가들이 참석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12월 세미나는 마이다스그룹의 현직 HR 전문가들이 연사로 나서 실제 HR 현장의 AI 적용 사례와 노하우를 공개한다. 전문가 강연은 ‘AI Transformation(AX) 시대의 HR 역량 강화’, ‘AX 시대의 채용 운영 성공사례’, ‘성과관리와 평가 혁신 사례’ 등 총 3개 세션으로 구성된다.

특히 전문가 강연과 함께 현장에서 직접 HR 현안을 논의하고 해결방안을 모색하는 네트워킹의 장도 마련된다. 에이치닷 체험존에서는 역량검사부터 채용솔루션, 매칭서비스, 성과경영, 인사평가에 이르는 마이다스그룹의 HR 솔루션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참석자들에게는 기업 맞춤형 HR 컨설팅을 제공하는 프라이빗 세미나 'H. Meet-up' 참석 기회가 주어진다. 세미나 참가는 에이치닷(h.place)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한편 마이다스그룹은 '사람 중심 경영'을 기반으로 국내 약 3,000개 기업에 HR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채용부터 성과관리까지 아우르는 통합 HR 플랫폼 '에이치닷'을 출시, 대한민국 대표 HR 테크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마이다스그룹의 주요 계열사인 마이다스아이티는 건설 공학 분야 소프트웨어 선도 기업으로 전 세계 140개국에 소프트웨어를 수출하고 있으며, 미국∙중국∙일본 등 10개국에 해외법인을 운영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