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페이, '포인트 총결산' 개시…100만 이상 적립 140만명 돌파
경제·산업
입력 2024-12-03 11:03:53
수정 2024-12-03 11:03:53
김민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네이버페이는 가입 시점부터 현재까지 누적된 포인트를 개인별로 확인할 수 있는 '포인트 총결산'을 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총 적립 포인트가 1만원 이하인 '포인트 초심자'부터 1억원 이상인 '포인트 전설'까지 10개의 레벨 중 나의 등급을 확인할 수 있다.
네이버페이에 따르면 서비스 시작일인 전날 기준 100만 포인트 이상을 적립한 사용자는 140만명을 넘어섰다. 아울러 1,000만 포인트 이상 적립자는 2만명, 1억 포인트 이상을 모은 사용자는 56명으로 집계됐다.
네이버페이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무암, 생성형 AI 활용 한국 전래동화 프로젝트 착수
- [김효진 기자의 heavy?heavy!] '승자 없는' 줄다리기…조선·철강 '후판가격 협상' 팽팽
- [분양캘린더] 내주 2,255가구 분양…"지방에 물량 집중"
- 작년 서울 1순위 청약자 70% 강남3구에 쏠렸다
- 전기차 ‘캐즘’에도 작년 車 수출 역대 두번째 실적…올해는?
- [위클리비즈] ‘오징어 게임’ 처럼…“줄다리기 한판 하실까요?”
- 고려아연 주총 D-6…'캐스팅 보트' 국민연금 손은?
- 현대차그룹, 印 공략 박차…기아 ‘시로스’ 양산 개시
- 유통업계, 물류 인프라 투자…“당일배송 강화”
- 한수원-美 웨스팅하우스 지재권 분쟁 종료…체코 원전 '청신호'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무암, 생성형 AI 활용 한국 전래동화 프로젝트 착수
- 2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3박광영 시인, ‘산티아고, 햇빛과 바람과 환대의 길을 가다’ 여행 에세이 펴내
- 4'승자 없는' 줄다리기…조선·철강 '후판가격 협상' 팽팽
- 5내주 2,255가구 분양…"지방에 물량 집중"
- 66대 은행장 호출한 野 이재명 대표…긴장하는 은행권
- 7보험사, 건전성 악화에 자본확충 속도…이자부담↑
- 8상조 69개사 특수관계인과 자금 거래..."선수금 80% 별도 예치해야"
- 9작년 서울 1순위 청약자 70% 강남3구에 쏠렸다
- 10전기차 ‘캐즘’에도 작년 車 수출 역대 두번째 실적…올해는?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