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클리드소프트 'ABC 부트캠프 홈커밍데이' 성료
경제·산업
입력 2024-12-04 07:36:57
수정 2024-12-04 07:36:57
정의준 기자
0개

㈜유클리드소프트는 지난 11월 22일부터 23일까지 충남 부여 롯데리조트에서 ‘ABC 부트캠프 홈커밍데이’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ABC 부트캠프는 미래내일 일경험 사업(ESG지원형)의 일환으로, 지방권 청년들의 데이터 활용 역량 강화와 경쟁력 확보를 목표로 하는 교육 프로그램으로 ㈜유클리드소프트는 작년부터 홈커밍데이를 통해 선후배 간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ABC 부트캠프 1기부터 5기까지의 참여자, 내빈 및 교육 담당자 등 약 52명이 참석해 뜻깊은 교류의 시간을 가졌다.
행사 프로그램으로는 포스트잇을 활용한 명함 교환, 팀 레크리에이션 등 다양한 활동이 진행되어 참가자들이 기수를 넘나드는 활발한 교류의 장을 경험했다. 특히 행사 첫날은 수료생들의 소감 발표가 하이라이트를 장식했다.
이어진 둘째 날에는 취‧창업을 준비하는 청년들을 위한 ‘이미지 메이킹’ 강연이 열렸다. 퍼스널 브랜딩의 중요성을 다룬 이 강연에서는 퍼스널 컬러 진단도 함께 진행되었으며, 참가자들은 자신만의 강점을 발견하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구축하는 방법을 배우는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유클리드소프트 관계자는 “ABC 부트캠프 홈커밍데이는 수료생들의 지속적인 성장과 기수 간 네트워킹을 촉진하기 위한 자리”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확대해 청년들의 미래를 함께 설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미아다마’, 한국 공식 진출
- "히트작 우려 먹기?" 게임 업계에 부는 리마스터링 바람
- [부동산 캘린더] 내주 3017가구 분양…"3기 신도시 대장지구 분양 시작"
- 국내 사외이사, 교수·관료 출신 쏠림 여전…"전문성 미흡"
- 라면 체험공간부터 키링까지…글로벌 소비자 공략 나선 농심
- '하이럭셔리'만 살아남는다…심화되는 명품 업계 양극화
- [위클리비즈] "한-계란 없다"…배달의민족, 계란 프라이데이 팝업
- 현대건설, ‘가덕도 신공항’ 손 뗀다…“장기표류 가능성”
- “1시간 배송”…이마트·올리브영 ‘퀵커머스’ 승부수
- 네이버 1분기 실적 ‘방긋’…쇼핑앱 효과 ‘톡톡’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미아다마’, 한국 공식 진출
- 2‘구성역 플랫폼시온시티47’, 사업속도 박차...올 하반기 착공
- 3‘정치 테마주’에 출렁이는 증시…투자경고 종목 속출
- 4내주 3017가구 분양…"3기 신도시 대장지구 분양 시작"
- 5국내 사외이사, 교수·관료 출신 쏠림 여전…"전문성 미흡"
- 6'외환보유액' 5년 만에 최저…한 달 사이 50억 달러 증발
- 7"히트작 우려 먹기?" 게임 업계에 부는 리마스터링 바람
- 8外心 잡아라…외국인 고객 모시기 나선 은행권
- 9라면 체험공간부터 키링까지…글로벌 소비자 공략 나선 농심
- 10'하이럭셔리'만 살아남는다…심화되는 명품 업계 양극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