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 종합 격투기 대회 ‘ZFN’ 공식 후원
경제·산업
입력 2024-12-09 10:54:11
수정 2024-12-09 10:54:11
김민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오비맥주 카스는 종합 격투기 대회 ‘ZFN(Z-Fight Night)’에 공식 주류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9일 밝혔다.
ZFN은 세계적인 종합격투기 선수인 ‘코리안 좀비’ 정찬성과 공연기획사 MCP ECC가 국내 종합격투기 시장의 발전을 위해 기획했다. 올해에 2회차를 맞이한 대회로, 오는 14일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A홀에서 개최된다. 특히 이번 대회는 30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격투기 팬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카스는 브랜드 부스 운영은 물론, 제품 판매, 소비자 참여 이벤트 등을 통해 ZFN팬들과 소통하며 현장의 열기를 함께할 예정이다.
카스 부스에서는 대표 제품 ‘카스 프레시’ 생맥주, 작년 첫 선을 보인 이후 품절 대란을 일으킨 ‘카스 레몬 스퀴즈’ 그리고 논알코올 음료 버전인 ‘카스 레몬 스퀴즈 0.0’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종합 격투기를 테마로 한 리듬게임, 현장에서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ZFN X CASS 포토월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마련해 현장 분위기를 돋울 예정이다.
카스 브랜드 관계자는 “카스는 젊은 세대의 도전과 열정을 응원하는 브랜드”라며, “이번 ZFN 이벤트는 카스가 추구하는 역동적 에너지, 그리고 도전 정신과도 맥을 같이하고 있어 후원사로 참여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수군, 올해 마지막 광장페스타 '미리크리스마스' 개최
- 2신우철 완도군수, '해양치유 고도화·블루카본 선도' 6대 비전 제시…"미래 성장 동력 확보 총력"
- 3진도군, 외국인 소셜미디어 홍보단 초청
- 4공영민 고흥군수, 국회서 105억 원 국비 추가 확보…"원팀 성과, 국비 확보에 총력 다할 것"
- 5신한금융 차기 회장 후보 '진옥동'…회추위 "기업가치 격상·경영능력 증명"
- 6남원시의회 자치행정위, 생활밀착 예산 꼼꼼히 검토
- 7율호, ‘멤레이 비티’로 사명 변경
- 8장수군, '백용성 조사 기념관' 개관…항일정신 기린다
- 9SK하이닉스, 신규 임원 37명 선임…HBM 전담 조직 신설
- 10순창군, 광주 아파트 단체와 협약…도시-농촌 상생 추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