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송E&M,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우수상 수상
경제·산업
입력 2025-01-07 07:37:12
수정 2025-01-07 07:37:12
정의준 기자
0개

㈜삼송이앤엠홀딩스(삼송E&M)는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는 국내 디지털 광고 분야 최고 권위의 광고제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KODAF 2024)’에서 공익광고 ‘당신 덕에 안전해요’로 특별부문 내 공공분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작 ‘당신 덕에 안전해요’ 영상은 한국승강기안전공단의 대국민 승강기 안전문화 확산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제작됐다. 특히 ‘승강기 이용 시 국민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상황 연출’, ‘반복적인 캠페인 송 활용’, ‘고령자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별도 시리즈 편성’ 등 승강기 이용자 인식을 효과적으로 개선하기 위한 공익적 메시지를 담았다.
해당 캠페인 영상은 트로트 가수 나태주가 출연했으며, 유튜브 시리즈 조회수 200만 회를 기록하는 등 영상 시청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호선 삼송E&M 대표는 “이번 수상을 통해 삼송E&M의 디지털 콘텐츠 제작 능력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디지털 환경과 파트너사의 목표에 맞게 자사만의 차별화된 콘텐츠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삼송E&M은 지난 17년간 대기업, 중소기업, 정부 및 공공기관, 엔터테인먼트, 방송에 이르기까지 500여개의 파트너사와 3,000개 이상의 영상 콘텐츠, 음악 콘텐츠 프로젝트를 진행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글로벌 미디어 및 트렌드에 최적화된 콘텐츠 제작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차 美 공장 가동 20년…국내 수출·고용 ‘껑충’
- 한샘 김유진의 ‘허리띠 졸라매기’…본업 경쟁력은 언제?
- 애경, 그룹 모태 ‘생활용품·화장품 사업’ 눈물의 정리
- 롯데건설, 완판행진 제동…‘김포풍무’ 고분양가에 수요자 외면
- AI폰 포문 연 삼성, 애플 추격 ‘예의주시’
- 대한항공-美 안두릴, 유·무인 복합능력 향상 위해 ‘맞손’
- 중국시계 12만개 국내산 둔갑…제이에스티나 대표 기소
- 소상공인연합회, 이재명 대표 만나 소상공인 위기 대책 촉구
- 오데마 피게, '블루 뉘, 뉘아주 50' 세라믹 출시
- 곡성 태안사, 적인선사탑 국보 승격 산사음악회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