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송E&M,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우수상 수상
경제·산업
입력 2025-01-07 07:37:12
수정 2025-01-07 07:37:12
정의준 기자
0개

㈜삼송이앤엠홀딩스(삼송E&M)는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는 국내 디지털 광고 분야 최고 권위의 광고제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KODAF 2024)’에서 공익광고 ‘당신 덕에 안전해요’로 특별부문 내 공공분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작 ‘당신 덕에 안전해요’ 영상은 한국승강기안전공단의 대국민 승강기 안전문화 확산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제작됐다. 특히 ‘승강기 이용 시 국민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상황 연출’, ‘반복적인 캠페인 송 활용’, ‘고령자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별도 시리즈 편성’ 등 승강기 이용자 인식을 효과적으로 개선하기 위한 공익적 메시지를 담았다.
해당 캠페인 영상은 트로트 가수 나태주가 출연했으며, 유튜브 시리즈 조회수 200만 회를 기록하는 등 영상 시청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호선 삼송E&M 대표는 “이번 수상을 통해 삼송E&M의 디지털 콘텐츠 제작 능력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디지털 환경과 파트너사의 목표에 맞게 자사만의 차별화된 콘텐츠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삼송E&M은 지난 17년간 대기업, 중소기업, 정부 및 공공기관, 엔터테인먼트, 방송에 이르기까지 500여개의 파트너사와 3,000개 이상의 영상 콘텐츠, 음악 콘텐츠 프로젝트를 진행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글로벌 미디어 및 트렌드에 최적화된 콘텐츠 제작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성전자 ‘XR 헤드셋’ 베일 벗었다…“멀티모달 AI로 혁신”
- ‘시흥 교량 붕괴’ SK에코플랜트·계룡건설 영업정지 6개월
- HD현대·한화오션, APEC서 K조선 알린다…수주 총력
- 현대차, 印 상장 1년…현지 경쟁 ‘격화’에 전략 강화
- 무신사, 7년만 BI 변경…브랜드 리빌딩 가속
- 리스크 벗은 카카오엔터, SM엔터와 시너지 극대화
- LG전자, 신용등급 3년만 상향…“印 IPO 흥행·실적개선”
- SK이노베이션, 6000억원 CB 발행…SK온 지분매입
- S-OIL, 샤힌 프로젝트 공정률 85% …"석유화학 새 도약"
- 동성제약 “인가 전 M&A로 거래재개”…기업 정상화 의지 천명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명숙 남원시의원 "물 재이용, 미래세대 위한 투자"
- 2출렁다리 254개 시대...지역관광, 다리만 놓고 끝났나
- 3이천쌀문화축제, “쌀로 잇는 즐거움”...22일 개막
- 4해리농협 천일염가공사업소, 코스트코 매장 입점 기념식 개최
- 5김병전 부천시의회 의장, 지역 미식 산업 활성화 캠페인 참여
- 6인천관광공사, 경찰·기업과 함께 치안산업 혁신 기술 선보여
- 7삼성전자 ‘XR 헤드셋’ 베일 벗었다…“멀티모달 AI로 혁신”
- 8‘시흥 교량 붕괴’ SK에코플랜트·계룡건설 영업정지 6개월
- 9동양·ABL 품은 우리금융, 분기 1조 클럽 기대
- 10HD현대·한화오션, APEC서 K조선 알린다…수주 총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