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신세계·현대百 설 선물세트 판매 돌입
경제·산업
입력 2025-01-07 08:52:09
수정 2025-01-07 08:52:09
유여온 기자
0개
동물복지한우·최고급 과일·생선 프리미엄 6종 등
백화점들은 프리미엄 선물은 '초프리미엄'으로 선보이고, 중저가 선물은 합리적 가격을 강조했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27일까지 전 점포에서 '따뜻한 큐레이션'을 키워드로 설 선물세트 본 판매를 한다고 7일 밝혔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고객의 설 선물 선택에 대한 고민과 수고를 최소화하는 동시에 따듯한 마음을 담은 의미 있는 상품들로 엄선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설에 새로 선보이는 '황고개농장 동물복지한우'는 강원도의 첫 한우 동물복지축산농장인 황고개 농장과 단독으로 기획했다. '헤리티지 프리미엄' 상품에는 기순도 명인의 전통 장에 조셉 리저우드 셰프의 레시피를 곁들인 '기순도X조셉 헤리티지 기프트'를 준비했다. 와인을 소재로 한 유명 만화 '신의 물방울' 작가 아기 타다시 등과 함께 엄선한 와인 세트도 있다.
롯데백화점은 행사 기간 설 선물세트 구매 금액의 최대 5∼10%를 롯데상품권으로 증정하며 온라인숍인 롯데백화점몰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백화점과 현대백화점은 오는 10일부터 설 선물세트 본 판매에 나선다.
신세계는 신년 선물 수요까지 잡기 위해 작년보다 10%가량 늘린 50여만 세트를 준비했다. 올해는 20만∼30만원대 선물 세트 물량을 20%가량 늘려 합리적 가격의 엄선된 제품을 고를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신세계는 설명했다.
신세계백화점의 대표 신규 상품인 '신세계 암소 한우 미식'은 명절 인기 부위와 함께 특수부위까지 골고루 구성해 미식을 추구하는 고객 수요를 맞췄다. 생산자와 협업해 재배 과정부터 유통, 판매까지 관리하는 '신세계 셀렉트팜'은 변화하는 기후에 맞춰 새롭게 발굴한 최고급 과일을 선보인다. 제주 우도 인근에서 잡은 은빛 햇갈치를 성산포 수협이 직접 수매 가공한 선물세트와 길이 1m 이상 갈치와 옥돔을 함께 담은 세트도 있다.
현대백화점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5개 전 점포와 온라인몰인 더현대닷컴·현대식품관 투홈·현대H몰에서 '2025년 설 선물세트 본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본 판매 기간 현대백화점은 정육·수산·청과·주류·건강식품 등 1천300여종의 명절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저탄소 인증과 함께 친환경 축산의 최상위 단계인 '유기축산 실천 농가'로 인정된 전남 해남 만희농장과 현우농장의 '동물복지 유기농한우 세트'를 판매한다. 프리미엄 선물 수요를 겨냥한 최고급 상품으로는 마블링 최고 등급만 사용한 '현대명품 한우 넘버나인 세트'와 '현대명품 한우 프리미엄 세트'가 있다.
청과 선물세트의 경우 비교적 작황이 안정적인 한라봉과 샤인머스캣, 애플망고 등 디저트 과일을 혼합한 선물세트를 대폭 늘렸다. 손질을 마쳐 받는 즉시 간단히 조리할 수 있는 수산물세트도 준비했다. 삼치·고등어·아귀·볼락·달고기·임연수로 구성된 순살 생선 프리미엄 6종을 선보인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베스트텍, 2026년 병역지정업체 신규 선정
- KGM, 11월 8971대 판매…전년比 1.4% 증가
- 한국GM, 11월 4만3799대 판매…전년比 11.7% 감소
- HD현대重-HD현대미포 합병…‘HD현대중공업’ 출범
- 금호타이어, 첫 유럽 생산기지 '폴란드' 확정…2028년 가동 목표
- “영화 창작 메카 꿈꾼다”…서울영화센터 개관
- 현대건설, 국내 첫 ‘10兆 클럽’…7년 연속 1위 굳히기
- '중증 당뇨병 관리 강화, 분류체계 개선을 위한 전략 모색' 심포지엄 개최
- EU 관세장벽에 K양극재 ‘분주’…에코프로 ‘선제 대응’
- 쿠팡, 3370만명 회원정보 털렸다…내부관리 ‘도마’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포항시의회, 제327회 제2차 정례회 개회
- 2포항문화재단, ‘꿈틀로 체험마켓 298놀장’ 올해 일정 성료…원도심 활력 이끌어
- 3김천교육지원청, 학교급식 영양교사 및 영양사 세계 음식 문화 체험 연수 실시
- 4대구지방환경청, 제38대 조은희 대구지방환경청장 신규부임
- 5경북테크노파크, 지역 고교생 창업 역량 빛났다. . .'일경험 프로젝트 최종보고회’ 성료
- 6대구경북지방병무청, 2026년 현역병 입영일자 본인선택 접수
- 7대구대 김경기 교수, 2026년 반도체공학회 수석부회장 선출
- 8대구교통공사, 헌혈로 ‘생명나눔’ 동참
- 9iM뱅크(아이엠뱅크), ‘따뜻한 희망상자 캠페인’ 후원
- 10정명근 화성특례시장이 말하는 '화성형 미래도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