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티코퍼레이션, 정지선 셰프와 함께 ‘도깨비방망이 퀵앤고 파워 무선 핸드블렌더’ 소개
경제·산업
입력 2025-01-08 11:00:04
수정 2025-01-08 11:00:04
정의준 기자
0개

㈜피티코퍼레이션(대표 강원구)는 요리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출연해 주목받은 정지선 셰프가 유튜브 콘텐츠 ‘왓츠인마이룸’에 출연해 ‘도깨비방망이 퀵앤고 파워 무선 핸드블렌더’를 소개했다고 밝혔다.
‘퀵앤고 파워 무선 핸드블렌더’는 블렌딩, 다지기, 거품기 기능을 모두 갖춘 3 in 1 제품으로 16,000RPM의 강력한 성능과 580g의 가벼운 무게로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콘텐츠는 감각적이고 창의적인 중식 요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정지선 셰프를 통해 도깨비방망이 제품의 뛰어난 기능을 자연스럽게 소개하고 요리 초보자도 셰프처럼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자신감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내가 가는 곳, 그곳이 바로 부엌’이라고 말하며 콘텐츠를 시작한 정지선 셰프는 ‘생활 요리는 쉽고 간편해야 한다’며, 요리를 즐겁고 간편하게 만들어 주는 퀵앤고 파워 무선 핸드블렌더를 소개했다.
특히 해당 제품은 콘센트 걱정 없이 어디서든 자유롭게 요리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라며, 단계별 속도 조절 기능을 활용해 볶음밥 야채 손질부터 이유식 준비까지 다양한 활용 사례를 보여줬다. 또한 샤인머스켓 주스를 시연, 간단한 조작법과 손쉬운 세척 과정을 선보여 제품의 실용성을 입증했다.
정지선 셰프는 "요리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퀵앤고 파워 무선 핸드블렌더’를 사용해 쉽고 편리하게 요리의 즐거움을 느끼고 새로운 요리의 세계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하며 영상을 마무리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크테라, 법무법인 린과 데이터 컴플라이언스 MOU 체결
- “K푸드 성장에도 내수 발목”…CJ제일제당, 1분기 실적 ‘뚝’
- 한진칼, 경영권 분쟁 가능성 재점화…역대 최고 주가
- SK, 리밸런싱 ‘속도’…“AI·반도체 중심 재편”
- 재상폐에 펄쩍 뛴 ‘위메이드’…속내는 책임 회피?
- ‘초슬림폰’ 경쟁 본격화…삼성, 갤S25엣지 승부수
- 토허제 재지정 두달…‘과천·성남’ 신고가 속출
- ‘새벽배송 시장 개척’ 컬리, 창립 10년만 ‘첫 흑자’
- 코스맥스, 1분기 영업익 513억원…전년比 13%↑
- 포스코홀딩스, 이차전지소재 사업회사에 1조원 규모 유상증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