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ISA 광고' 누적 조회수 1,000만회 돌파
금융·증권
입력 2025-01-08 14:53:58
수정 2025-01-08 14:53:58
김수윤 기자
0개
삼성증권 고객이 직접 출연
신규 ISA 계좌 개설도 증가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삼성증권은 ISA 광고 캠페인의 유튜브 광고 누적 조회수가 1,000만회를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해 11월 처음 공개된 이후, 6주 만에 달성한 기록이다.
삼성증권은 "실제 고객이 등장한 광고 캠페인이 최근 주목받으면서, ISA 신규고객 및 잔고도 급증했다"고 밝혔다.
삼성증권의 이번 ISA 캠페인은 철저히 고객의 메시지에 포커스를 맞춰 진행됐다. 기획 초기 단계부터 고객들이 삼성증권 ISA에 바라는 서비스를 조사했고 이를 실제 서비스로 구현했다.
실제로 구현된 서비스는 종목 추천 서비스 ‘고수Pick’, ISA 계좌 이용 시 절세되는 금액을 보여주는 ‘절세 계산기’, 전문 PB와 빠른 상담을 할 수 있는 ‘ISA 상담소’ 등이다.
이를 기반으로 제작한 삼성증권 ISA 광고 콘텐츠는 '빅모델'이 아닌 삼성증권 ISA계좌를 보유한 실제 고객들이 출연했다. 총 6편으로 제작된 광고 중 '절세계산기'와 'ISA상담소'가 가장 조회수가 높았다.
특히, 광고 이후 12월 삼성증권의 중개형 ISA 신규 계좌 개설은 광고 집행 전 보다 20% 가량 증가했다.
고객들의 ISA 투자금액도 대거 늘어나, 2024년 12월 말 기준 삼성증권의 중개형 ISA 고객 수는 116만명, 잔고는 3조5,000억원을 넘어서며 업계에서 가장 많은 고객과 잔고를 기록하기도 했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진정성 있는 광고의 메시지가 잠재고객들에게 잘 전달이 된 것 같다"며, "관련 서비스 고도화에도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DB손보, 1분기 순이익 4470억원…전년比 23% 감소
- 경북교육청 외동도서관, 리딩캣·스마트카드북 도입
- 삼성화재 1분기 순이익 6081억원…전년比 13.2% 감소
- NH농협카드, 베트남 현지 프로모션 강화
- 신한카드, 하나투어와 함께 ‘스킵젠 투어’ 기획전 진행
- 롯데카드, 서울시와 ‘넥스트로컬’ 청년 창업 지원 협약 체결
- LS증권, CME그룹 후원 세계 대학생 모의투자대회 교육생 모집
- BNK부산은행, 김해금융센터에 외국인 고객 특화점 신설
- 신한은행 ‘SOL 모임통장’, 출시 3개월 만에 40만 회원 돌파
- 하나카드, 국내 체류 외국인 전용 ‘하나 더 이지 체크카드’ 출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DB손보, 1분기 순이익 4470억원…전년比 23% 감소
- 2춘천시공무원노조 제13대 지부장, 이우진 홍보기획팀장 선출 ... “존중받는 공무원 시대 열것” 포부 밝혀
- 3강원랜드 하이원리조트, 국내 최대 반려견 행사 ‘2025 댕댕트레킹’개최
- 4부산시 우수정책 2건, 세계 4대 환경상 '그린 월드 어워즈'서 금·은상 수상
- 5푸마, 워크데이 도입으로 인사 운영 및 인재 개발 재정의
- 6카카오엔터, 웹툰·웹소설 불법 사이트 ‘리퍼스캔스’ 폐쇄
- 7진도군, 성인 대상 ‘지역사회 건강조사’ 실시
- 8살아있는 기증자의 간이식, 괜찮을까요?
- 9중기중앙회, 중소기업 청년·미래위원회 출범
- 10완도군, 서울 해양레저관광박람회서 홍보관 운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