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ISA 광고' 누적 조회수 1,000만회 돌파
금융·증권
입력 2025-01-08 14:53:58
수정 2025-01-08 14:53:58
김수윤 기자
0개
삼성증권 고객이 직접 출연
신규 ISA 계좌 개설도 증가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삼성증권은 ISA 광고 캠페인의 유튜브 광고 누적 조회수가 1,000만회를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해 11월 처음 공개된 이후, 6주 만에 달성한 기록이다.
삼성증권은 "실제 고객이 등장한 광고 캠페인이 최근 주목받으면서, ISA 신규고객 및 잔고도 급증했다"고 밝혔다.
삼성증권의 이번 ISA 캠페인은 철저히 고객의 메시지에 포커스를 맞춰 진행됐다. 기획 초기 단계부터 고객들이 삼성증권 ISA에 바라는 서비스를 조사했고 이를 실제 서비스로 구현했다.
실제로 구현된 서비스는 종목 추천 서비스 ‘고수Pick’, ISA 계좌 이용 시 절세되는 금액을 보여주는 ‘절세 계산기’, 전문 PB와 빠른 상담을 할 수 있는 ‘ISA 상담소’ 등이다.
이를 기반으로 제작한 삼성증권 ISA 광고 콘텐츠는 '빅모델'이 아닌 삼성증권 ISA계좌를 보유한 실제 고객들이 출연했다. 총 6편으로 제작된 광고 중 '절세계산기'와 'ISA상담소'가 가장 조회수가 높았다.
특히, 광고 이후 12월 삼성증권의 중개형 ISA 신규 계좌 개설은 광고 집행 전 보다 20% 가량 증가했다.
고객들의 ISA 투자금액도 대거 늘어나, 2024년 12월 말 기준 삼성증권의 중개형 ISA 고객 수는 116만명, 잔고는 3조5,000억원을 넘어서며 업계에서 가장 많은 고객과 잔고를 기록하기도 했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진정성 있는 광고의 메시지가 잠재고객들에게 잘 전달이 된 것 같다"며, "관련 서비스 고도화에도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국민연금 위탁자금 회수? 이지스 딜 원점 회귀하나
- 환율·실적 각종 변수에…새해 증시 전망 '극과 극'
- 이수그룹, 김영나 디자이너 협업 2026 다이어리·캘린더 출시
- 케이지에이, 이차전지 리사이클링 기업 '에이비알'과 MOU
- 박형석 마스턴투자운용 대표 취임…“신뢰 회복·턴어라운드 본격화”
- 스피어, 특수합금 사업 누적 수주액 1000억원 돌파
- 한화투자증권, 인도네시아 칩타다나자산운용 인수 절차 마무리
- 신한은행, 현대자동차와 자동차 금융 상품 개발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우리투자증권, '국내주식 첫거래 챌린지' 이벤트 실시
- 토스증권 리서치센터, 2026년 전망 보고서 ‘QnA 2026’ 발간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고창군, 행안부 지역-기업 협업 우수사례 '우수상'
- 2고창군, 구시포항 수산물 위판장 준공
- 3'차나무' 임산물로 공식 인정…임업경영체 등록 가능
- 4포스코퓨처엠, LFP 공장 건설…“ESS 수요 대응”
- 5국민연금 위탁자금 회수? 이지스 딜 원점 회귀하나
- 6한미 자원동맹 강화…고려아연·LS전선 美 공장 속도
- 7이재용 등기이사 복귀 두고…준법위 “내부 공감대”
- 8“유통사 매칭해 판로 지원”…소상공인 PB·직매입 상담회
- 9‘여천NCC’ 구조조정 바쁜데…DL·한화, 공장폐쇄 ‘갈등’
- 10네이버, XR 조직 신설…“플랫폼 넘어 콘텐츠 생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