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마코리아, god 박준형과 함께 ‘루마버텍스 안전빛 캠페인’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5-01-22 11:21:25
수정 2025-01-22 11:21:25
정의준 기자
0개

루마코리아는 god의 멤버 박준형을 광고 모델로 발탁, ‘루마버텍스 안전빛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루마버텍스 안전빛 캠페인’은 차량 고장이나 교통사고로 인한 2차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기획됐다. 해당 캠페인은 운전자가 800미터 거리에서도 확인 가능한 안전빛 키트를 활용해 위험 상황을 다른 운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알리고 2차 사고를 예방하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캠페인 영상에서 모델 박준형은 야간 사고 현장에서 안전빛 키트를 설치해 2차 사고를 예방하는 모습을 연출했다. 또한 밤길 주행 시 높은 시인성을 제공하는 루마버텍스의 특징을 강조, ‘2차 교통사고, 보이면 막을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최수연 루마코리아 마케팅팀 과장은 “자동차 관련 컨텐츠를 다루면서 전문성을 보인 박준형이 루마 브랜드의 신뢰도와 함께 메시지를 전달하는 안전 캠페인과도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메인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선명하고 시인성이 좋은 루마 버텍스 썬팅필름을 선보이고 운전자들의 안전한 드라이빙을 함께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루마코리아는 국내 윈도우 틴팅 시장에서 오랜 경험과 신뢰를 쌓아온 브랜드로 루마버텍스 제품은 미국에서 제조되어 국내에 수입되고 있다. 특히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통해 운전자들에게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시리어스펫, ‘2025 케이펫페어 수원’서 신제품 '슬개골 탄탄베드' 공개
- 메이커스 마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독주 스페이스; 손맛’ 진행
- 네패스 ‘코코아팹’, 영등포구청 디지털새싹 특별과정 성료
- 아트스페이스와이,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 ‘이우환’ 특별 기획전 개최
- 커피베이, 세계 미식 여행 프로젝트 ‘BAYCATION’ 시작
- AI 스마트 키오스크, 인사동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호평
- 더마드라이, 개인용 다한증 치료기 공식 출시
- 우리술컴퍼니, 최강록 셰프와 협업…‘네오막걸리’ 출시
- 오징어요리 프랜차이즈 '해탄', 대통령의 요리사 '배예환' 셰프와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 라이저우 붓, 한국에서 선보이며 서예 문화 교류의 새로운 장을 열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해상, 작년 순익 1조307억원 '역대 최대'…전년比 33.4%↑
- 2한화손보, 작년 순이익 3823억…전년 대비 31.5%↑
- 3최철규(저축은행중앙회 경영지원부장)씨 부친상
- 4강기정 시장, 주한 일본대사와 우호협력 논의
- 5광주 서구의회 임성화 의원, ‘청소년 복합체육시설’조성 제안
- 6함평군‧전남도‧(주)동우, 67억원 규모 투자협약 체결
- 7대법원, 형사소송규칙 개정…이재명 사건재판도 영향
- 8미·중 AI 패권 경쟁 격화…中 빅테크들, 투자 '러시'
- 9북한, 올해도 자금세탁·테러자금 '고위험국' 지정
- 10정부, 日 '다케시마의 날' 행사 항의…"즉각 폐지 엄중 촉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