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마코리아, god 박준형과 함께 ‘루마버텍스 안전빛 캠페인’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5-01-22 11:21:25
수정 2025-01-22 11:21:25
정의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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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마코리아는 god의 멤버 박준형을 광고 모델로 발탁, ‘루마버텍스 안전빛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루마버텍스 안전빛 캠페인’은 차량 고장이나 교통사고로 인한 2차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기획됐다. 해당 캠페인은 운전자가 800미터 거리에서도 확인 가능한 안전빛 키트를 활용해 위험 상황을 다른 운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알리고 2차 사고를 예방하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캠페인 영상에서 모델 박준형은 야간 사고 현장에서 안전빛 키트를 설치해 2차 사고를 예방하는 모습을 연출했다. 또한 밤길 주행 시 높은 시인성을 제공하는 루마버텍스의 특징을 강조, ‘2차 교통사고, 보이면 막을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최수연 루마코리아 마케팅팀 과장은 “자동차 관련 컨텐츠를 다루면서 전문성을 보인 박준형이 루마 브랜드의 신뢰도와 함께 메시지를 전달하는 안전 캠페인과도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메인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선명하고 시인성이 좋은 루마 버텍스 썬팅필름을 선보이고 운전자들의 안전한 드라이빙을 함께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루마코리아는 국내 윈도우 틴팅 시장에서 오랜 경험과 신뢰를 쌓아온 브랜드로 루마버텍스 제품은 미국에서 제조되어 국내에 수입되고 있다. 특히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통해 운전자들에게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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