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글로벌 명품 브랜드 대거 입점…‘럭셔리 쇼룸’ 할인 행사
경제·산업
입력 2025-01-31 08:48:16
수정 2025-01-31 08:48:16
유여온 기자
0개
아르마니·비비안웨스트우드·디젤·토리버치 등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롯데온은 이탈리아 명품브랜드 ‘에트로’와 ‘스카로쏘’를 비롯해 ‘아르마니 시계’, ‘비비안웨스트우드 시계’, ‘디젤’ 및 ‘토리버치’의 시계와 주얼리 상품을 공식 입점시킨다고 31일 밝혔다.
글로벌 명품 브랜드의 공식 입점을 기념해 롯데온은 2월 1일부터 7일까지 ‘럭셔리 쇼룸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럭셔리 쇼룸 이용 고객에게는 최대 25% 할인쿠폰 및 5% 카드결제 할인혜택이 추가로 제공되며, 일부 브랜드는 포장서비스도 제공될 예정이다.
롯데온이 지난해 11월 오픈한 명품 특화 매장 ‘럭셔리 쇼룸’은 약 20만여 개 해외 명품을 패션 매거진 형태로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럭셔리 쇼룸에서는 명품 브랜드사가 직접 입점해 판매하거나 공식 판매처로 인증받은 해외 현지 부티크에서 직접 배송하는 제품을 만날 수 있다. 해외 직배송으로 유통 과정을 최소화시킨 덕분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쇼핑이 가능하며, 국내에서는 다소 접하기 어려웠던 해외 명품 라인도 만날 수 있다는 것이 큰 강점이다.
2월 럭셔리 쇼룸에 공식 입점하는 ‘에트로’의 경우 롯데온 주 고객층을 타겟팅한 브랜드다. 페이즐리 패턴의 여성 가방이 주력상품이지만 고객 니즈를 반영해 브랜드 전 라인을 전개할 계획이다.
이탈리아의 명품 브랜드 ‘스카로쏘’는 수제화가 특히 유명하다. 롯데온 4050 남성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브랜드로, 스웨이드 소재의 남성로퍼 ‘루도비카’는 가벼운 착화감과 함께 포멀하면서도 캐주얼한 느낌을 동시에 가진 것이 특징이다.
또한 2월 중순까지 아르마니, 비비안웨스트우드, 디젤, 토리버치 브랜드의 시계 및 주얼리 라인 공식 입점을 통해 2030 고객을 위한 상품구색이 더욱 강화될 예정이다.
이수호 롯데온 명품잡화 직구팀장은 “앞으로도 트렌디하고 감도 높은 명품 라인을 지속 확대해, 고객들에게 롯데온이 지닌 명품 구매처로서의 신뢰를 더욱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하이테커, 중소기업 대상 ‘사내 AI혁신매니저’ 양성 교육 본격화
- 알멕, 자회사 AR알루미늄 지분가치 2680억 인정받아 투자유치
- 플랜, KOICA와 베트남 여성 경제적 역량 강화 사업 착수
- 스타리온, 2025년형 프리미엄 업소용 식기세척기 ‘S65HL’ 출시
- 신영, 지웰 엘리움 양주 덕계역 8월 분양
- 씽크에어, 제습기 여름 프로모션 실시…7월 한 달간 특별 혜택
- 롯데칠성음료, 크러시X캐리비안 베이 '크러시 페스티벌' 개최
- 네이버 플레이스, AI 기술 적용한 이미지 필터 도입
- 인천공항공사 "제2터미널 불법행위 경찰 수사 의뢰"
- 글로벌웰니스, '바이러스제로' 경기약사학술대회 참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원주시, 국·도비 확보 총력...21일 대책보고회
- 2신한투자증권, 2025년 하반기 경영전략회의 성료
- 3오늘이엔엠, 기묘한 손바뀜…새 대주주는 어디에?
- 4하이테커, 중소기업 대상 ‘사내 AI혁신매니저’ 양성 교육 본격화
- 5알멕, 자회사 AR알루미늄 지분가치 2680억 인정받아 투자유치
- 6플랜, KOICA와 베트남 여성 경제적 역량 강화 사업 착수
- 7스타리온, 2025년형 프리미엄 업소용 식기세척기 ‘S65HL’ 출시
- 8신영, 지웰 엘리움 양주 덕계역 8월 분양
- 9'폭우 소강상태' 광주⋅전남, 19일까지 300mm이상 강한비 예보
- 10하나은행, 해외여행객 국가간 QR결제서비스 결제은행 단독 선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