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글로벌 명품 브랜드 대거 입점…‘럭셔리 쇼룸’ 할인 행사
경제·산업
입력 2025-01-31 08:48:16
수정 2025-01-31 08:48:16
유여온 기자
0개
아르마니·비비안웨스트우드·디젤·토리버치 등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롯데온은 이탈리아 명품브랜드 ‘에트로’와 ‘스카로쏘’를 비롯해 ‘아르마니 시계’, ‘비비안웨스트우드 시계’, ‘디젤’ 및 ‘토리버치’의 시계와 주얼리 상품을 공식 입점시킨다고 31일 밝혔다.
글로벌 명품 브랜드의 공식 입점을 기념해 롯데온은 2월 1일부터 7일까지 ‘럭셔리 쇼룸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럭셔리 쇼룸 이용 고객에게는 최대 25% 할인쿠폰 및 5% 카드결제 할인혜택이 추가로 제공되며, 일부 브랜드는 포장서비스도 제공될 예정이다.
롯데온이 지난해 11월 오픈한 명품 특화 매장 ‘럭셔리 쇼룸’은 약 20만여 개 해외 명품을 패션 매거진 형태로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럭셔리 쇼룸에서는 명품 브랜드사가 직접 입점해 판매하거나 공식 판매처로 인증받은 해외 현지 부티크에서 직접 배송하는 제품을 만날 수 있다. 해외 직배송으로 유통 과정을 최소화시킨 덕분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쇼핑이 가능하며, 국내에서는 다소 접하기 어려웠던 해외 명품 라인도 만날 수 있다는 것이 큰 강점이다.
2월 럭셔리 쇼룸에 공식 입점하는 ‘에트로’의 경우 롯데온 주 고객층을 타겟팅한 브랜드다. 페이즐리 패턴의 여성 가방이 주력상품이지만 고객 니즈를 반영해 브랜드 전 라인을 전개할 계획이다.
이탈리아의 명품 브랜드 ‘스카로쏘’는 수제화가 특히 유명하다. 롯데온 4050 남성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브랜드로, 스웨이드 소재의 남성로퍼 ‘루도비카’는 가벼운 착화감과 함께 포멀하면서도 캐주얼한 느낌을 동시에 가진 것이 특징이다.
또한 2월 중순까지 아르마니, 비비안웨스트우드, 디젤, 토리버치 브랜드의 시계 및 주얼리 라인 공식 입점을 통해 2030 고객을 위한 상품구색이 더욱 강화될 예정이다.
이수호 롯데온 명품잡화 직구팀장은 “앞으로도 트렌디하고 감도 높은 명품 라인을 지속 확대해, 고객들에게 롯데온이 지닌 명품 구매처로서의 신뢰를 더욱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중기부, 소상공인 회복 및 안전망 강화 두 번째 간담회 개최
- 중진공, 중소기업 장기재직자 자녀 위한 영어캠프 성료
- 한국마사회 씨수말 닉스고 자마 ‘유잉’, 美 사라토가 스페셜 우승
- 현대백화점 판교점, 로블록스 팝업스토어 진행
- 한경협 "상생소비 활성화 방안, 민생경제 회복 마중물 될 것"
- 경총 "정부 '상생소비 활성화 방안', 경제 성장 제고"
- 코웨이라이프솔루션, 실비아헬스와 치매 예방 서비스 제휴
- 한국타이어, 소외계층 어린이 대상 ‘2025 희망 나눔 캠프’ 개최
- 한국마사회, 전국 학생 말산업 놀이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 명품 속 달리는 말…말에서 탄생한 럭셔리 브랜드 이야기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중기부, 소상공인 회복 및 안전망 강화 두 번째 간담회 개최
- 2포커스에이아이-비피엠지, 'AI·블록체인 기반 결제솔루션' 공동 개발
- 3'소통왕 말자할매 SHOW' 장흥에 온다…무더위 날릴 유쾌한 고민 해결사
- 4중진공, 중소기업 장기재직자 자녀 위한 영어캠프 성료
- 5주철현 의원, “검찰개혁, 타협이 아닌 완수의 자세로”
- 6한국마사회 씨수말 닉스고 자마 ‘유잉’, 美 사라토가 스페셜 우승
- 7현대백화점 판교점, 로블록스 팝업스토어 진행
- 8한경협 "상생소비 활성화 방안, 민생경제 회복 마중물 될 것"
- 9경총 "정부 '상생소비 활성화 방안', 경제 성장 제고"
- 10코웨이라이프솔루션, 실비아헬스와 치매 예방 서비스 제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