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한맥, 2025 신규 캠페인 ‘수요 한맥회’ 전개
경제·산업
입력 2025-01-31 09:31:24
수정 2025-01-31 09:31:24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오비맥주의 프리미엄 라거 브랜드 한맥이 2025년 신규 캠페인 '수요 한맥회'를 전개하며 수요일마다 부드러운 거품이 매력적인 한맥과 영화를 함께 즐기는 문화 조성에 나선다.
이번 '수요 한맥회’ 캠페인은 바쁜 일상을 보내는 소비자들에게 맥주와 영화가 함께하는 여유를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매주 수요일 영화 및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과 협업해 다양한 콘텐츠와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한 주의 중반인 수요일을 특별한 여가 생활의 시간으로 전환한다는 계획이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한맥은 매달 영화 큐레이션을 선보인다. 지난 1월 29일에는 OTT 플랫폼 ‘왓챠(Watcha)’와의 협업을 통해 설 연휴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감상하기 좋은 추천작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한맥은 이번 '수요 한맥회' 캠페인 론칭을 기념하여 2월 3일까지 SNS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맥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 거품기'와 ‘메가박스 스위트 부티크 티켓’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인기작 OTT 단독 재개봉, 영화 관련 콜라보 상품 출시, 주요 영화제 후원 등을 연내 계획 중이다. 또한 생맥주 같은 부드러운 거품을 캔 제품으로도 즐길 수 있도록 해주는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 거품기’가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던 만큼, 거품기를 활용해 홈 시네마를 즐기는 이들을 위한 영화 연계 굿즈 세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한맥 브랜드 매니저는 “많은 이들이 즐기는 문화·여가 활동인 영화를 매개로 소비자들에게 한맥의 부드러운 매력을 전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 온·오프라인 전반에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일상 속 부드러움의 순간에 함께하는 맥주로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K바이오팜, 독일 기업과 방사성 동위원소 공급 계약 체결
- 중기부 예산 16.5조 확정…R&D에 2.2조 역대 최대
- 포스코1%재단, 국가유공자에 첨단 로봇 팔·다리로 새로운 삶 선물
- 마이다스아이티, 고물가 속 사내식당 복지로 직장인 취향 저격
- 유한양행 자회사 유한화학, 글로벌 ESG 평가서 최고 등급 받아
- 필하우스, 온라인 입주박람회 'ONEX' 공동 주관
- 다쓰테크이엔씨, 태양광 모듈·인버터 '최저가' 도매 공급
- 파나소닉 프로젝터, 삼부연 폭포 메이크오버 프로젝트 성료
- 반장창고, 샘플창고 선봬…제조사 참여 문의 '껑충'
- 에이럭스, 국산 드론 모터 대량생산 체계 구축…"드론 산업 자립 본격화"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원주시, 소공인복합지원센터 준공식 개최
- 2명현관 해남군수, 2026년 업무계획 직접 점검…“미래 100년 먹거리 완성”
- 3저축은행중앙회, 국군 장병 위문 방문
- 4강원특별자치도, 2026년 국비 10조 2600억 원 확정…사상 첫 ‘10조 시대’ 개막
- 5경상원, 청년 창업팀과 장애 어르신에 도시락 130개 전달
- 6용인특례시의회 '퇴근 후 업무지시 금지조례' 추진
- 7스타필드 빌리지 운정, 12월 5일 그랜드 오픈
- 8지리산 캠벨 포도, 대표과일 대회 우수상…남원 3년 연속 수상
- 9SK바이오팜, 독일 기업과 방사성 동위원소 공급 계약 체결
- 10남원윈드오케스트라, '제8회 정기연주회' 6일 열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