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한맥, 2025 신규 캠페인 ‘수요 한맥회’ 전개
경제·산업
입력 2025-01-31 09:31:24
수정 2025-01-31 09:31:24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오비맥주의 프리미엄 라거 브랜드 한맥이 2025년 신규 캠페인 '수요 한맥회'를 전개하며 수요일마다 부드러운 거품이 매력적인 한맥과 영화를 함께 즐기는 문화 조성에 나선다.
이번 '수요 한맥회’ 캠페인은 바쁜 일상을 보내는 소비자들에게 맥주와 영화가 함께하는 여유를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매주 수요일 영화 및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과 협업해 다양한 콘텐츠와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한 주의 중반인 수요일을 특별한 여가 생활의 시간으로 전환한다는 계획이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한맥은 매달 영화 큐레이션을 선보인다. 지난 1월 29일에는 OTT 플랫폼 ‘왓챠(Watcha)’와의 협업을 통해 설 연휴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감상하기 좋은 추천작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한맥은 이번 '수요 한맥회' 캠페인 론칭을 기념하여 2월 3일까지 SNS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맥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 거품기'와 ‘메가박스 스위트 부티크 티켓’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인기작 OTT 단독 재개봉, 영화 관련 콜라보 상품 출시, 주요 영화제 후원 등을 연내 계획 중이다. 또한 생맥주 같은 부드러운 거품을 캔 제품으로도 즐길 수 있도록 해주는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 거품기’가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던 만큼, 거품기를 활용해 홈 시네마를 즐기는 이들을 위한 영화 연계 굿즈 세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한맥 브랜드 매니저는 “많은 이들이 즐기는 문화·여가 활동인 영화를 매개로 소비자들에게 한맥의 부드러운 매력을 전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 온·오프라인 전반에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일상 속 부드러움의 순간에 함께하는 맥주로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광운대학교 NCI창업패키지사업단, ‘제2회 2025 예비창업패키지 PSST 기반 IdeaCraft 창업캠프’ 성료
- 중진공, ‘정책자금’ 2월 첫 주 접수 시작
- 삼성전자 "엑시노스 2500, 하반기 폴더블 진입 추진"
- 삼성전자, 보통주 363원·우선주 364원 현금배당 실시
- 박순철 삼성전자 CFO 등판…"포트폴리오 강화, 단시간 내 이슈 해결"
- 삼성전자, 작년 R&D 비용 35조원…'사상 최대'
- 장윤중 카카오엔터 공동대표, '빌보드 파워 100 리스트' 선정
- 코웨이, ‘25년형 벽걸이 공기청정기2’ 출시
- 바디프랜드, ‘소비자 불만 해결 우수 사업자’ 선정
-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 유로 NCAP서 ‘가장 안전한 차량’ 선정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도시공사, 설 명절 앞두고 관리시설 안전점검 실시
- 2광운대학교 NCI창업패키지사업단, ‘제2회 2025 예비창업패키지 PSST 기반 IdeaCraft 창업캠프’ 성료
- 3중진공, ‘정책자금’ 2월 첫 주 접수 시작
- 4삼성전자 "엑시노스 2500, 하반기 폴더블 진입 추진"
- 5부산교육연수원, 내달 신규 교육공무직원 기본교육 연수 진행
- 6삼성전자, 보통주 363원·우선주 364원 현금배당 실시
- 7박순철 삼성전자 CFO 등판…"포트폴리오 강화, 단시간 내 이슈 해결"
- 8코스피 뒤늦은 '딥시크' 충격에 2,510대 후퇴…SK하이닉스 8%급락
- 9삼성전자, 작년 R&D 비용 35조원…'사상 최대'
- 10"알고리즘 체험부터 원탁토론까지"…교보교육재단, ‘어린이 AI윤리 토론캠프’ 개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