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한맥, 2025 신규 캠페인 ‘수요 한맥회’ 전개
경제·산업
입력 2025-01-31 09:31:24
수정 2025-01-31 09:31:24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오비맥주의 프리미엄 라거 브랜드 한맥이 2025년 신규 캠페인 '수요 한맥회'를 전개하며 수요일마다 부드러운 거품이 매력적인 한맥과 영화를 함께 즐기는 문화 조성에 나선다.
이번 '수요 한맥회’ 캠페인은 바쁜 일상을 보내는 소비자들에게 맥주와 영화가 함께하는 여유를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매주 수요일 영화 및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과 협업해 다양한 콘텐츠와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한 주의 중반인 수요일을 특별한 여가 생활의 시간으로 전환한다는 계획이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한맥은 매달 영화 큐레이션을 선보인다. 지난 1월 29일에는 OTT 플랫폼 ‘왓챠(Watcha)’와의 협업을 통해 설 연휴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감상하기 좋은 추천작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한맥은 이번 '수요 한맥회' 캠페인 론칭을 기념하여 2월 3일까지 SNS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맥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 거품기'와 ‘메가박스 스위트 부티크 티켓’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인기작 OTT 단독 재개봉, 영화 관련 콜라보 상품 출시, 주요 영화제 후원 등을 연내 계획 중이다. 또한 생맥주 같은 부드러운 거품을 캔 제품으로도 즐길 수 있도록 해주는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 거품기’가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던 만큼, 거품기를 활용해 홈 시네마를 즐기는 이들을 위한 영화 연계 굿즈 세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한맥 브랜드 매니저는 “많은 이들이 즐기는 문화·여가 활동인 영화를 매개로 소비자들에게 한맥의 부드러운 매력을 전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 온·오프라인 전반에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일상 속 부드러움의 순간에 함께하는 맥주로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홈쇼핑, 스타트업과 손잡고 차량 비교견적 서비스 출시
- 에어서울, 오사카·요나고 교통·관광 패스 프로모션 실시
- CJ제일제당, 키즈 전문 식품 브랜드 ‘푸키루키’ 론칭
- 대우건설 ‘광양 푸르지오 센터파크’, 예비 입주자 만족 속 사전점검 마무리
- HL디앤아이한라, 수원당수지구 ‘서수원 에피트 센트럴마크’ 11월 분양
- 현대위아, 해상용 근접방어 무기 'CIWS-II' 함포체계 첫 출고
- 두산에너빌리티, 자율준수무역거래 ‘AAA’ 4연속 획득
- hy, '원료 B2B' 누적 판매량 50t 돌파
- 삼성 하만 레디 디스플레이, 車디스플레이 최초 HDR10+ 인증 획득
- LH, 공공부문 BIM 확산 나선다…수자원공사와 협약 체결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오브젠, 3분기 누적 매출 178억…전년비 67%↑
- 2게이밍기어 전문 기업 '앱코', 3Q 영업익 전년比 43% 증가
- 3현대홈쇼핑, 스타트업과 손잡고 차량 비교견적 서비스 출시
- 4에어서울, 오사카·요나고 교통·관광 패스 프로모션 실시
- 5CJ제일제당, 키즈 전문 식품 브랜드 ‘푸키루키’ 론칭
- 6대우건설 ‘광양 푸르지오 센터파크’, 예비 입주자 만족 속 사전점검 마무리
- 7HL디앤아이한라, 수원당수지구 ‘서수원 에피트 센트럴마크’ 11월 분양
- 8현대위아, 해상용 근접방어 무기 'CIWS-II' 함포체계 첫 출고
- 9대신증권 "연금·IRP 순입금하고 지원금 받아가세요"
- 10두산에너빌리티, 자율준수무역거래 ‘AAA’ 4연속 획득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