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Lazy, but not dry'…크림 스킨X원지 캠페인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02-03 10:27:41
수정 2025-02-03 10:27:41
유여온 기자
0개
2월 올영픽 선정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
고압 블렌딩 기술로 크림 한 통을 토너에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아모레퍼시픽은 라네즈는 앰버서더 '원지'와 2월 한 달간 베스트셀러 '크림 스킨'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3일 밝혔다.
라네즈는 지난해 여행 크리에이터 원지를 크림 스킨 제품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원지의 평소 소신과 닮은 ‘Lazy, but not dry!(노력 없이 보습을 이루자)’를 슬로건으로 다양한 협업을 진행해오고 있다.
이번 캠페인에서 라네즈는 새롭게 제작한 ‘크림 스킨 X 원지’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 이를 통해 바쁜 일상 속 보습이 필요한 순간이라면 “빠르고 가볍게 어디서든 노력 없이 초크초크한 보습력”을 선사하는 크림 스킨의 제품력을 알릴 예정이다.
더불어 2월 올영픽(P!ck) 선정을 기념한 여러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올리브영 단독 구성 제품을 최대 30% 할인해 판매하고, 크림 스킨을 포함해 라네즈 기초 제품을 4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원지와 협업해 제작한 한정판 ‘초크초크 복조리 파우치’와 ‘초크초크 미니 손거울’도 선착순 증정한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LGU+ AI 에이전트 '익시오', 누적 다운로드수 30만건 돌파
- LS마린솔루션, 지난해 매출 1,303억…사상 최대
- 오픈AI 샘 올트먼, 4일 최태원 회장과 회동
- 홈플러스 "온라인서비스 고객 주문·결제 만족도 높아"
- 롯데웰푸드, 식사대용 ‘컴포트잇츠이너프’ 론칭
- 아이디얼포맨, '맨즈케어 트렌드' 맞춰 '토트넘 에디션' 선봬
- 방사청, ‘찾아가는 방산기술보호 설명회’ 개최
- CJ제일제당 “백설 1분링, 출시 1년여 만에 700만봉 팔려”
- BBQ, 청년 대상 ‘일자리 경험 창업캠프’ 진행
- hy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미국 H마트 입점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