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아이스, 신제품 '구슬폴라포' 2종·'냠 사과레몬'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2-03 11:02:17
수정 2025-02-03 11:02:17
유여온 기자
0개
"다채로운 맛 조합한 신제품 개발 지속”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해태아이스는 아이스크림 신제품 ‘구슬폴라포 키위&파인애플’과 ‘냠 사과레몬’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신제품 ‘구슬폴라포 키위&파인애플’은 스테디셀러 폴라포의 구슬아이스크림 버전이다. 제품 상단부에 키위와 파인애플 맛의 구슬아이스크림과 하단부에 키위 맛 슬러시로 구성됐다. 폴라포 특유의 청량한 과일 맛이 구슬아이스크림으로 구현되어 먹는 재미를 더한다.
해태아이스는 지난해 ‘구슬폴라포 레인보우’를 선보인 가운데 이번 신제품 출시로 포도, 스포츠, 복숭아 등 총 5종의 폴라포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새롭게 선보이는 ‘냠 사과레몬’은 사과 맛과 레몬 맛이 절반씩 나누어진 소르베타입의 컵 아이스크림이다. 청량한 과일 향료의 두 가지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해태아이스 관계자는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폴라포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라며 “올해도 다채로운 맛을 조합한 신제품 개발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삼성重, 코마린 2025 참가…첨단 디지털솔루션 공개
- 인투셀, 사업개발 전문가 영입…글로벌 사업영역 확대
- BMW 모토라드, ‘인터내셔널 GS 트로피 2026’ 韓 대표팀 최종 선발
- 롯데홈쇼핑, 전략 패션 브랜드 '네메르' 본격 판매
- 노브랜드 버거, ‘어메이징 감바스 버거’ 출시 1달만 20만개 돌파
- 볼보자동차, SPA 플랫폼 기반 차량 누적 생산 400만 대 달성
- GS25, 신선식품 경쟁력 강화…1~2인 가구 플랫폼 입지 확대
- "스타벅스가 술까지 파네"…제자리걸음 하는 스타벅스, 돌파구 찾을까
- 쿠팡, APEC 공식 홍보 협력사 선정…“로켓배송으로 응원 메시지 전파”
- LG전자, KES 2025서 공감지능으로 구현하는 더 나은 일상 제안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김성호 영덕군의회 의장
- 2영남대 박정희새마을대학원, 유학생 ‘한국어 말하기 대회’ 열어
- 3신한은행, 21일 '오락실 적금' 사전예약 접수 시작
- 4삼성重, 코마린 2025 참가…첨단 디지털솔루션 공개
- 5인투셀, 사업개발 전문가 영입…글로벌 사업영역 확대
- 6BMW 모토라드, ‘인터내셔널 GS 트로피 2026’ 韓 대표팀 최종 선발
- 7롯데홈쇼핑, 전략 패션 브랜드 '네메르' 본격 판매
- 8KB국민카드, 국내 여전사 최초 '지속가능연계 신디케이트 론 조달' 성공
- 9노브랜드 버거, ‘어메이징 감바스 버거’ 출시 1달만 20만개 돌파
- 10볼보자동차, SPA 플랫폼 기반 차량 누적 생산 400만 대 달성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