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스파오, '올어바웃데님(All about Denim)' 컬렉션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5-02-04 15:58:23
수정 2025-02-04 15:58:23
유여온 기자
0개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이랜드월드는 자사 SPA 브랜드 스파오가 일상용 데님 제품을 총망라한 베이직 컬렉션 '올어바웃데님(All about Denim)’을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데님의 모든 것'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핏과 색상의 데님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스파오의 주력 상품인 데님 팬츠 라인업을 강화했다. 일상에서 누구나 착용하기 좋은 '데일리지' 시리즈는 스트레이트진, 와이드진, 롱 와이드진과 데님 롱 스커트까지 구성했으며, 데님 밴딩 쇼츠도 함께 선보여 고객의 취향과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데님 풀 컬렉션을 갖췄다.
또한 데님 크롭 집업 재킷, 데님 크롭 후드 집업, 데님 트러커 재킷 등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상의 제품도 함께 출시한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브랜드 설립 이래 꾸준히 사랑받아온 데님 제품을 올해 더욱 발전시키고자 한다"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핏 가이드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데님 컬렉션은 스파오 공식몰과 입점몰,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스파오는 2025년 한 해 동안 누구나 일상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베이직 컬렉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기본 아이템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제품 라인업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레미콘공업협동조합연합회, 2025 레미콘 경영혁신 포럼 개최
- 현대차∙기아, ‘2-스테이지 모터시스템’ 기술 영상 공개
- 오뚜기, 할랄 인증 ‘진라면’ 인도네시아 본격 판매
- 엘번파트너스, 10개월 만에 월매출 ‘껑충’…‘마켓플레이스 AI’ 상용화 성과
- 디피노르, 뷰티 크리에이터 뽐니와 공동개발 토너 출시
- 교보생명 ‘교보다솜이 글로벌봉사단’, 라오스서 봉사 전개
- 메가MGC커피, 슈퍼주니어와 'SMGC캠페인' 대단원
- 동서식품, 디지털 캠페인 ‘미떼 AI 프로덕션’ 진행
- 빙그레, 신제품 ‘요플레 오리지널 대추’ 출시
- "마카오행 티켓 잡아라"…대한항공, ‘숨은 마일리지 찾기’ 프로모션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레미콘공업협동조합연합회, 2025 레미콘 경영혁신 포럼 개최
- 2목포시의회, 제401회 제2차 정례회 개회
- 3강원특별자치도, ‘유기동물 안락사 제로화’ 달성… “안락사 프리존” 선언
- 4고창신활력산업단지, 삼성전자 스마트허브 착공
- 5현대차∙기아, ‘2-스테이지 모터시스템’ 기술 영상 공개
- 6신안군, 섬 뻘낙지 음식특화거리 노후시설 정비…관광객맞이 준비 완료
- 7"탁구로 뭉친 열정" 장수군장애인체육회, 전국대회서 값진 성과
- 8한투증권, ‘쿼터백 로보일임’ 출시…업계 최다 라인업 완성
- 9명현관 해남군수, AI 시대 '모두가 살고 싶은 명품 정주지' 도약 비전 제시
- 10장수군, '한우 번식우 기반 확대 시범사업'으로 축산 경쟁력 강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