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 풀무원과 손잡고 '흑당 두부’ 3종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2-04 15:58:16
수정 2025-02-04 15:58:16
유여온 기자
0개
대만 '또우화'를 공차만의 스타일로 재해석
손댄스 챌린지·스탬프 더블 적립 이벤트 등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공차코리아는 대만식 디저트 ‘또우화’를 활용한 이색 신메뉴 ‘흑당 두부’ 3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세상보들 또우화’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또우화’는 대만의 인기 디저트 중 하나로 두부 푸딩에 여러 가지 토핑을 곁들여 먹는 음식이다. 부드러운 식감과 고소한 맛으로 남녀노소 즐기기 좋은 음식으로 알려져 있다. 공차는 이번 신메뉴 개발을 위해 식품기업 풀무원과 협업해 ‘또우화’를 공차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흑당 두부 신메뉴를 선보인다.
‘흑당 두부 신메뉴’는 공차의 히트 아이템인 ‘흑당’과 '미니펄’에 두부 푸딩 ‘또우화’를 더한 독창적인 티베리에이션 메뉴로 ‘흑당 두부 밀크+미니펄’, ‘흑심 품은 흑당 두부 밀크티+펄’, ‘흑당 두부 크러쉬+미니펄’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시즌 한정 토핑으로는 풀무원 ‘두화’를 사용한 ‘두부 푸딩’을 선보인다. 커스터드처럼 부드러운 식감으로 토핑 추가 시 음료의 맛을 더욱 풍부하게 즐길 수 있다. 두부 푸딩은 ‘흑당 두부 밀크’와 ‘흑심 품은 두부 밀크티’에만 추가 적용할 수 있다.
‘세상보들 또우화’ 캠페인도 실시한다. 캠페인은 ‘우와! 이런 맛봤또? 세상보들 또우화’를 컨셉으로 낯설지만 귀여운 어감의 ‘또우화’ 키워드를 활용해 기획됐다. 중독성 있는 ‘또우화 송’과 ‘또우화 손 댄스 챌린지’를 제작하고, 이를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선보인다.
흑당 두부 신메뉴 3종 중 한 잔을 구매하면 공차 멤버십 앱 스탬프 2개가 적립되는 ‘스탬프 더블 적립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또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나의 사랑 또우화를 잡아라’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두부를 활용한 다양한 요리가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공차는 독창적인 두부 밀크티를 통해 국내 음료 시장에 새로운 시각을 제시하고자 했다”며 “오직 공차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이번 신메뉴를 통해 두부의 새로운 맛과 매력을 느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BMW 모토라드, ‘인터내셔널 GS 트로피 2026’ 韓 대표팀 최종 선발
- 롯데홈쇼핑, 전략 패션 브랜드 '네메르' 본격 판매
- 노브랜드 버거, ‘어메이징 감바스 버거’ 출시 1달만 20만개 돌파
- 볼보자동차, SPA 플랫폼 기반 차량 누적 생산 400만 대 달성
- GS25, 신선식품 경쟁력 강화…1~2인 가구 플랫폼 입지 확대
- "스타벅스가 술까지 파네"…제자리걸음 하는 스타벅스, 돌파구 찾을까
- 쿠팡, APEC 공식 홍보 협력사 선정…“로켓배송으로 응원 메시지 전파”
- LG전자, KES 2025서 공감지능으로 구현하는 더 나은 일상 제안
- KAI, LG전자와 차세대 항공 시뮬레이터 영상시스템 개발 '맞손'
- BGF휴먼넷, 치악 휴게소 범죄예방 우수시설 인증 획득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BMW 모토라드, ‘인터내셔널 GS 트로피 2026’ 韓 대표팀 최종 선발
- 2롯데홈쇼핑, 전략 패션 브랜드 '네메르' 본격 판매
- 3KB국민카드, 국내 여전사 최초 '지속가능연계 신디케이트 론 조달' 성공
- 4노브랜드 버거, ‘어메이징 감바스 버거’ 출시 1달만 20만개 돌파
- 5볼보자동차, SPA 플랫폼 기반 차량 누적 생산 400만 대 달성
- 6하나은행, '다이렉트 해외송금' 서비스 인도네시아로 확대 시행
- 7GS25, 신선식품 경쟁력 강화…1~2인 가구 플랫폼 입지 확대
- 8"스타벅스가 술까지 파네"…제자리걸음 하는 스타벅스, 돌파구 찾을까
- 9쿠팡, APEC 공식 홍보 협력사 선정…“로켓배송으로 응원 메시지 전파”
- 10LG전자, KES 2025서 공감지능으로 구현하는 더 나은 일상 제안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