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기기 한자리에"…롯데온, '레벨업 뷰티'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02-10 09:45:17
수정 2025-02-10 09:45:17
유여온 기자
0개
'한 단계 더 아름다워지는 레벨업 뷰티'
리프팅 기기·클렌징 브러쉬·LED 마스크 등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롯데온은 10일부터 16일까지 뷰티 디바이스와 스킨, 헤어 케어 제품을 한자리에 모은 ‘한 단계 더 아름다워지는 레벨업 뷰티’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환율 고물가 장기화 조짐에 경제적 부담이 가중되면서 전문 숍에 가지 않고도 집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뷰티 기기가 인기를 얻고 있다. 롯데온에 따르면, 지난 1월 한달간 홈 케어를 위한 뷰티 디바이스 관련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0% 이상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고강도 집속 초음파(HIFU) 또는 고주파(RF)를 기반으로 한 리프팅 기기부터, 클렌징 브러쉬, LED 마스크, 갈바닉 기기 등 종류도 다양하다. 최근에는 집에서 두피와 모발을 관리할 수 있는 헤어 케어 제품도 덩달아 인기를 얻고 있다.
이들 뷰티 디바이스와 이미용 기기 수요는 빠르게 늘어나는 추세로, 지난 24년 상반기 대비 하반기 구매자 수 역시 약 50%까지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롯데온의 트렌드 뷰티 카테고리 24년 하반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배 이상 성장하며 시장을 빠르게 공략하고 있다.
이번 '한 단계 더 아름다워지는 레벨업 뷰티' 행사에서는 뷰티 디바이스 구입 고객에게 브랜드별 최대 20% 할인쿠폰과 구매금액대별 적립혜택, 카드사별 결제할인을 추가로 제공한다. 대표상품으로는 LG프라엘 인텐시브 멀티케어 BLP1 고주파마사지기, 바나브 유피세븐 더 멀티 등이 있다. 이와 더불어 시세이도, 커리쉴, 로레알파리 브랜드의 살롱 헤어 케어 제품과 메디힐, 센텔리안24, 아이소이 브랜드의 스킨케어 상품도 만날 수 있다.
고요한 롯데온 트렌드뷰티팀 MD는 “최근 급격하게 신장 중인 홈 뷰티 트렌드에 발맞춰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특히 명절 후유증, 발렌타인,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뷰티 디바이스가 인기 선물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고 전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이혜란의 車車車] ‘하이브리드·SUV·중형’ 3박자 갖춘 ‘액티언 하이브리드’
- HD현대, 계열사 합병 ‘착착’…해외 투자 유치 ‘속도’
- 삼성물산 건설, ‘정비사업·해외수주’ 날개 달았다
- 네이버웹툰-디즈니, 플랫폼 개발…네이버 택한 이유는
- 포스코의 HMM 베팅…해운업계 ‘생태계 붕괴’ 우려
- 치매 예방? 효과 불확실한데…약보다 비싼 뇌영양제
- 李대통령, ‘청년 고용’ 당부…삼성·SK, 하반기 채용 ‘화답’
- 대한상의 "AI·로봇 등 신산업 특허 심사기간 단축해야"
- KAI, 공중전 지배할 ‘전자전 항공기’ 형상 공개
- 아양택지개발지구 마지막 분양 단지 '안성 아양 금성백조 예미지' 9월 공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심사평가원-대만 위생복리부 건강보험제도 발전을 위한 교류의 장 열어
- 2광해광업공단, 광해방지사업 협력업체와 함께 “안전혁신 선포식”개최
- 3‘하이브리드·SUV·중형’ 3박자 갖춘 ‘액티언 하이브리드’
- 412일만에 멈춰선 코스피…FOMC 앞두고 '숨고르기'
- 5금융위, 제4인뱅 컨소시엄 4곳 모두 예비인가 '불허'
- 6금융권 "생산적 금융 위해 위험 기준 낮춰야"
- 7롯데카드, 해킹 피해 눈덩이…곧 대국민 사과
- 8HD현대, 계열사 합병 ‘착착’…해외 투자 유치 ‘속도’
- 9삼성물산 건설, ‘정비사업·해외수주’ 날개 달았다
- 10네이버웹툰-디즈니, 플랫폼 개발…네이버 택한 이유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