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기기 한자리에"…롯데온, '레벨업 뷰티'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02-10 09:45:17
수정 2025-02-10 09:45:17
유여온 기자
0개
'한 단계 더 아름다워지는 레벨업 뷰티'
리프팅 기기·클렌징 브러쉬·LED 마스크 등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롯데온은 10일부터 16일까지 뷰티 디바이스와 스킨, 헤어 케어 제품을 한자리에 모은 ‘한 단계 더 아름다워지는 레벨업 뷰티’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환율 고물가 장기화 조짐에 경제적 부담이 가중되면서 전문 숍에 가지 않고도 집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뷰티 기기가 인기를 얻고 있다. 롯데온에 따르면, 지난 1월 한달간 홈 케어를 위한 뷰티 디바이스 관련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0% 이상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고강도 집속 초음파(HIFU) 또는 고주파(RF)를 기반으로 한 리프팅 기기부터, 클렌징 브러쉬, LED 마스크, 갈바닉 기기 등 종류도 다양하다. 최근에는 집에서 두피와 모발을 관리할 수 있는 헤어 케어 제품도 덩달아 인기를 얻고 있다.
이들 뷰티 디바이스와 이미용 기기 수요는 빠르게 늘어나는 추세로, 지난 24년 상반기 대비 하반기 구매자 수 역시 약 50%까지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롯데온의 트렌드 뷰티 카테고리 24년 하반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배 이상 성장하며 시장을 빠르게 공략하고 있다.
이번 '한 단계 더 아름다워지는 레벨업 뷰티' 행사에서는 뷰티 디바이스 구입 고객에게 브랜드별 최대 20% 할인쿠폰과 구매금액대별 적립혜택, 카드사별 결제할인을 추가로 제공한다. 대표상품으로는 LG프라엘 인텐시브 멀티케어 BLP1 고주파마사지기, 바나브 유피세븐 더 멀티 등이 있다. 이와 더불어 시세이도, 커리쉴, 로레알파리 브랜드의 살롱 헤어 케어 제품과 메디힐, 센텔리안24, 아이소이 브랜드의 스킨케어 상품도 만날 수 있다.
고요한 롯데온 트렌드뷰티팀 MD는 “최근 급격하게 신장 중인 홈 뷰티 트렌드에 발맞춰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특히 명절 후유증, 발렌타인,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뷰티 디바이스가 인기 선물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고 전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중진공, 중소기업 장기재직자 자녀 위한 영어캠프 성료
- 한국마사회 씨수말 닉스고 자마 ‘유잉’, 美 사라토가 스페셜 우승
- 현대백화점 판교점, 로블록스 팝업스토어 진행
- 한경협 "상생소비 활성화 방안, 민생경제 회복 마중물 될 것"
- 경총 "정부 '상생소비 활성화 방안', 경제 성장 제고"
- 코웨이라이프솔루션, 실비아헬스와 치매 예방 서비스 제휴
- 한국타이어, 소외계층 어린이 대상 ‘2025 희망 나눔 캠프’ 개최
- 한국마사회, 전국 학생 말산업 놀이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 명품 속 달리는 말…말에서 탄생한 럭셔리 브랜드 이야기
- 아우어, 바른손과 전략적 파트너십…인도 시장 진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포커스에이아이-비피엠지, 'AI·블록체인 기반 결제솔루션' 공동 개발
- 2'소통왕 말자할매 SHOW' 장흥에 온다…무더위 날릴 유쾌한 고민 해결사
- 3중진공, 중소기업 장기재직자 자녀 위한 영어캠프 성료
- 4주철현 의원, “검찰개혁, 타협이 아닌 완수의 자세로”
- 5한국마사회 씨수말 닉스고 자마 ‘유잉’, 美 사라토가 스페셜 우승
- 6현대백화점 판교점, 로블록스 팝업스토어 진행
- 7한경협 "상생소비 활성화 방안, 민생경제 회복 마중물 될 것"
- 8경총 "정부 '상생소비 활성화 방안', 경제 성장 제고"
- 9코웨이라이프솔루션, 실비아헬스와 치매 예방 서비스 제휴
- 10한국타이어, 소외계층 어린이 대상 ‘2025 희망 나눔 캠프’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