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잘파세대 인기 ‘스모어 마시멜로우 타르트’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2-10 11:22:24
수정 2025-02-10 11:22:24
유여온 기자
0개
초콜릿 ‘스모어’와 꾸덕한 '브라우니'의 만남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파리바게뜨는 SNS를 중심으로 화제가 된 ‘스모어’를 활용해 ‘스모어 마시멜로우 타르트’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스모어는 구운 마시 멜로나 초콜릿, 크래커를 이용한 캠핑용 간식을 말한다.
크래커와 구운 마시멜로우, 초콜릿으로 만드는 캠핑 디저트인 스모어는 인스타그램 해시태그(#스모어) 수 약 4만8000건을 기록하는 등 잘파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스모어 마시멜로우 타르트’는 '스모어’를 파리바게뜨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해 스모어의 핵심인 쫀득한 식감과 달콤한 맛을 잘 살린 제품이다. 고소하고 바삭한 타르트지에 꾸덕하고 진한 호두 브라우니와 쫀득하고 달콤한 마시멜로우를 올리고 초콜릿 코팅으로 마무리해 다양한 식감과 조화로운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전자레인지에 약 10초가량 데우면 스모어 특유의 부드럽고 쫀득한 식감을 더욱 잘 느낄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젊은 층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스모어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파리바게뜨만의 맛을 더해 ‘스모어 마시멜로우 타르트’를 선보였다”고 말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세계유산한국의서원통합관리센터, ‘전문해설사 프로그램’ 실시
- 넷마블문화재단, ‘2025 전국장애학생 e페스티벌’ 성료
- 컴투스 소환형 RPG ‘크로니클’, 신규 소환수 ‘그림자술사’ 업데이트
- 츄파춥스 ‘사워 젤리’, 판매량 800만 봉지 넘어
- 문구단체 “대기업의 생계형 문구업 잠식 중단하라”
- 비오팜, 에스오디랩과 차세대 건강기능식품 연구개발 MOU
- “동일토건·대원도 합류”…삼성물산 홈플랫폼 ‘홈닉’, 건설업계 확산
- CJ푸드빌, 인도네시아 ‘2025 바즈나스 어워드’ 2년 연속 수상
- 혼다, '2025 재팬 모빌리티 쇼'서 모빌리티 제품·기술 공개
- CJ프레시웨이, 제4회 ‘자연스럽게 먹자’ 식습관 공모전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세계유산한국의서원통합관리센터, ‘전문해설사 프로그램’ 실시
- 2넷마블문화재단, ‘2025 전국장애학생 e페스티벌’ 성료
- 3컴투스 소환형 RPG ‘크로니클’, 신규 소환수 ‘그림자술사’ 업데이트
- 4유전성 유방암, BRCA 유전자 변이로 발생…25세부터 검진 받아야
- 5츄파춥스 ‘사워 젤리’, 판매량 800만 봉지 넘어
- 6드론·로봇·글로컬 축제…남원시, 국제드론제전 준비 총력
- 7최대 40% 혜택…장수군, 장수몰 통해 넉넉한 한가위 지원
- 8"장 담그기 문화 세계로" 순창, 발효문화 국제포럼 12일 개막
- 9순창군, 청년근로자 기숙사 조성 '순항'…정주여건 개선 기대
- 10문구단체 “대기업의 생계형 문구업 잠식 중단하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