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잘파세대 인기 ‘스모어 마시멜로우 타르트’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2-10 11:22:24
수정 2025-02-10 11:22:24
유여온 기자
0개
초콜릿 ‘스모어’와 꾸덕한 '브라우니'의 만남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파리바게뜨는 SNS를 중심으로 화제가 된 ‘스모어’를 활용해 ‘스모어 마시멜로우 타르트’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스모어는 구운 마시 멜로나 초콜릿, 크래커를 이용한 캠핑용 간식을 말한다.
크래커와 구운 마시멜로우, 초콜릿으로 만드는 캠핑 디저트인 스모어는 인스타그램 해시태그(#스모어) 수 약 4만8000건을 기록하는 등 잘파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스모어 마시멜로우 타르트’는 '스모어’를 파리바게뜨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해 스모어의 핵심인 쫀득한 식감과 달콤한 맛을 잘 살린 제품이다. 고소하고 바삭한 타르트지에 꾸덕하고 진한 호두 브라우니와 쫀득하고 달콤한 마시멜로우를 올리고 초콜릿 코팅으로 마무리해 다양한 식감과 조화로운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전자레인지에 약 10초가량 데우면 스모어 특유의 부드럽고 쫀득한 식감을 더욱 잘 느낄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젊은 층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스모어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파리바게뜨만의 맛을 더해 ‘스모어 마시멜로우 타르트’를 선보였다”고 말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베스트텍, 2026년 병역지정업체 신규 선정
- KGM, 11월 8971대 판매…전년比 1.4% 증가
- 한국GM, 11월 4만3799대 판매…전년比 11.7% 감소
- HD현대重-HD현대미포 합병…‘HD현대중공업’ 출범
- 금호타이어, 첫 유럽 생산기지 '폴란드' 확정…2028년 가동 목표
- “영화 창작 메카 꿈꾼다”…서울영화센터 개관
- 현대건설, 국내 첫 ‘10兆 클럽’…7년 연속 1위 굳히기
- '중증 당뇨병 관리 강화, 분류체계 개선을 위한 전략 모색' 심포지엄 개최
- EU 관세장벽에 K양극재 ‘분주’…에코프로 ‘선제 대응’
- 쿠팡, 3370만명 회원정보 털렸다…내부관리 ‘도마’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베스트텍, 2026년 병역지정업체 신규 선정
- 2김한종 장성군수 “미래 임업 선도 위한 지원 아끼지 않을 것”
- 3연천군, 한탄강 ‘베개용암 출렁다리’ 개통
- 4주름 못지않게 나이 들어 보인다…‘염증 후 색소침착’ 해결법은?
- 5OK금융그룹, 2025 사랑의 헌혈 캠페인 진행
- 6KGM, 11월 8971대 판매…전년比 1.4% 증가
- 7삼성금융네트웍스, '뉴 모니모' 출시
- 8광주시어린이집聯, '2025 보육한마당' 성료
- 9한국GM, 11월 4만3799대 판매…전년比 11.7% 감소
- 10해남군, 'AI-에너지 수도' 도약 위해 교통망 확충 총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