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스테이션, NS샵플러스 홈쇼핑 론칭 방송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5-02-11 16:15:26
수정 2025-02-11 16:15:26
정의준 기자
0개

쿡웨어 브랜드 '쿡스테이션(COOKSTATION)'은 오는 12일 NS샵플러스 홈쇼핑 채널에서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빠르게 변화하는 현대의 주방 환경에 맞춰 요리를 더욱 쉽고 스마트하게 만들 수 있도록 설계된 쿡스테이션은 ‘스마트키친, 요리의 재미, 맛의 일정함, 하나로 다양성을 추구, 편리함’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다양한 주방용품 및 주방가전 개발에 힘쓰고 있다.
쿡스테이션은 이번 방송에서 전통의 압력솥 기술과 첨단 인덕션 기능이 결합된 혁신적인 스마트 주방용품을 소개할 예정이며, 국내자체 기술개발로 이루어진 '쿡스테이션 스마트 인덕션'과 'The Original IH 압력솥'의 강점을 공개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NS샵플러스 방송을 통해 소개되는 제품은 스마트 인덕션 시스템을 기반으로 다양한 전용 조리기구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The Original IH 압력솥’, ‘통3중 전용 프라이팬’, ‘통3중 전용 냄비’ 등을 하나의 인덕션과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손쉽고 효율적인 요리가 가능하다.
또한 쿡스테이션에 적용된 스마트 LCD 터치 디스플레이를 통해 직관적인 메뉴 선택이 가능하며, 터치 시 음성 가이드가 적용되어 사용자가 보다 쉽게 조작할 수 있다. 화구 사용 여부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사용 후 잔열을 알리는 기능까지 갖춰 안전성을 자랑한다.
여기에 사용자가 자주 하는 요리의 시간을 미리 설정하고 각 단계별로 원하는 파워레벨을 저장할 수 있으며, 요리를 마치고 나서 소요된 시간과 파워도 요리명과 함께 저장이 가능하다.
쿡스테이션 전용 ‘The Original IH 압력솥’은 통3중 클래드 메탈 바디를 적용해 열전도율과 열보존율이 뛰어나며 2.1 초고압 기술로 더 찰지고 쫀득한 밥맛을 구현한다. 압력추가 외부로 노출되지 않는 설계로 디자인도 차별화 했다.
업체 관계자는 "쿡스테이션은 전통적인 압력솥 기술과 첨단 스마트 인덕션 기술을 결합해 더욱 스마트한 주방 환경을 제공하는 브랜드"라며 "이번 NS샵플러스 홈쇼핑 방송을 통해 제품의 다양한 기능과 새로운 사용법을 직접 경험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강원랜드 마음채움센터, 국내 사행사업자 최초로 도박문제
- 2"벤처투자하기 좋은 도시 부산"…부산시, 지난해 지역 벤처투자 실적 1842억 달성
- 3MBK·영풍, 상호주 형성 관련 일방적 주장으로 사실 왜곡
- 42월 ICT수출 역대 두번째 최대…전년 동월 대비 1.2% 증가
- 5롯데건설·GS건설, 7000억원 규모 상계5구역 재개발 수주
- 6한은 "비트코인 외환보유액 편입 신중해야"
- 7SC제일·씨티, 7880억원 본사 배당…'국부유출' 논란 지속
- 8카카오 경영쇄신위 조직 일부 유지…기능 유지·명칭 변화
- 9중·고등학생 체크카드 이용금액 5년새 22%↑
- 10GS25, 하노이에 첫 매장 오픈…베트남 북부 진출 본격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