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스테이션, NS샵플러스 홈쇼핑 론칭 방송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5-02-11 16:15:26
수정 2025-02-11 16:15:26
정의준 기자
0개
쿡웨어 브랜드 '쿡스테이션(COOKSTATION)'은 오는 12일 NS샵플러스 홈쇼핑 채널에서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빠르게 변화하는 현대의 주방 환경에 맞춰 요리를 더욱 쉽고 스마트하게 만들 수 있도록 설계된 쿡스테이션은 ‘스마트키친, 요리의 재미, 맛의 일정함, 하나로 다양성을 추구, 편리함’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다양한 주방용품 및 주방가전 개발에 힘쓰고 있다.
쿡스테이션은 이번 방송에서 전통의 압력솥 기술과 첨단 인덕션 기능이 결합된 혁신적인 스마트 주방용품을 소개할 예정이며, 국내자체 기술개발로 이루어진 '쿡스테이션 스마트 인덕션'과 'The Original IH 압력솥'의 강점을 공개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NS샵플러스 방송을 통해 소개되는 제품은 스마트 인덕션 시스템을 기반으로 다양한 전용 조리기구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The Original IH 압력솥’, ‘통3중 전용 프라이팬’, ‘통3중 전용 냄비’ 등을 하나의 인덕션과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손쉽고 효율적인 요리가 가능하다.
또한 쿡스테이션에 적용된 스마트 LCD 터치 디스플레이를 통해 직관적인 메뉴 선택이 가능하며, 터치 시 음성 가이드가 적용되어 사용자가 보다 쉽게 조작할 수 있다. 화구 사용 여부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사용 후 잔열을 알리는 기능까지 갖춰 안전성을 자랑한다.
여기에 사용자가 자주 하는 요리의 시간을 미리 설정하고 각 단계별로 원하는 파워레벨을 저장할 수 있으며, 요리를 마치고 나서 소요된 시간과 파워도 요리명과 함께 저장이 가능하다.
쿡스테이션 전용 ‘The Original IH 압력솥’은 통3중 클래드 메탈 바디를 적용해 열전도율과 열보존율이 뛰어나며 2.1 초고압 기술로 더 찰지고 쫀득한 밥맛을 구현한다. 압력추가 외부로 노출되지 않는 설계로 디자인도 차별화 했다.
업체 관계자는 "쿡스테이션은 전통적인 압력솥 기술과 첨단 스마트 인덕션 기술을 결합해 더욱 스마트한 주방 환경을 제공하는 브랜드"라며 "이번 NS샵플러스 홈쇼핑 방송을 통해 제품의 다양한 기능과 새로운 사용법을 직접 경험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뇌경색 치료 후 뇌손상 막는 ‘저체온치료’…안전성 확인
- 흉부 X레이만으로 '골다공증' 예측한다
- 경희대병원 원장원 ·김미지 교수팀, '아시아 근감소증 지침 2025' 저자로 참여
- [부고] 윤도흠(차병원 의료원장)씨 모친상
- 서울대병원 진료협력센터 30주년...의뢰·회송 체계 발전시켜
- 한국인이 가장 많이 받는 수술 '백내장'… 그 다음은?
- 간호 인력 관리체계 구축 시급..."전문간호사 중심의 역할 재정립해야"
- 자생한방병원 “교통사고 후 스트레스 장애, 약침 치료로 개선”
- 이대서울병원, 2025년 특수건강진단기관 평가 S등급 획득
- 질 초음파 통해 난소암 수술 난이도 미리 알 수 있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코스피 조정에 외국인 매도 급증…개인은 사상급 매수
- 2롯데, 12월 '예측 가능' 수시채용 시작
- 3그래비티 조선 서울 판교, 겨울 패키지 2종 선봬
- 4SPC그룹, 아동∙청소년 제과제빵 경연 ‘내 꿈은 파티시에’ 개최
- 5구글 TPU 확대…K-반도체 초격차 발판되나
- 6롯데마트, 인도네시아 이주노동자 지원 프로그램 진행
- 7규제 강화에 주담대 증가 멈춰…신용대출은 4년여 만에 최대폭↑
- 8롯데온, ‘트렌드리포트’ 진행…인기 브랜드 혜택 제공
- 9세븐일레븐, 즉석식품 대규모 할인∙증정 프로모션
- 10쿠팡 개인정보 3000만건 유출…정부 “민관합동조사 착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