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윤조에센스' 글로벌 캠페인 전개
경제·산업
입력 2025-02-25 10:22:00
수정 2025-02-25 10:22:00
유여온 기자
0개
새로운 슬로건 ‘Journey to Holistic Beauty’
전세대 아우르는 다양한 콘텐츠와 체험 이벤트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아모레퍼시픽은 자사 브랜드 설화수가 ‘윤조에센스’의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5일 밝혔다.
윤조에센스는 세안 후 첫 단계에 바르는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1997년 첫 출시 후 28년간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6세대까지 진화를 거듭해 온 설화수의 대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설화수는 3월부터 4월까지 두 달 동안 윤조에센스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정체된 피부 흐름을 되살려 ‘윤빛’ 피부를 선사하는 윤조에센스의 모든 것을 전할 예정이다.
우선 윤조에센스의 효능을 실제 고객의 목소리로 담아낸 브랜드 필름을 순차적으로 공개해 브랜드의 홀리스틱 뷰티 철학을 전파한다. 전 세계 주요 고객을 초청해 한국적인 아름다움과 설화수의 헤리티지를 선보이는 글로벌 이벤트도 개최한다. 또 윤조에센스의 피부 순환 효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도 운영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새롭게 정립된 설화수의 브랜드 슬로건과 함께한다는 점에서 더욱 의의가 있다. 설화수는 시간의 흐름에 지지 않으며 더욱 깊어지고 진화하는 아름다움을 선사하겠다는 브랜드의 철학을 ‘Journey to Holistic Beauty’라는 새로운 슬로건에 담았다. 이는 피부 고민의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해 피부 본연의 능력을 활성화하는 것이 설화수가 지향하는 핵심 가치임을 보여준다.
윤조에센스는 이러한 브랜드의 철학이 가장 잘 구현된 제품이다. 노화를 총체적 관점에서 바라보고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하여 저속 노화를 위한 피부 방어력을 높여 준다. 설화수만의 독자 성분인 ‘자음단®’과 500시간 동안 숙성한 인삼 성분인 ‘림파낙스™’가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강화해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선사한다.
설화수 브랜드 관계자는 “2년 만의 윤조에센스 캠페인인 만큼 노화 예방을 원하는 젊은 세대부터 웰에이징 케어를 원하는 고객까지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콘텐츠와 체험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설화수의 브랜드 철학과 윤조에센스의 진정한 가치가 잘 전해지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마세라티, ‘더 아이스’서 그란카브리오 새 모델 공개
- 유한양행, 22년 연속 가장 존경받는 기업 제약부문 '1위'
- 고려대, 초기창업패키지 ‘KU RISE UP DEMODAY’ 성료
- 효성중공업, 인도 최대 전력산업 전시회 ‘ELECRAMA 2025’ 참가
- 에어서울, 닌텐도 스위치 대여 서비스 연장
- "車 어워드 휩쓸었다"…람보르기니, 전 라인업 전동화로 수상 행진
- 이스타항공, 도쿄 나리타 국제공항 ‘제3터미널’로 이전
- "K패션 성지로 변신"…코엑스몰, 패션 브랜드 엄선해 선봬
- 폭스바겐 아우토반 VAG, KLPGA 송가은 프로 앰버서더 위촉
- 고려아연, 2025년 제1차 지속가능경영추진위 개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구 북구청, 대구시 환경관리업무 평가 6년 연속‘최우수 기관’선정
- 2영덕군, 제28회 영덕대게축제 강구 해파랑공원서 개최
- 3대구 중구, 제106주년 삼일절 만세운동 재현행사 개최
- 4영남대 화학과 홍철암 교수, 세계적 학술지 논문 게재
- 5대구시, '동성로 르네상스 프로젝트' 전방위 추진 박차
- 6세계적 석학 데니스 노블 교수, 달성군 방문
- 7경북도-농협중앙회, 2025년 APEC 성공개최 위한 업무협약
- 8BNK부산은행-부산기상청, 청소년 교육 프로그램 활성화 ‘힘 모아’
- 9부산도시공사 아르피나-뮤지엄 원, 업무 제휴 맺다
- 10마세라티, ‘더 아이스’서 그란카브리오 새 모델 공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