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윤조에센스' 글로벌 캠페인 전개
경제·산업
입력 2025-02-25 10:22:00
수정 2025-02-25 10:22:00
유여온 기자
0개
새로운 슬로건 ‘Journey to Holistic Beauty’
전세대 아우르는 다양한 콘텐츠와 체험 이벤트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아모레퍼시픽은 자사 브랜드 설화수가 ‘윤조에센스’의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5일 밝혔다.
윤조에센스는 세안 후 첫 단계에 바르는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1997년 첫 출시 후 28년간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6세대까지 진화를 거듭해 온 설화수의 대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설화수는 3월부터 4월까지 두 달 동안 윤조에센스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정체된 피부 흐름을 되살려 ‘윤빛’ 피부를 선사하는 윤조에센스의 모든 것을 전할 예정이다.
우선 윤조에센스의 효능을 실제 고객의 목소리로 담아낸 브랜드 필름을 순차적으로 공개해 브랜드의 홀리스틱 뷰티 철학을 전파한다. 전 세계 주요 고객을 초청해 한국적인 아름다움과 설화수의 헤리티지를 선보이는 글로벌 이벤트도 개최한다. 또 윤조에센스의 피부 순환 효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도 운영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새롭게 정립된 설화수의 브랜드 슬로건과 함께한다는 점에서 더욱 의의가 있다. 설화수는 시간의 흐름에 지지 않으며 더욱 깊어지고 진화하는 아름다움을 선사하겠다는 브랜드의 철학을 ‘Journey to Holistic Beauty’라는 새로운 슬로건에 담았다. 이는 피부 고민의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해 피부 본연의 능력을 활성화하는 것이 설화수가 지향하는 핵심 가치임을 보여준다.
윤조에센스는 이러한 브랜드의 철학이 가장 잘 구현된 제품이다. 노화를 총체적 관점에서 바라보고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하여 저속 노화를 위한 피부 방어력을 높여 준다. 설화수만의 독자 성분인 ‘자음단®’과 500시간 동안 숙성한 인삼 성분인 ‘림파낙스™’가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강화해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선사한다.
설화수 브랜드 관계자는 “2년 만의 윤조에센스 캠페인인 만큼 노화 예방을 원하는 젊은 세대부터 웰에이징 케어를 원하는 고객까지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콘텐츠와 체험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설화수의 브랜드 철학과 윤조에센스의 진정한 가치가 잘 전해지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천연라텍스 매트리스 브랜드 ‘던롭필로’, LF스퀘어 광양점 오픈
- 성창에프앤지, 용인 통합 물류센터 개소…스마트 물류 속도
- 가격 협상서 우위?…한국타이어, 대리점에 '영업비밀 요구' 제재
- 대형마트, '강동대전' 막 올랐다…신선 먹거리 승부수
- "관세 폭탄 때문?"…현대차, 미국 31조 대규모 투자 속내는
- "만화 속 그 옷 어디 거?"..웹툰 캐릭터도 고가 협찬
- 코레일, 5월 황금연휴 열차운행↑…KTX 등 64회 추가운행
- [부동산캘린더] 내주 4150가구 분양…"올해 첫 수도권 대단지 공급"
- 지속가능항공유 의무화 2년 앞으로...항공사 급유·정유사 생산 어디까지?
- [위클리비즈] '만찢남녀'와 대화?...네이버웹툰 '캐릭터챗' 열풍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천연라텍스 매트리스 브랜드 ‘던롭필로’, LF스퀘어 광양점 오픈
- 2장수군, '뜬봉샘 어린이 생태교실' 운영…어린이 생태 감수성 ↑
- 3성창에프앤지, 용인 통합 물류센터 개소…스마트 물류 속도
- 4대형마트, '강동대전' 막 올랐다…신선 먹거리 승부수
- 5가격 협상서 우위?…한국타이어, 대리점에 '영업비밀 요구' 제재
- 6코스피 상장사 현금배당 30조…시가배당률 3.05%로 5년래 최고
- 7"관세 폭탄 때문?"…현대차, 미국 31조 대규모 투자 속내는
- 8'불황형 소비' 바람…"최저가·중고에만 지갑 연다"
- 9내주 4150가구 분양…"올해 첫 수도권 대단지 공급"
- 10"만화 속 그 옷 어디 거?"..웹툰 캐릭터도 고가 협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