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본점, 핸드메이드 키링 브랜드 '코니' 팝업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02-25 16:57:01
수정 2025-02-25 16:57:01
유여온 기자
0개
'백꾸' 트렌드…바비인형이 키링으로 재탄생
소가죽 머쉬룸백·데일리 실린더백 등도 선봬
오는 27일까지 전 상품 10% 할인 프로모션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롯데백화점은 다음달 30일까지 본점 4층에서 '코니'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코니'는 '백꾸(가방 꾸미기)' 트렌드에 맞는 키링 브랜드로, 미국 마텔사의 정품 바비인형을 수입해 핸드메이드 키링으로 재탄생 시킨 '바비인형' 키링 등을 선보이고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바비인형 키링', '반짝이 리본 키링', '허니 비즈 오로라 구슬 키링' 등이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키링 뿐만 아니라 '소가죽 머쉬룸백', '데일리 실린더백' 등 가방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또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 프로모션으로 오는 27일까지 전 상품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바비인형 키링 제외), 당일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미니리본' 키링을 선착순 30개 한정으로 증정한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LIG, 광복 80주년 기념 '서울 썸머비치' 참여
- [위클리 비즈] 쿠팡플레이 주최 토트넘 내한전...손흥민 마지막 경기?
- SK하이닉스, 메모리서 삼성 '추월'…노사 갈등은 '고심'
- 내수 침체 속 ‘K-브랜드’ 수출 선방…관세 변수는 ‘빨간불’
- 車 부품 15% 관세에…국내 영세업체 ‘한숨’
- 서울경제 65주년…정·재계 "대한민국에 혜안 제시를"
- 한미 협상 견인 '마스가 펀드'…K조선 美 진출 '청신호'
- '서울라이트 DDP 여름' 개막…빛으로 수놓는 시간의 결
- 유한양행, 집중호우 피해 이재민에 위생·생활용품 기부
- 녹십자, 분기 매출 5000억원 첫 돌파…역대 최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수작은도서관' 이전…주민문화공간으로 재탄생
- 2최훈식 장수군수, 폭염 대비 축산농가 현장 점검
- 3고창군, 인천공항행 시외버스 하루 5회 '증편 운행'
- 4김천시, ‘2025 김천김밥축제’ 참여업체 공개 모집
- 5원자력환경공단, 원자력연구원과 고준위 방폐물 기술개발 업무협약 체결
- 6경주시-포스코-경북도, SMR 1호기 경주유치 협약 및 원전활용 협력키로
- 7김천시, 하반기 민생경제 회복 앞당긴다
- 8영천시, 주요관광지 등 QR코드 부착으로 관광객 편의 강화
- 9이강덕 포항시장 “포항 미래 성장 이끌 핵심 현안 사업 추진에 만전 기해야"
- 10용인 기흥구 초대형 데이터센터건립...시민은 우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