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본점, 핸드메이드 키링 브랜드 '코니' 팝업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02-25 16:57:01
수정 2025-02-25 16:57:01
유여온 기자
0개
'백꾸' 트렌드…바비인형이 키링으로 재탄생
소가죽 머쉬룸백·데일리 실린더백 등도 선봬
오는 27일까지 전 상품 10% 할인 프로모션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롯데백화점은 다음달 30일까지 본점 4층에서 '코니'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코니'는 '백꾸(가방 꾸미기)' 트렌드에 맞는 키링 브랜드로, 미국 마텔사의 정품 바비인형을 수입해 핸드메이드 키링으로 재탄생 시킨 '바비인형' 키링 등을 선보이고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바비인형 키링', '반짝이 리본 키링', '허니 비즈 오로라 구슬 키링' 등이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키링 뿐만 아니라 '소가죽 머쉬룸백', '데일리 실린더백' 등 가방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또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 프로모션으로 오는 27일까지 전 상품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바비인형 키링 제외), 당일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미니리본' 키링을 선착순 30개 한정으로 증정한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한화, 美GE 에어로스페이스와 '함정 엔진 패키지' 공동 개발
- SKT 에이닷, 월간 사용자 1000만 넘었다
- 이마트24, 동절기 맞아 온장음료·방한용품 판매
- 대한항공, 美 아처와 AAM 개발 협력 MOU 체결
- BBQ, ‘찾아가는 치킨릴레이’ 통해 청소년에 치킨 기부
- "불경기 장기화 속 고객 만족 최우선"…만트럭 서비스 강화 행보 주목
- 한국타이어, 쿠프라 전기 해치백 ‘본’에 신차용 타이어 공급
- LG U+, 인터넷 요금제 ‘너겟 라이트’ 출시
- 열매나눔재단, 우리자산운용과 여성가장 자립 지원 사업 성료
- 조주완 LG전자 CEO, 전자∙IT의 날 금탑산업훈장 수훈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유안타증권, VIP 초청 자선 프로암대회 성황리 개최
- 2키움증권 “중개형 ISA로 ETF 거래하면 최대 16만원 혜택”
- 3한화, 美GE 에어로스페이스와 '함정 엔진 패키지' 공동 개발
- 4SKT 에이닷, 월간 사용자 1000만 넘었다
- 5이마트24, 동절기 맞아 온장음료·방한용품 판매
- 6하나카드-MG새마을금고, 다섯 번째 PLCC 'MG+ W 하나카드' 출시
- 7대한항공, 美 아처와 AAM 개발 협력 MOU 체결
- 8BBQ, ‘찾아가는 치킨릴레이’ 통해 청소년에 치킨 기부
- 9삼성증권, '중개형 ISA 잔고' 6조원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 10"불경기 장기화 속 고객 만족 최우선"…만트럭 서비스 강화 행보 주목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