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비밀학기’,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장상 수상
경제·산업
입력 2025-02-28 10:03:19
수정 2025-02-28 10:03:19
유여온 기자
0개
디지털 광고&캠페인 식음료 부문 대상, 2관왕 차지
약 73만 명 참여·굿즈 신청 수량 2만6000명 기록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빙그레는 브랜드 캠페인 ‘빙그레 비밀학기’가 ‘2024 앤어워드’에서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장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빙그레 비밀학기’는 디지털 광고&캠페인 식음료 부문에서도 그랑프리(대상)을 수상하며 이번 시상식에서 2관왕에 올랐다.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는 국내 최대 디지털 분야 시상식으로 한 해 동안 디지털 산업에 기여한 우수 사례를 심사해 시상한다. 빙그레가 수상한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장상은 총 6개 캠페인에게만 수여되는 최고 권위의 상인 기관장상이다.
‘빙그레 비밀학기’는 바쁜 일상 속 현대인들에게 소소한 재미를 선사하고자 기획된 참여형 캠페인으로 디지털 플랫폼을 활용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의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번 캠페인은 약 73만 명이 참여했고 굿즈 신청 수량이 2만 6000명을 기록할 만큼 인기를 얻었다. 또한 화제의 인플루언서와 오프라인 장소와의 협업을 통해 Z세대 고객과의 친밀도를 향상시키는 차별적인 브랜드 캠페인 방향성을 제시했다.
빙그레 관계자는 “앞으로도 브랜드와 소비자 사이에서 공감대를 형성하고 유대감을 강화할 수 있는 캠페인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유진그룹, AMC 설립인가 획득…리츠 시장 본격진출
- 나이샷 콜드브루, 서울커피엑스포 첫 참가
- HS효성첨단소재, 미래 세대 위한 친환경 모빌리티 부품 선보여
- 서브원, ‘자동차부품산업 ESG·탄소중립 박람회’ 개최
- 중기부, 도약 점프업 프로그램 출정식 개최
- 중기중앙회, 소상공인과 함께하는 수요음악회 개최
- 포스코청암재단, 산불현장서 이웃 구한 '시민영웅' 포스코히어로즈 선정
- SSG닷컴, 지방 광역시 새벽배송망 완성…“그로서리 성장 가속”
- GS25, 전국 김밥 맛집 IP 상품 선보인다
- KT&G, 카자흐스탄 신공장 준공…“유라시아 수출기지 구축”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유진그룹, AMC 설립인가 획득…리츠 시장 본격진출
- 2나이샷 콜드브루, 서울커피엑스포 첫 참가
- 3HS효성첨단소재, 미래 세대 위한 친환경 모빌리티 부품 선보여
- 4서브원, ‘자동차부품산업 ESG·탄소중립 박람회’ 개최
- 5중기부, 도약 점프업 프로그램 출정식 개최
- 6중기중앙회, 소상공인과 함께하는 수요음악회 개최
- 7포스코청암재단, 산불현장서 이웃 구한 '시민영웅' 포스코히어로즈 선정
- 8KTL, 국내 항공분야 특수공정인증 전문가 양성
- 9SSG닷컴, 지방 광역시 새벽배송망 완성…“그로서리 성장 가속”
- 10GS25, 전국 김밥 맛집 IP 상품 선보인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