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트라, '더마UV365 비타C광채 수분 선크림'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2-28 10:02:09
수정 2025-02-28 10:02:09
유여온 기자
0개
민감피부를 위한 선케어 제품
피부 장벽 회복·잡티 억제 효과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아모레퍼시픽은 자사 브랜드 에스트라(AESTURA)가 민감피부를 위한 선케어 제품 ‘더마UV365 비타C광채 수분 선크림'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피부 장벽이 손상된 민감피부는 자외선이 쉽게 침투해 건강한 피부보다 금세 칙칙해지고 흔적이 오래 남는다. 따라서 민감피부를 위한 선케어로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 장벽까지 관리하는 것이 필요하다.
새롭게 선보이는 '더마UV365 비타C광채 수분 선크림'은 세라마이드와 미백 기능성 성분을 함유해 무너진 피부 장벽을 세워주는 동시에 잡티 생성은 막아주고 칙칙해진 피부 톤은 환하게 개선하는 효과가 있다. 특히 효율이 높은 민감비타C 성분이 공기나 빛, 열에 노출 시에도 안정적이고 자극이 덜해 피부에 생기를 더해준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일주일 만에 잡티가 10% 개선되고, 수분량이 260% 향상되는 것을 확인해 뛰어난 효과와 보습력을 입증했다. 또한, 민감피부의 눈가 자극, 눈 시림 등을 고려한 인체적용시험을 통과했으며 눈에 들어가도 따갑지 않다는 장점이 있다.
신제품 '더마UV365 비타C광채 수분 선크림'은 3월 1일부터 에스트라 브랜드 공식몰과 아모레몰,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천연라텍스 매트리스 브랜드 ‘던롭필로’, LF스퀘어 광양점 오픈
- 성창에프앤지, 용인 통합 물류센터 개소…스마트 물류 속도
- 가격 협상서 우위?…한국타이어, 대리점에 '영업비밀 요구' 제재
- 대형마트, '강동대전' 막 올랐다…신선 먹거리 승부수
- "관세 폭탄 때문?"…현대차, 미국 31조 대규모 투자 속내는
- "만화 속 그 옷 어디 거?"..웹툰 캐릭터도 고가 협찬
- 코레일, 5월 황금연휴 열차운행↑…KTX 등 64회 추가운행
- [부동산캘린더] 내주 4150가구 분양…"올해 첫 수도권 대단지 공급"
- 지속가능항공유 의무화 2년 앞으로...항공사 급유·정유사 생산 어디까지?
- [위클리비즈] '만찢남녀'와 대화?...네이버웹툰 '캐릭터챗' 열풍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천연라텍스 매트리스 브랜드 ‘던롭필로’, LF스퀘어 광양점 오픈
- 2장수군, '뜬봉샘 어린이 생태교실' 운영…어린이 생태 감수성 ↑
- 3성창에프앤지, 용인 통합 물류센터 개소…스마트 물류 속도
- 4대형마트, '강동대전' 막 올랐다…신선 먹거리 승부수
- 5가격 협상서 우위?…한국타이어, 대리점에 '영업비밀 요구' 제재
- 6코스피 상장사 현금배당 30조…시가배당률 3.05%로 5년래 최고
- 7"관세 폭탄 때문?"…현대차, 미국 31조 대규모 투자 속내는
- 8'불황형 소비' 바람…"최저가·중고에만 지갑 연다"
- 9내주 4150가구 분양…"올해 첫 수도권 대단지 공급"
- 10"만화 속 그 옷 어디 거?"..웹툰 캐릭터도 고가 협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