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저당 아이스크림 브랜드 ‘딥앤로우’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5-03-06 09:29:34
수정 2025-03-06 09:29:34
유여온 기자
0개
1개당 당 함량 2.4g
칼로리 최대 159kcal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빙그레는 저당 아이스크림 브랜드 ‘딥앤로우(Deep&Low)’를 론칭한다고 6일 밝혔다.
딥앤로우는 ‘맛은 깊게 당은 낮게’라는 콘셉트로 당 함량을 줄이고도 아이스크림의 풍부한 맛을 깊게 느낄 수 있는 저당 브랜드이다. 딥앤로우는 알룰로스를 활용해 제품 100g당 5g 이하의 당으로 설계하여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딥앤로우’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제품은 아이스밀크바 2종(크런치초코바, 크런치커피바)이다. 딥앤로우 ‘크런치초코바’와 ‘크런치커피바’ 1개당 당 함량은 2.4g, 칼로리는 각각 153kcal, 159kcal에 불과하다. 아이스크림 겉면에 초코와 견과류가 코팅되어 달콤함과 바삭한 식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빙그레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딥앤로우’의 제품 라인업 확장을 통해 로우스펙 아이스크림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할 방침이다. 이달 말에는 ‘딥앤로우’ 치어팩 2종(소프트바닐라, 소프트멜론), 소프트바 2종(쫀득초코바, 쫀득카라멜바)이 출시될 예정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딥앤로우는 아이스크림의 맛은 더욱 깊으면서도 당 함량은 대폭 낮춰 설계한 저당 브랜드이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저당 신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넓은 선택지를 제공하고 먹는 즐거움을 전달할 것”이라고 밝혔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가산동 비젼파크 지식산업센터, 후분양 진행…"실물 확인 후 계약 가능"
- 한국타이어, 디자인진흥원과 '디자인 산학협력 프로젝트' 성료
- KT, '2025 보야지 투 자라섬' 티켓 오픈
- 서울시평생교육진흥원, IT 전문가 '강사 스킬 향상 과정' 운영
- 롤로코스터 건강보험 약값?…“변동성 심하지 않아”
- 7월 먹거리 물가 1년 만 최고…교통비까지 올라 ‘이중고’
- 현대차그룹, 상반기 영업익 폭스바겐 제치고 글로벌 '톱2' 올라
- 사망사고 줄잇는 포스코이앤씨, 신용등급 악화 우려…회사채 거래 '뚝'
- KT, 832억 규모 행안부 국가융합망 사업 우협 선정…SKB는 2망
- '마스가' 기대감에 조선주 상승세…ETF 수익률 상위권 포진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가산동 비젼파크 지식산업센터, 후분양 진행…"실물 확인 후 계약 가능"
- 2한국타이어, 디자인진흥원과 '디자인 산학협력 프로젝트' 성료
- 3KT, '2025 보야지 투 자라섬' 티켓 오픈
- 4서울시평생교육진흥원, IT 전문가 '강사 스킬 향상 과정' 운영
- 5피노, 포스코퓨처엠·CNGR과 'LFP 양극재' 사업 협력 MOU
- 6파마리서치, 어닝 서프라이즈 지속…목표가↑-한투
- 7롤로코스터 건강보험 약값?…“변동성 심하지 않아”
- 8영남이공대, 2025년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성과평가 전 영역 S등급 쾌거
- 97월 먹거리 물가 1년 만 최고…교통비까지 올라 ‘이중고’
- 10장성군, 80주년 광복절 기념 '무궁화 장성대축제' 마무리…2000여 명 몰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