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저당 아이스크림 브랜드 ‘딥앤로우’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5-03-06 09:29:34
수정 2025-03-06 09:29:34
유여온 기자
0개
1개당 당 함량 2.4g
칼로리 최대 159kcal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빙그레는 저당 아이스크림 브랜드 ‘딥앤로우(Deep&Low)’를 론칭한다고 6일 밝혔다.
딥앤로우는 ‘맛은 깊게 당은 낮게’라는 콘셉트로 당 함량을 줄이고도 아이스크림의 풍부한 맛을 깊게 느낄 수 있는 저당 브랜드이다. 딥앤로우는 알룰로스를 활용해 제품 100g당 5g 이하의 당으로 설계하여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딥앤로우’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제품은 아이스밀크바 2종(크런치초코바, 크런치커피바)이다. 딥앤로우 ‘크런치초코바’와 ‘크런치커피바’ 1개당 당 함량은 2.4g, 칼로리는 각각 153kcal, 159kcal에 불과하다. 아이스크림 겉면에 초코와 견과류가 코팅되어 달콤함과 바삭한 식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빙그레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딥앤로우’의 제품 라인업 확장을 통해 로우스펙 아이스크림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할 방침이다. 이달 말에는 ‘딥앤로우’ 치어팩 2종(소프트바닐라, 소프트멜론), 소프트바 2종(쫀득초코바, 쫀득카라멜바)이 출시될 예정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딥앤로우는 아이스크림의 맛은 더욱 깊으면서도 당 함량은 대폭 낮춰 설계한 저당 브랜드이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저당 신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넓은 선택지를 제공하고 먹는 즐거움을 전달할 것”이라고 밝혔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SSG닷컴, 지방 광역시 새벽배송망 완성…“그로서리 성장 가속”
- GS25, 전국 김밥 맛집 IP 상품 선보인다
- KT&G, 카자흐스탄 신공장 준공…“유라시아 수출기지 구축”
- 쿠팡, ‘2025 물류산업대전’ 참가…AI 기반 물류 혁신 선봬
- 삼양식품, 푸팟퐁커리 불닭볶음면 출시
-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따뜻한 동행’…합동 봉사활동 전개
- 이롬넷, "전 세계 결제 통합"…‘페이버스 포켓’ 출시
- 스타비젼 오렌즈, 모델 변우석과 오투에디션 캠페인 진행
- 대한안전교육협회, 팀프레시 물류업 근로자 대상 안전보건교육
- 플랜-HSBC, 경북 산불 피해 아동 가정에 8300만 원 지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TL, 국내 항공분야 특수공정인증 전문가 양성
- 2SSG닷컴, 지방 광역시 새벽배송망 완성…“그로서리 성장 가속”
- 3GS25, 전국 김밥 맛집 IP 상품 선보인다
- 4KT&G, 카자흐스탄 신공장 준공…“유라시아 수출기지 구축”
- 5쿠팡, ‘2025 물류산업대전’ 참가…AI 기반 물류 혁신 선봬
- 6삼양식품, 푸팟퐁커리 불닭볶음면 출시
- 7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따뜻한 동행’…합동 봉사활동 전개
- 8이롬넷, "전 세계 결제 통합"…‘페이버스 포켓’ 출시
- 9인천, ‘공항경제권’ 축으로 항공산업 키운다
- 10연천군, 외국인 근로자 확대...'농촌 인력난 해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