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굿즈 판매처 다변화’로 부가 매출 확대
경제·산업
입력 2025-03-06 09:32:03
수정 2025-03-06 09:32:03
고원희 기자
0개
"네이버스토어·쿠팡 등 외부로 확대"

[서울경제TV=고원희 인턴기자] 에어서울은 자사몰에서만 판매하던 다양한 로고 상품 판매처를 네이버스토어, 쿠팡, 11번가 등 외부로 확대한다고 6일 밝혔다.
현재 에어서울은 여행의 기억을 특별히 간직하려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자사 브랜드를 친근하게 알리기 위해 로고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기획해 ‘에어서울 기프트’를 판매하고 있다.
이번 달부터는 모형비행기나 자체 제작한 일본 소도시 여행지도, 라인프렌즈 제휴 굿즈 등 인기 제품을 포함한 전 상품을 네이버스토어와 쿠팡, 11번가, G마켓 등 국내 대표이커머스몰을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에어서울은 이를 통해 구매와 배송, 결제 등 전 과정에 있어 고객들의 편의성이 더욱 높아질 뿐 아니라 잠재 고객 노출 확대를 통한 매출 확대와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에어서울 굿즈 판매처 확대를 기념해 다음 주 새 학기 맞이 신제품 출시와 관련 할인 행사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highlight@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주간 응급실 환자 한달새 8% 증가…5월 연휴 비상진료 체계 강화
- 한미, 트럼프2기 첫 국방협의체 개최 “한반도·인태지역 공동 안보목표 더욱 협력”
- 국민의힘, 오늘 최종 대선후보 선출…김문수냐 한동훈이냐
- 기재부 국제차관보, 아세안+3 재무장관회의 참석…한일중 면담 무산
- 4월 소비자물가 2.1%↑…가공식품·외식물가 '들썩'
- 블록버스터 항암제 ‘키트루다’, SC로 시밀러 도전장 ‘방어’
- "셀카만 올렸는데"…AI는 당신의 위치를 알고 있다
- "황금연휴 시작"... SKT, 공항 유심 대란 막는다
- ‘실적 고전’ 롯데하이마트…구독·PB·특화매장으로 반등 노린다
- SKT, 신규 가입 중단…“유심 해킹 공포 과도”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주간 응급실 환자 한달새 8% 증가…5월 연휴 비상진료 체계 강화
- 2한미, 트럼프2기 첫 국방협의체 개최 “한반도·인태지역 공동 안보목표 더욱 협력”
- 3국민의힘, 오늘 최종 대선후보 선출…김문수냐 한동훈이냐
- 4주유소 기름값 이번주 하락세 주춤…"다음주 다시 상승할 것"
- 5경상수지 흑자 줄었나…가계부채 관리 계획도 관심
- 6기재부 국제차관보, 아세안+3 재무장관회의 참석…한일중 면담 무산
- 7다음주 나우로보틱스 등 3개사 코스닥 상장
- 8서학개미 매수세 꺾였다…한주간 6000억 순매도
- 9이차전지株 시가총액 올해 들어 20조원 증발…기관 대거 '팔자'
- 10'재상폐' 위믹스 "거래소 상폐 결정 불복…가처분 소송 제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