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스타벅스 제휴 ‘KB 별별통장’ 출시
금융·증권
입력 2025-03-25 13:35:56
수정 2025-03-25 13:35:56
김수윤 기자
0개
스타벅스 앱 내 간편결제 서비스 도입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KB국민은행은 오는 4월 1일 스타벅스와 제휴한 ‘KB 별별통장’을 출시하고, 스타벅스 앱 내 KB국민은행 계좌 간편결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KB 별별통장’은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으로, 개설 후 1년간 최고 연 2.0%(300만원 이하, 기본이율 0.1%, 우대금리 최대 연 1.9%포인트)의 금리를 제공한다. 또한, 급여이체 이력이 없는 고객이 KB 별별통장으로 매월 50만원 이상 입금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월 1매, 연 최대 12매 받을 수 있다.
KB 별별통장을 스타벅스 앱 계좌 간편결제 수단으로 등록하고 사이렌오더로 음료를 주문하면, 스타벅스 별 리워드도 추가 제공(일 1개, 월 최대 5개)된다.
스타벅스 앱에 도입되는 계좌 간편결제는 별도 계좌번호 입력 없이 KB국민은행 계좌를 결제수단으로 간편하게 등록할 수 있다. 자세한 상품 내용은 4월 1일부터 KB국민은행 홈페이지 및 KB스타뱅킹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은행은 신상품 출시와 함께 배우 추영우를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티저 영상은 지난 21일부터 순차 공개됐으며, 본편은 28일 지상파·케이블TV 채널 및 KB국민은행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스타벅스와의 제휴를 통해 트렌디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젊은 고객층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산업과 협업해 차별화된 금융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거래소 신임 시장감시위원장에 김홍식 전 재정금융정책관 선임
- 토스증권 또 MTS 전산장애
- 금감원 패싱 밥먹듯 하는 JKL의 롯데손보…콜옵션 강행의 민낯
- 요동치는 대선 정국에…테마주가 점령한 코스닥
- 성장 변곡점에 놓인 BNK금융…충당금 털어도 리스크 여전
- 증권株, 동반 신고가 랠리…증시 활성화 공약 기대↑
- 엔에스이엔엠, 걸그룹 ‘어블룸’ 본격 데뷔
- 산업銀, 베트남 하노이지점 설립 본격화…6년 만에 인가접수증 발급
- 신한은행, 글로벌 선순위 외화채권 5억달러 규모 발행
- 에코아이, NH투자증권과 공동 주최 ‘제1회 카본마켓 세미나’ 성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