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행복진흥원, 유튜브 채널 개설...시민과 행복 소통 강화
전국
입력 2025-03-25 19:31:06
수정 2025-03-25 19:31:06
김정희 기자
0개
기관 소식·행사·정책 정보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 제공

이번 유튜브 채널 개설은 시민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시민들에게 기관의 역할과 사업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한 홍보 전략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대구행복진흥원은 사회서비스 통합 공공기관으로서 여성·가족·청년·청소년·복지·평생교육 등 다양한 분야의 공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에 보다 접근성이 높은 유튜브를 활용해 시민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 기관의 활동과 정책을 보다 쉽고 효과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유튜브 채널에서는 기관 및 사업 소개, 기관 행사 취재(HAPPY NEWS), 인터뷰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통해 시민들은 대구행복진흥원의 주요 사업과 정책을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으며, 직접 참여할 기회도 가질 수 있다.
또한, 사회적 가치 확산을 위한 정보공유와 유익한 콘텐츠 제공을 통해 공공기관으로서의 역할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대구행복진흥원 배기철 이사장은 “유튜브 채널 개설을 통해 시민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하고, 대구행복진흥원의 다양한 활동을 널리 알리고자 한다”며 “앞으로 유익하고 다채로운 콘텐츠로 대구시민 여러분과 소통하며 대구시민의 행복 증진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유튜브 채널은 youtube.com/@대구행복진흥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구독 시 새로운 콘텐츠를 가장 먼저 받아볼 수 있다. /9551805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오징어 게임3’ 돌풍…GS25·신세계, 협업 마케팅 열기 ‘후끈’
- 2IPO 시장도 살아나나…대한조선 등 11곳 도전
- 3대표 세 번 바뀐 DL이앤씨…박상신號 안정화 찾나
- 4포스코퓨처엠 2Q 성적 먹구름…투자 ‘속도 조절’
- 51위 탈환 벼르는 신한카드…체질 개선에 신사업 속도
- 6“SKT, 허술한 관리…가입자 위약금 면제해야”
- 7SK온·SK엔무브 합병 가능성…다시 수면 위로
- 8은행권, 원화 스테이블코인으로 '들썩'…선점 VS 신중
- 9네이버, 최인혁 복귀 ‘시끌’…한성숙 부담 커지나
- 10기장군, '기장오션블루레일 구축사업' 행안부 중투심 통과…사업 추친 '급물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