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아이스 부라보콘, 프로야구 KIA 타이거즈와 스폰서십 체결
경제·산업
입력 2025-03-26 09:54:24
수정 2025-03-26 09:54:24
유여온 기자
0개
한국시리즈 최다 우승 팀 'KIA 타이거즈'
한국 최초의 콘 아이스크림 '부라보콘'
KIA 타이거즈 13번째 우승 ‘V13’ 기원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해태아이스는 대표 브랜드 부라보콘을 앞세워 프로야구 KIA 타이거즈와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스폰서십 체결을 통해 해태아이스는 2025 KBO 리그 정규 시즌 동안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KIA 타이거즈의 마스코트, 응원단장, 치어리더, 장내 아나운서 등이 등장하는 광고 영상을 홈구장인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 전광판에 송출한다. 또한 광고 제작 비하인드 영상을 해태아이스크림 SNS 채널을 통해 공개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KIA 타이거즈의 13번째 우승 ‘V13’을 기원하며 부라보콘의 ‘12시에 만나요’ CM송 가사를 바꿔 ‘13∧l에도 만나요’라는 문구를 1루 외야 펜스에 노출한다.
해태아이스는 지난 2월 ‘탱크보이’의 가운데 글자 ‘크보’가 야구 팬들이 KBO를 그대로 발음하는 ‘크보’와 동음인 점에서 착안해 KBO와 ‘2025 KBO 리그’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한 데 이어 KIA 타이거즈와 스폰서십을 체결하며 스포츠 마케팅을 강화할 계획이다.
해태아이스 관계자는 “한국시리즈 최다 우승 팀인 KIA 타이거즈와 대한민국 최초의 콘 아이스크림 부라보콘의 시너지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브리타, ‘울산울주세계산악영화제’ 2년 연속 공식 후원
- HDC현대산업개발, ‘상봉 센트럴 아이파크’ 분양 돌입
- ‘아산탕정 동일하이빌 파크레인’ 견본주택에 1만명 방문 북적
- 에이아이트릭스, 메디컬 재팬 도쿄 2025 참가…"의료 AI 기술력 알리겠다"
- ‘카카오톡 개편 역풍’ 이용자 항의 빗발…“이번주 개선안”
- 현대모비스, 민간 주도 ‘車 반도체 드림팀’ 띄운다
- G마켓, ‘라자다’와 동남아 공략…알리바바 JV 첫 성과
- 현대건설, 정비사업 1위 탈환…장위 수주로 굳히기
- 보툴리눔 톡신이 ‘국가핵심기술’?…“글로벌 진출 발목”
- 이재용, ‘현장 경영’…재계 총수, 추석 연휴 ‘경영 구상’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원주시, 건강보험공단과 함께 반계리 은행나무광장 조성
- 2고창군, 2025년 청년의 날 기념행사 성황리 개최
- 3고창군 정보시스템 중단 사고 대책회의…"군민 불편 최소화 지시"
- 4순창군의회, 정례회 마무리…스마트 경로당·주민자치회 활성화 제언
- 5임실군, 옥정호 천리길 행복걷기 성황…가을 힐링 축제 열려
- 6장수군, 행정과 시민사회 협력으로 기본소득 시범지 도전
- 7최영일 순창군수, 국가정보자원관리원 화재 긴급 대응 지휘
- 8임실N치즈축제 앞두고 가을꽃 향연…관광객 발길 사로잡다
- 9장수트레일레이스, 4일간 2000명 달리며 국내 산악 레저 새 역사
- 10브리타, ‘울산울주세계산악영화제’ 2년 연속 공식 후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