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아이스 부라보콘, 프로야구 KIA 타이거즈와 스폰서십 체결
경제·산업
입력 2025-03-26 09:54:24
수정 2025-03-26 09:54:24
유여온 기자
0개
한국시리즈 최다 우승 팀 'KIA 타이거즈'
한국 최초의 콘 아이스크림 '부라보콘'
KIA 타이거즈 13번째 우승 ‘V13’ 기원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해태아이스는 대표 브랜드 부라보콘을 앞세워 프로야구 KIA 타이거즈와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스폰서십 체결을 통해 해태아이스는 2025 KBO 리그 정규 시즌 동안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KIA 타이거즈의 마스코트, 응원단장, 치어리더, 장내 아나운서 등이 등장하는 광고 영상을 홈구장인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 전광판에 송출한다. 또한 광고 제작 비하인드 영상을 해태아이스크림 SNS 채널을 통해 공개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KIA 타이거즈의 13번째 우승 ‘V13’을 기원하며 부라보콘의 ‘12시에 만나요’ CM송 가사를 바꿔 ‘13∧l에도 만나요’라는 문구를 1루 외야 펜스에 노출한다.
해태아이스는 지난 2월 ‘탱크보이’의 가운데 글자 ‘크보’가 야구 팬들이 KBO를 그대로 발음하는 ‘크보’와 동음인 점에서 착안해 KBO와 ‘2025 KBO 리그’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한 데 이어 KIA 타이거즈와 스폰서십을 체결하며 스포츠 마케팅을 강화할 계획이다.
해태아이스 관계자는 “한국시리즈 최다 우승 팀인 KIA 타이거즈와 대한민국 최초의 콘 아이스크림 부라보콘의 시너지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삼성重, 코마린 2025 참가…첨단 디지털솔루션 공개
- 인투셀, 사업개발 전문가 영입…글로벌 사업영역 확대
- BMW 모토라드, ‘인터내셔널 GS 트로피 2026’ 韓 대표팀 최종 선발
- 롯데홈쇼핑, 전략 패션 브랜드 '네메르' 본격 판매
- 노브랜드 버거, ‘어메이징 감바스 버거’ 출시 1달만 20만개 돌파
- 볼보자동차, SPA 플랫폼 기반 차량 누적 생산 400만 대 달성
- GS25, 신선식품 경쟁력 강화…1~2인 가구 플랫폼 입지 확대
- "스타벅스가 술까지 파네"…제자리걸음 하는 스타벅스, 돌파구 찾을까
- 쿠팡, APEC 공식 홍보 협력사 선정…“로켓배송으로 응원 메시지 전파”
- LG전자, KES 2025서 공감지능으로 구현하는 더 나은 일상 제안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영남이공대, 대구 남구와 함께 ‘가을 신나는 클라이밍 체험’ 개최
- 2김성호 영덕군의회 의장
- 3영남대 박정희새마을대학원, 유학생 ‘한국어 말하기 대회’ 열어
- 4신한은행, 21일 '오락실 적금' 사전예약 접수 시작
- 5삼성重, 코마린 2025 참가…첨단 디지털솔루션 공개
- 6인투셀, 사업개발 전문가 영입…글로벌 사업영역 확대
- 7BMW 모토라드, ‘인터내셔널 GS 트로피 2026’ 韓 대표팀 최종 선발
- 8롯데홈쇼핑, 전략 패션 브랜드 '네메르' 본격 판매
- 9KB국민카드, 국내 여전사 최초 '지속가능연계 신디케이트 론 조달' 성공
- 10노브랜드 버거, ‘어메이징 감바스 버거’ 출시 1달만 20만개 돌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