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행복진흥원 서포터즈, 정기회의 개최
전국
입력 2025-03-28 11:33:09
수정 2025-03-28 11:33:09
김정희 기자
0개
행복진흥서포터즈, 한방의료체험타운에서 지역사회와의 협력 강화 논의

이번 회의는 서포터즈의 조직 운영을 강화하고 2025년 활동 계획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회의에서는 총무국장 재선임, 회원 유치 방안, 향후 계획 등이 주요 안건으로 다뤄졌다.
‘행복진흥서포터즈’는 대구행복진흥원이 운영하는 민관협력네트워크로, 지역사회 발전과 대구시민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정기회의에서는 기존 회원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신규 회원 유치 등을 논의하는 한편, 올해 진행될 봉사활동 및 기관 홍보 계획을 점검하며 활동 방향을 구체화했다.
대구행복진흥원은 이번 정기회의를 계기로 서포터즈 활동을 더욱 활성화하고, 지역사회 내에서 실질적인 변화를 이끌어낼 수 있는 다양한 협력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서포터즈 회원들은 앞으로도 기관 홍보, 봉사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다.
송중기 행복진흥서포터즈 회장은 “대구시민들의 행복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이번 정기회의에서 논의된 사항들이 실질적인 성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배기철 대구행복진흥원 이사장은 “행복진흥서포터즈가 지역사회에서 의미 있는 활동을 지속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며 “행복진흥서포터즈와 함께 대구시민의 행복증진을 위해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포터즈 회원들은 회의 전 대구 약령시 내 ‘한방의료체험타운’의 전통 한의학 체험도 함께 진행했다.
한방의료체험타운은 한의약의 전통과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대구 약령시를 활성화하기 위해 조성된 한방 복합 문화공간으로 한의학을 쉽고 재미있게 접할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시민 건강증진과 한방대중화에 기여하고 있다.
방문객들은 경혈지압침대 체험과 혈압 측정을 통해 한방 치료 원리를 경험하고, 피부나이 측정과 한방 스킨케어 등을 통해 건강과 미용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 /9551805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영상뉴스] 7개국 41명 외국공무원, 치맥페스티벌 즐기러 대구 방문
- [영상뉴스] 대구 지역 우수 식품기업, 미국시장 공략에 나서
- [영상뉴스] 대구광역시, 자가통신망 군위군까지 연장 개통
- [영상뉴스] 경북도, ‘2025 경상북도 사회적경제 주간 기념식’ 개최
- [영상뉴스] 경북도, 지난해 최악의 고수온 피해 반복 막는다
- [영상뉴스] 경북도, ‘식품로봇 푸드테크 연구지원센터’ 착공식 개최
- [영상뉴스] 의성군, 청년개발자 경진대회 해커톤 성료
- [영상뉴스] 의성군, ‘의성 마늘 기계화 표준재배모델 성과 평가회’ 개최
- [영상뉴스] 의성군, 장마철 대비 빗물받이 집중 정비 및 홍보 실시
- [영상뉴스] 필리핀 시닐로안시 대표단, 의성군 방문
댓글
(0)